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의료 시설에서받는 치료는 기본 인구의 건강 요구 사항을...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의료 시설에서받는 치료는 기본 인구의 건강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문제는 치료가 특별한 요구 사항에 맞게 맞춤화되고 개인화되지 않으면 진정으로 건강한 마음과 몸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각 사람의 몸은 예외적으로 구별되며, 통과하는 것이 진정으로 최선이며 가장 적합한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 승인은 모양과 모양에 관계없이 자신의 신체를 좋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승인은 트랜스 개인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신체는 종종 우리의 정체성을 반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우리가 볼 수있는 한 오랫동안 우리 몸을 보면서 깊게 숨을 쉬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은 우리 몸이 우리의 것임을 인정하고 우리가 그들에 대해 수정해야 할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과제 : 자신의 책을 시작하십시오.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개념이 생기 자마자 처리할 수 있는 것이 생기고,할 수 있는 변화가 생깁니다. 그러나 그 동안 관찰 내용을 메모하여 자신과 몸에 대해 더 많이 배우십시오.

3) 심혈관 및 체중 세션을 분리 할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체중 운동을하면 훌륭한 지구력과 지방 연소, AND, 훌륭한 힘과 근육 강화 운동을 단일 세션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생선 OTC의 수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달하는 처방 및 레저 약품, 플라스틱 물병에서 나오는 비스페놀 안과 팔레이트 그리고 여기 과일과 야채에서 나오는 모든 페스티사이드 찌꺼기가 있다.

의료 전문가들은 실제로 항상 아이에게 올바른 영양을 제공하기 위해 모유 수유를 제안했습니다. 질병을 퇴치 할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아이의 몸이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엄마의 우유보다 더 나은 것은 없습니다. 모유 수유에 참여함으로써 자녀에게 제공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더 나은 몸을 위해 일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몸은 단지 우유를 만들기 위해 여분의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도록 보장함으로써 아이를 먹이는 데 필요한 우유를 생산함으로써 하루에 최대 500 칼로리를 태울 수 있으며, 이러한 칼로리를 태울 수 있으며 아기가 건강을 유지하고 성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우유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엘리트 개인들은 빠르게 매력을 형성한다.

그들은 바디랭귀지와 관광 명소가 똑바로 서거나 일관된 눈을 마주치는 것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매우 잘 이해한다.

이것들은 단순히 체중 운동 요법을 만드는 몇 가지 이점입니다, 내 마음에, 내가 실제로 몇 년 동안 시도한 역기를 들어 올리는 데 스웨디시 매우 예외적입니다. 그리고 지금, 그 해의 많은 시간 동안 실제로 무게를 들어 올리지 않은 후에, 나는 결코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장비도없이 운동의 단순함, 편리함 및 전반적인 다재다능 함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는 체중을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심장과 역도의 혼합 이 개인들은 실제로 그들의 발달된 것을 칭찬하는 상당히 톤이 낮은 하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또한 바삭바삭한 운동을 하는 배를 조일 수 있다.

명상을 하는 동안, 나는 종종 수많은 빛의 존재들과 마주친 베일의 반대쪽을 확인해 보았다. 이 빛의 존재들은 실제로 일반적으로 육체적인 종류의 모습을 다루었고, 내가 그들과 연결될 수 있게 해주었다. 우리가 여기 현실 세계에서 우리의 육체적인 형태를 통해 서로 관계를 맺는 바로 그 방식으로 말이다. 그러나 한 축하 행사에서, 나의 주요 정신 가이드는 예기치 않게 그가 실제로 존재하는 것처럼 그를 볼 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바로 그 순간, 그리고 놀랍게도, 나는 그를 볼 수 있게 해주었다. 마찬가지로 나 자신을 빛의 존재로 보았다.

5) 전반적인 다재다능 함과 통제 당신은 체중 운동을 상대적으로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점차적으로 당신의 운동을 인간적으로 가능한한 열심히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어렵고 가장 성취감있는 것들 당신은 매일 20 ~ 30 분 동안 이것을할 것이고 당신은 매력적으로 근육이 있고, 지방이 없고, 체력이 좋은 기계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결정한 후에 당신은 당신 자신에 대한 당신의 새로운 생각과 믿음을 반영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의 틀을 바꾸기 시작할 준비가되어 있고 당신이 할 수있는 것 당신이 당신의 몸에 대한 불리한 생각을 생각할 때 멈추고 그것을 훨씬 더 나은 것으로 대체하십시오 자신에게 친절하고 자신의 신체 이미지와 전체 체력 및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는 단계를 밟고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역도와 심혈관 세션을 나눌 필요가 있다.

이것은 효과적인 체중 운동 루틴보다 두 배나 더 오래 걸린다. 그리고 나는 경험을 통해 당신에게 전반적인 체력과 관련하여 역도에서 얻은 결과는 당신이 체중 운동에서 얻는 것을 NEAR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줄 수 있다.

몸에서 몸으로 마사지를하기 위해서는 당신과 당신의 소중한 사람 모두 샤워를하고, 깔끔하게하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