친구를 통해 비즈니스의 발췌 문장을 게시하고 누구나 알고있는 블로그 게시물을...

당신은 친구를 통해 당신의 사업의 발췌 문장을 게시하고 누군가가 알고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웹 로그가 무엇인지 불분명하지만)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Bam을 실현하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많은 시간을 보내고 아무것도 당신의 시간과 노력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한다, 목에 성가신 소셜 미디어 광고입니다!

당신의 틈새 소셜 미디어 마법을 발견하십시오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공유하기 위해 틈새 시장을 제출하는 소셜 북마크를 배워야합니다 그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당신이 틈새 시장을 의미하는지 확인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합니다.하지만 비용은 소셜 미디어 돌풍으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해야하는지를 믿습니다. 그들은 팁과 코멘트를 버리고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게을리하고 동시에 실패합니다. 청중들과 잘 공감할 수 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요약하면, 그들은 말하기를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에서 빠져 있습니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바른 언어

넷째, 우리는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합니다.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제공하는 개인적인 의무에 대해 더 많은 것을 가능하게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연락을 취하고 관계를 훨씬 더 잘 구축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 한 후, 인터넷 사이트에서 가져온 급진적 인 변화에 대한 평가를 SNS 마케팅으로하십시오. 긍정적 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기사는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누군가가 두려워 할 이유가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이 사업을 계속해야하는지 또는 그렇지 않으면 결정 요인에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마케팅 및 광고에 대한 욕구를 측정하는 것이 실제로 어렵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쉽다

온라인 세계는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서 널리 퍼져 있기 때문에 회사의 얼굴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재 회사의 특성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업계에 유용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며 열심히 팔려고하지 마십시오. 충분한 정보를 허용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가족의 문의를 신뢰하기 시작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성공적으로 참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므로 모든 식사를 지배하려는 것과 관련된 사이트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구축해야합니다.

재미 있고 창의적인 소셜 미디어 사이트 사람들은 웃고, 미소 짓고, 행복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주위에 있기를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파티에 있어야하는 것처럼 생각하고, 거기에 있어야하는 사람들과 연결하는 것은 어떨까요? 경험 외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컨설팅 기관은 더 많은 목표를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합리적으로 새로운 것이므로 소셜 시장을 경험한 항목만 있습니다. 시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사람들 그것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 http://sns-pro.net 분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것을 위해 그들 자신을 가르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물론 훌륭한 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충분히 경험한 사람들이 있다.

S40 인터페이스가 풍부한 사람들은 곧 Nokia C3의 요령을 알게 될 것입니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Hitchcock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실제로 이것에 대해 관심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반면에 S60 사용자는 실망스럽고 놀랄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S40이 Nokias 하이 엔드 스마트 폰에서 어떻게 오래되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 거대한 팔로어를 가지고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너무 빨리 기동하기 위해 장치가 나타나고 메시지가 청중에게 도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트위터를 할인합니다.하지만 실제로는 그것을 만드는 방법이며이 시점에서는 항상 일반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누군가가 문제를 묻고 응답하고 쉽게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에는 후츠이트가 있다.

또한 회사 또는 업계에 정보를 소비하는 프론트 라이트는 포럼에서 어슬렁 거릴 것인가, Facebook에 큰 존재가 있는가, 또는 링크로 모일 것인가?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단백질이 많은 음식이 야생으로 이동하고 그냥 공간을 통해 당신의 기회 링크를 스팸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마케팅이 아니다, 집의 문으로 자신의 발을 얻기 위해 노력하는 강압 판매 남자입니다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을위한 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사이트 마케팅은 인터넷에 초보자 개인을 돕고 가고 있으며, 성공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에게 원하는 것을주고 당신을 선물하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