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전체 개념을 극복하자, 당신은 이것을 위해...

먼저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전체 개념을 극복하자, 당신은 이것을 위해 하나를 필요로하지 않기 때문에!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들은 그들이 말한대로 무료입니다; 지식은 무료이며 당신을 위해 행운입니다, WordPress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https://partner-safe.net 일은 WordPress 사이트를 방문하고 WordPress의 현재 버전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크기가 약 2 메가 바이트가 될 것입니다 기억, 그것은 컴퓨터 시스템에 설정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됩니다. 웹 호스트, 그리고 나는 웹 호스팅이 무엇인지 다음에 논의 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은 그것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WordPress의 가장 큰 측면은 플러그인 및 강력한 지원 지역과 같은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포함해야하며 블로그 작성자는 관련 게시물을 표시하기 위해 주제를 편집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필요한 모든 것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플러그인이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훨씬 간단 해집니다. WordPress에서 제공되는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으며 맞춤형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지원 포럼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Fantastico는 서버에서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은 서버에서 실제로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1 ~ 2 번 클릭하지 않아도됩니다.

이것은 WordPress 자체 호스팅 블로그가 훨씬 더 나은 선택입니다. 예를 들어 Google은 Blog 작성자의 소유자입니다. 즉, 사용자에게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Blogger 계정을 지울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된 도메인 기능을 사용하더라도 Blog 작성자 웹 사이트가 스팸으로 표시되거나보고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Google은 블로그 사이트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이 문제는 실제로 많은 블로그 작성자가 처리했으며 예방할 수 있습니다. 자체 호스팅 WordPress 설정으로 변경하는 것에 의한 것

테마는 당신이 당신의 워드 프레스 사이트에 사용할 수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는 디자인) 그것의 느낌과 모양을 변경하기 위해 워드 프레스를 활용할 때, 당신은 테마의 부족을 결코 실행하지 않습니다 워드 프레스의 기본 설정을 포함하는 테마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이 사이트에서 다양한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다운로드하고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 수많은 무료 테마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귀하의 웹 사이트를 뉴스 웹 사이트, 개별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진 갤러리처럼 보이게하십시오.

WordPress에 속하는 트랙백 기능은 투자에 탁월한 추가 기능입니다. 작동하는 방법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연결하도록 선택하면 다른 하나의 특정 게시물에 댓글이 표시됩니다.

그러나 일단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와 함께 가고 싶은 곳을 훨씬 더 잘 알게되면, 특히 당신이 그것에서 돈을 벌고 싶거나, 심각한 취미 또는 관심 블로그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당신은 실제로 대안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떤 WordPress를 사용할지 선택하십시오. ORGFirst, FileZilla가 될 FTP를 다운로드하고 실행하십시오. 웹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웹 호로 FTP에 로그인하십시오.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워둘 수 있음 링크

이 작은 변화로 당신은 WordPress와 함께 고정 된 웹 사이트의 시작을 가지고 키는 게시물의 페이지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키워드와 설명을 하나의 seo에 모두를 통해 추가하고 웹 사이트는 실제로 훌륭한 정적 웹 사이트입니다 기억 당신은 사이드 바가 위젯으로 보이는 방식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검색하기에 가장 쉬운 소프트웨어 패키지 중 하나는 아니지만 후드 아래에 많은 전력을 저장하고 일반적으로 워드 프레스 및 블로깅의 기본 사항 중 일부를 배우기 시작하면 이러한 기능을 점점 더 많이 인식하게됩니다.

2007 년에는 1090 명의 헌신자가 있었기 때문에 2008 년에는 현재 2840 개의 WordPress가 실제로 작년에만 11 개의 릴리스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것보다 훨씬 큽니다. WordPress 팀에는 3 명의 새로운 핵심 디자이너가 포함되어있어 승진 그룹을 다시 5 명의 풀 타임 멤버로 되돌려 놓았습니다. 다가오는 WordPress 27 릴리스는 현재 2008 년 11 월에 설정되었습니다.

CSS에서 블로그를 구성하는 특정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디자인 템플릿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페이지 느낌을 갖고 활용하는 각 분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Permalinks를 켜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펼쳐져있는 메뉴에 Permalinks가 표시됩니다. 계속해서 클릭하여 맞춤형 구조라고하는 곳에 상자를 넣으십시오. / % postname % / — 당신이 진보했다고 생각하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기본적인 구조이기 때문입니다.

, 당신은 애드 센스 또는 제휴 배너를 포함하는 광고 관리자 플러그인 또는 내가 좋아하고 사용할 수있는 다른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포함하는 경우 광고 관리자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매우 다재다능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