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것은, 종종 고등학교와 중등교육 사이에 중요한 차이가 있다.

또 다른 것은, 종종 고등학교와 중등교육 사이에 중요한 차이가 있다.

대학은 쉽지 않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엄청난 돈이 든다. 작은 학교인 2만 5천 달러의 지도보다 10만 달러의 명문 교육이 얼마나 더 중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와 동등한 보수를 받는다. 하지만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빚이 덜 들기 때문에 30년 전에 투자 부동산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거의 사치스러운 차를 사는 것과 같다. 하루의 마지막에, 고급차는 당신을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그것은 단지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큰 이름의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고려해보라.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에 비해 얼마나 중요한지

만약 당신이 친구들과 가족들이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기금을 만들게 할 수 있다면? 조부모, 숙모와 삼촌,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누구나 균형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몇 가지가 필요합니다 공인중개사 학원 : 529 대학 저축 계획과 529 계획 등록

고급 교육에 자금을 지원하기위한 수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교육 자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지불) 재정 지원의 일부에, 당신은 당신이 졸업 후 6 개월까지 아무것도 지불을 시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 동안 관심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수업에 등록하는 것과 같은 단지 거대한 가장자리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자격이 활용될 때, 교사 프로그램은 결코 그들의 웹사이트에 대한 더 이상의 요구사항이 아니다. 왜 그들은 그럴까? 4년 동안이 대학 프로그램은 매일 아침이 소년들과 여성들에 의해 고용되었습니다. 대학 프로그램은 이러한 종류의 선수들을 쉽게 빠져 나오게하고, 대학 수준이나 어떤 종류의 시간 수준에서 게임을 이기고 큰 돈을 가져 오는 것에 대해서만 구체적으로 얻었습니다.

이 세 가지 진리는 교사 과정을 통해 나를 인도했다. 나는 규칙을 배웠고, 의심할 여지없이 게임을 했고, 부모들이 교육대학 중가 사립대학에 다니는 한 아이를 위해 몇 년 동안 대학을 이기도록 도왔다. 지금까지 약 2천 달러를 주머니에 넣고 있는 저가 사립대학에서 단 1년 동안만.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자녀가 대학에 진학한다면, 이미 몇년 전에 경쟁 가격으로 구입한 개인이 더 이상 학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음의 평화를 얻었습니다.

아니, 우리는 우리의 어린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위해 돈을 쓴다. 왜냐하면 그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그들을 평생 동안 잘 준비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기본적인 사실은 교육이 한 사람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가져다 줄 것인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일 수 있다는 것이다.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더 나은 졸업생은 평생 동안 평균 100만 달러를 더 구운다. 당신은 10만 달러나 100만 달러로 은퇴하고 싶은가? 그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을위한 쉬운 선택입니다 조직은 항상 자격을 갖춘 소수 후보를 찾고 있습니다 동일한 당신이 그 설명을 충족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이 매우 경쟁력있는 재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아닌 다른 사람이 고용되는지 확인합니다.

세금 혜택 – 계획에 들어가는 돈은 세후이지만 소득은 세금이 면제되며 수혜자에게 대학 비용을 지불하도록 고안된 분배는 연방 세금이 면제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유사한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추가 보너스; 전문가가 교육 대학 배포를 시작했다고 주장하는 해까지 세금보고가 없습니다.

총 기금을 저축하는 것은 충분히 어렵다. 여기 미국에서는 그것에 맞춰져 있지 않다는 것을 확신한다.

우리는 모두 소비 사회다. 우리는 소프트웨어를 저장하는 것이 아니라 돈을 쓰는 것을 좋아한다.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건과 재정적인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일 수 있다.

일을 준비하면서, 세월이 흐르는 동안, 시간이 어떻게 그렇게 빨리 지나갔는지 궁금해하면서, 나는 어떨까? 나는 대학을 마치고 싶었다, 또는 나는 id가 대학에 간다고 생각했다. 또는 어쩌면 나 같은 개인이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돈, 내 경력의 이동을 원했을지도 모른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어떤 교육도 부족하지 않다. 현재의 세계에서 학위를 가진 좋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많은 장학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유형의 장학금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인 대학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면 모든 기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529 플랜은 주 또는 대학에서 관리하는 저축 계획이 될 수 있으며 많은 계획으로 인해 주에 속한 학교 밖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대부분의 주에서는 훨씬 더 많은 529 과목이 있습니다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