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와 타이거의 구별이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와 타이거 사이의 구별이다. 나는 골프 코치가 있다.

그래서 나는 어떤 개념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내가 했더라도 잘못하고 있다.

왜냐하면 노련한 코치가 없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을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그러나 방어하는 동안, 나는 내 직장을 그만두고 풀타임 수입을 위해 골프를 시작할 생각이 없다. 나는 결코 충분한 운전과 훈련을 하지 않을 것이다.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투자하는데 필요한 돈을 그 특정 수준의 E에 투자할 것이다. 쉽게 문제의 아무것도 기여하지 않습니다 그때 나는 내 취미가 단지 그것을 유지 감동하지 않을 것 –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제공하지만 궁극적으로 나에게 돈을 비용 뭔가

당신은 또한 거래 시뮬레이션 원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특정 주식 판매를 기반으로 가상 주식 시장에 가상 화폐를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도구를 사용하고, 투자의 다른 유형에 대해되고, 당신의 위험을 평가할 비트겟 수있을 것입니다 당신의 돈을 잃을 실제 위험없이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별도 포트폴리오를 가져야 합니다. 하나는 거래를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지불해야하는 것입니다. 포트폴리오 내부를 주시하고 성과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별도 포트폴리오가 있어야합니다. 하나는 거래 용이고 다른 하나는 투자 용이입니다. 포트폴리오를 주시하고 성과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십시오.

지금 당장 상호 방법 뮤추얼 펀드는 채권 증서보다 약간 위험하지만, 여전히 상대적으로 위험한 뮤추얼 펀드는 기본적으로 투자자 그룹이 주식, 채권 또는 기타 투자를 취득하기 위해 돈을 집합 적으로 준비 할 때마다 존재합니다.

나는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지 못하고 심지어 이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는 투자자가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확실히 당신이 설탕 코팅을 할 수있는 것이 있는지 확신 할 수는 없지만 –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는 게으르고 만족 스럽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게으르고 만족스러운지 깨닫지 못합니다!

세금 유치권은 연방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보호되고 실제 실제 주택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런 종류의 보증을 제공하는가? 사람들이 캠프를 잃고 싶지 않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오는 것을보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세금을 내고 아래에 당신을 지불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단지 무료 소지품을 사용하게 될 수 있다면, 여성의 90 %는 항상 자신의 삶에서 특정 시간에 개인 돈을 관리 할 것입니다 (평균 과부 연령은 56 세 – 나는 45 세) 그것은 또는 당신이 선택하는 동안?

재무제표를 통해 읽는 방법 다세대 투자에 성공하려면 투자 부동산 재무제표를 읽고 평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며 이러한 종류의 사람들을 평가하는 지표를 알고 있어야 한다.

순영업소득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CAP Quotes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구매 시 현금을 계산할 수 있는가? 당신은 성공적인 움직임을 개발하기 위해 이것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알아야합니다.

리모델링한 집은 그 자체로 팔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반짝반짝 빛나도록 닦아야 하고, 그 집의 완성된 외관을 홍보해야 한다.

그 집은 지역에서 가장 바람직한 집이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를 취미처럼 취급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에게 일시적인 즐거움을 줄 것이다. 내 골프처럼, 하지만 내 골프처럼,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그것이 약세 시장 전체의 암울한 손실에도 중요한지, 아니면 그것이 강세 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하는 것인지 –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들 것이다.

이것은 내가 그의 골프 훈련을 위해 사용하는 나의 INVESTING에 모든 특성을 가져와야 만한다는 것을 확실히합니다. 나의 분석을하고 찾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잘 연구되고 견고한 거래 계획을 세우십시오.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대응을 통해 전략을 구현하십시오. 이것을 개선하기 위해 나는 그것이 너무 오만하지 않고 모든 것을 실현할 수있는 기간을 가져야합니다. 나는 나보다 먼저 간 사람들의 도움을 무시하고 또한 내가 갈망하는 성공을 스스로 성취했는가? 그 후에 나는 진지하게 성공했다.

나는 왜 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내가 스티브 스트리커의 타고난 천재성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는 사실이라고 말하고 싶다(당신은 결국 이 비유가 지금 내 워크샵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알게 된다!)

물론, 나는 골프 시간을 보내지 만, 나는 그것을 내 위치라고 거의 부르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개인적으로 취미 일뿐입니다. 나는 게임을 연습 할 소중한 시간이 거의 없으므로 대부분의 연습은 실제 게임 시간에 발생합니다. 일주일 동안 내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합니다. 골프를 완벽하게 추구하는 데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은 물론 큰 문제입니다. 그러나 가까운 전화 번호 핸디캡을 제외하고, Id는 핸디캡 때문에 보통 내가 부족한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