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마케팅의 판매 시점

거래 상대방의 YouTube 모델 채널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다른 브랜드의 성공과 실패를 조사하는 것은 당신이 관심있는 분야에서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통해 고객별로 매력적인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가 운영하는 비즈니스의 전문가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면, 리더들과의 인터뷰를 포착하는 유튜브 영화를 만드는 것이 좋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 프로젝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결과, 통계 등을 강조하는 비디오를 만들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배열하고 사용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여러 상품이 있습니다.

이제 YouTube가 의심 할 여지없이 어디에 있어야하는지 알게되었으므로이 소셜 플랫폼이 회사에 긍정적 인 영향을 줄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그들의 팀은 빠른 (예를 들어, 90 초 미만) 그러나 영향력있는 영화에는 클라이언트의 일시적인 현상을 따르는 최고의 스크립트, 스토리 보드, 디자인, 사운드 및 애니메이션이 포함되어 있음을 이해합니다. 왜 & YouTube 동영상에 해시 태그를 추가하는 방법 (+ 프로 팁) YouTube 해시 태그 팁, 노력할 도구 및 멀리 떨어져있는 여행.

Aka는 비디오의 뒷부분에서 스 니펫으로 비디오를 시작합니다. 그것은 기대를 쌓고 개인들에게 한 가지 일을 제공한다.

카드는 디스플레이의 오른쪽 상단 구석에 나타나는 작은 주석입니다. 비디오 당 최대 5 장의 카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시청자가 산만 해지지 않도록 동일하게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카드와 마무리 화면은 참여를 유도하고 시청자를 영화 카탈로그로 안내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 브라우저 확장 기능을 사용하면 키워드 검색, A/B 테스트, 템플리트 및 주석 필터를 통해 내용 자료를 빠르게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웹 최적화 도구를 사용하면 비디오 제목과 설명을 다른 언어로 번역하여 다양한 시청자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TubeBuddy의 키워드 탐색기를 사용하면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고 검색 결과에서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습니다. 또한이 브라우저 확장에는 제목, 태그, 설명 및 축소판을 확인하는 비디오 A / B 테스트 기능이 추가로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꼭 봐야 할 타이틀 가격 판매로 고품질의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여기에 숫자를 입력할 때 입찰가를 고려하십시오. 아래의 내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제 귀하의 옵션을 이해했으므로 YouTube 홍보 캠페인을 구성하는 방법으로 이동하십시오. Google 광고와 YouTube 광고는 매우 다른 짐승이지만 이미 Google 광고를 사용하고있을 때 모든 광고를 한 곳에서 통합하는 것이 상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 및 모델 고려 및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공급 마케팅 캠페인 하위 유형을 달성하여 캠페인의 목표를 추가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TrueView 비디오 검색 광고는 YouTube 홈페이지, 검색 결과 내부 및 YouTube 동영상 시청 페이지의 관련 영화로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이러한 광고 중 하나로 간주되는 광고를 클릭하면 홍보된 비디오로 리디렉션됩니다. 그것의 최종 결과로 시청 시간은 확실히 YouTube의 등급 요소 중 하나입니다 필요 합니다.

채널에 대한 광고를 만드는 것은 채널 소개 비디오를 다시 사용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전에 YouTube가 지구상에서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는 검색 엔진이며 검색 엔진 기능을 사용하 유튜버 커뮤니티 면 웹 최적화가 필요하다는 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몇 달 동안 콘텐츠 일정을 채울 아이디어로 YouTube 채널을 만들었을 것입니다. 여기서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가지 실수는 시청자들이 스스로 새로운 영화를 보러 오기를 바라는 것이다.

YouTube는 트렌드 부분에 헌신적인 회전 목마와 함께 셀 및 데스크탑의 더 많은 표면에 반바지 동영상을 표시하기 시작합니다. YouTube 제작자는 이제 녹색 디스플레이 화면 기능의 성장을 통해 플랫폼의 모든 비디오를 Short로 리믹스 할 수 있습니다. YouTube는 일반적으로 제작자가 요청한 질문에 응답하는 새로운 비디오에서 커뮤니티 포인터의 매력 과정을 설명합니다. YouTube는 TikTok에서 대중화된 또 다른 기능을 채택하여 짧은 동영상으로 사용자 피드백에 응답할 수 있습니다. 그룹과 함께 작업하여 메시지에 회신하고 채널 전체의 의견을 단일 대시보드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인적인 영화에 대 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무엇을 상대가 하 고 있는지를 보고. 지금까지 가장 일반적인 기술, 당신은 아마 비디오 설명에 하이퍼 링크를 많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에서 언급 한 여러 제품을 참조하려는 경우 또는 단순히 당신의 상점 정면에 하이퍼 링크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Kelly는 라이벌과 차별화하기 위한 접근 방식으로 온라인 비디오를 추가로 사용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전체 비디오를 볼 필요가 있도록 시청자를 “후크”합니다. 그것은 비디오가 시청자의 참여를 얻고 있다는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좋아요”및 피드백 신호의 결과입니다.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볼 때, 일반적으로 동영상의 끝 부분에 얼마나 가깝습니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