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잭 세트를 하세요

한 세트의 도약 잭을 수행하십시오. 이제 아래로 떨어지고 팔 굽혀 펴기를하십시오. 표준 팔 굽혀 펴기를 잘하지 못하면 무릎을 꿇고 할 수있는만큼 많이하십시오. 이제 기본적인 체중 스쿼트를 시작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일반적인 오래된 윗몸 일으키기 세트를 따라 가라. 이제 뛰어 올라 다른 점프 잭 세트를하십시오.

의자 가장자리에 앉아 있는 것은 신체적, 심리적 동요를 보여주는 분명한 표시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안하게 만든다.

당신의 몸을 위해 떨어지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해 좋아하는 중요한 것들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폐가 숨을 쉬고, 심장이 뛰고, 위가 흡수되고, 간이 혈액을 여과하고 있다.

당신의 몸이 얼마나 아름답게 움직이는지를 알 수 있다.

당신의 태반이 얼마나 쉽게 생명을 지탱하고 있는지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의 몸이 실패하지 않았는지를 발견할 수 있다.

생명을 유지하는 데 대단히 성공한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숙이는 것은 관심의 부재를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자만심의 표시로 인식한다.

또한 머리를 직접 숙이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친다.

바디 랩은 마침내 오염 물질에 도달 할 때까지 피부의 모공으로 들어갑니다 오염 물질은 붕대를 통해 돌아 오거나 제거됩니다 바다 점토는 초점을 맞추고 며칠 후 실제로 몸에서 잃어버린 인치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단순히 순간적인 충격이므로 실제 체중 감량에 대한 대안이 아닙니다

그렇다, 당신이 아플 때 당신의 징후에 대해 물어보는 것은 의료 전문가에게 필수적이다. 하지만 당신의 의료 전문가는 얼마나 자주 당신의 건강의 원인과 패턴에 대해 걱정하는가?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왜 이런 특정한 징후를 느끼고 있는지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는 것이 필요하다. 일상적인 습관이 건강에 해로울 때, 인식하는 방법에 대한 권고를 받아라. 더 많이 이해할수록, 더 많이 예방할 수 있다.

논의된 바와 같이, 모든 바디 랩 치료법이 동일한 결과를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한 헬스 클럽에서 다른 헬스 클럽으로 제공하는 바디 커버의 구별을 아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합리적인 체중 감소 결과를 제공한다고 선언한 건강 스파 및 마사지 팔러는 종종 너무 좋아서 실제적이지 않습니다. 바디 랩만으로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한 시간 만에 19 인치를 잃는 것은 분명히 달성할 수 없습니다. 자신이 개발한 다이어트 계획이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보다 더 많은 훈련을하십시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다음 훈련 세션에서 당신의 에너지 수준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하는지, 당신의 몸이 손상된 근육 조직을 얼마나 잘 복구하는지, 당신의 신진 대사가 얼마나 높은지, 당신이 얼마나 잘 자고 있는지, 당신이 어떤 기분을 유지하는지,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시스템이며 신체가 올바르게 기능할 수 있도록 먹이고 영양을 공 스웨디시 급해야 합니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에서 노폐물을 배출합니다. 림프계는 전적으로 신체 운동에 달려 있습니다. 작업 세션에서 규칙적인 스트레칭은 림프 흐름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세포가 노폐물과 독성 물질을 제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훌륭한 보디 홈 빌더가 되기 위해서는 단순히 체중을 늘리는 것 이상에 집중해야 합니다. 신체 구조에서 달성하고자하는 것에 대한 주요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목표를 설정하는 것은 훈련 전반에 걸쳐 정신을 유지하고 동기 부여를 돕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기 때문에 훈련의 가장 필수적인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몸을 원하십니까? 당신이 이것들을 구성하거나 마음 속에 넣었을 때 당신은 모두 당신의 신체 구조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스플릿 데이 요법은 전문적인 신체 계약자들이 선호하는 것이다. 여러분 중 몇몇은 잘못된 연결을 할 수 있고, 보디빌더들이 상당한 양의 질량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분할된 루틴이 뛰어나다고 가정할 수 있다.

그렇지 않은 보디빌더들은 항상 전체적인 신체 루틴으로 기초를 다지고 나서 분할된 요법으로 특정 영역을 도출하는 데 집중하기 시작한다.

마스터하는 것은 도전적인 일이지만 매우 효과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주요 접촉 영역은 팔, 어깨 및 손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이러한 필수 위치에서 손끝으로 완전히 타이밍을 맞춘 터치를 제공하십시오. 터치는 가볍고 짧아야 합니다. 친숙 함을 느끼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과 가장 가깝게 느낍니다.

만약 당신이 엘리트 개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바디랭귀지의 힘을 가진 사람들과 연결되어야 한다.

왜냐하면, 만약 어떤 연관성이 없다면, 어떤 매력도 없기 때문이다.

이것은 스플릿 루틴의 가장 큰 장점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가슴/작은 다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 입자에 대한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