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삭이는 mlb 비밀

시리즈의 모든 게임은 일반적으로 동일한 팀에 의해 호스팅되며 여러 시리즈가 일반적으로 집합 적으로 그룹화됩니다. 즉, 팀은 종종 홈 스탠드라고하는 일련의 컬렉션을 연속적으로 호스팅하고 일련의로드 시리즈를 연속적으로 발생시킴으로써이를 수행합니다.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은 야간에 예정되어 있지만 팀은 일반적으로 개막 일, 휴일 및 컬렉션의 마지막 게임에서 주간 게임을 하여 팀이 후속 상대에게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합니다.

Alden Gonzalez와 Joon Lee는 Guardians가 AL Central을 어떻게 결정할 수 있었는지, 그리고 플레이 오프에서 소음을 낼 것인지를 분석합니다. Ur ⁇ as는 MLB 서비스 시간의 지난 2 년간 단순히 시즌을 끝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중재 자격이되지 않을 것이며 2026 시즌 이후까지 무료 회사에서 성공할 예정이 없습니다 의미한다.

더스틴 메이가 9월 24일 15일간의 IL에 배치될 수밖에 없었던 허리 조임에서 돌아오기 위해 일하고 있을 때, 화염방사우측은 해리스에 따르면, 그가 NLDS를 위해 건강할 것이라고 “완전히 확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5 월은 재활 치료가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가 돌아올 때 필요한 기능에 대해서는 불확실합니다.

그러나 MLB 로스터는 투쟁이 끝날 때까지 흑인 선수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전쟁에서 복무했던 흑인 선수들은 여전히 흑인 리그 야구에만 국한되어있었습니다. 1958년 메이저 리그 야구 시즌은 아마도 메이저 리그 야구를 전국 리그로 만드는 중추적인 시즌이었을 것입니다. Brooklyn Dodgers의 소유주인 Walter OMalley는 직원을 로스 앤젤레스로 옮겨 웨스트 코스트에서 최초의 메이저 리그 프랜차이즈를 기록했습니다.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의 투수 데니 맥레인은 31경기를 받아 1934년 디지 딘 이후 한 시즌에 30승을 거둔 투수가 되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선발 투수 밥 깁슨은 방어율 1.12를 허용함으로써 똑같이 뛰어난 위업을 달성했다. 대공황의 어려움에 영향을받은 야구의 인기는 1930 년대 초반에 하락세로 시작되었습니다.

2013년 10월 시카고 트리뷴의 필 로저스는 MLB가 대만과 한국에서 포스트 시즌 올스타 투어를 고려하고 있다고 썼다. 야구는 각국에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시즌 중반 이후인 7월 초에서 중반에 메이저 리그 야구 올스타전이 정규 시즌 일정에서 4일 동안 휴식을 취합니다. 올스타전에는 이전 AL 월드 시리즈 팀의 감독자가 이끄는 아메리칸 리그의 게이머 팀과 동등하게 관리되는 내셔널 리그의 게이머 팀이 전시 게임에 포함됩니다. 1959년부터 1962년까지 매 시즌 2경기가 열렸는데, 1경기는 7월에, 1경기는 8월에 열렸다.

MLB 점수 어제 MLB 게임, 메이저 리그 역사상의 모든 날짜의 점수, MLB 가능 투수, 야구 참조 스트림 파인더, …… 플레이어 페이지는 참가자의 게임 로그, 분할 및 추가에 대한 기본 통계 및 하이퍼 링크를 구현합니다. Blue Jays는 콘크리트 경기장을 실제 야구장으로 재구성할 계획이며 Mark Shapi 토토웹 ro CEO는 Rogers Center가 다음 두 겨울 동안 견뎌 낼 3 억 달러 규모의 혁신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블루제이는 일관성을 찾기 위해 고무적인 신호를 받는다. 월요일 블루제이가 오리올스에서 더블헤더를 휩쓸었을 때, 나는 내가 오랫동안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던 스태프들을 지켜보고 있는 것 같았다. 그것은 좋은 신호였지만 그들은 2022년에 그들이 얼마나 줄무늬가 있었는지를 고려하기 위해 여전히 해야 할 일이 있다.

Steve Phillips는 시즌 최고의 스트레치에서 Jays가 서 있는 곳에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페이스 북에서 독점 비디오 게임을 12 개월 동안 마친 MLB는 YouTube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2019 시즌부터 시작하여 2022 년까지 매주 비디오 게임을 스트리밍했습니다. 2022년 MLB는 Apple TV +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Friday Night Baseball을 시작하기 위해 Apple Inc.와 계약을 맺었으며 NBC Sports는 Peacock에서 일요일 오후 비디오 게임의 번들인 MLB Sunday Leadoff를 방송했습니다. MLB는 세계 야구 소프트볼 연맹과 함께 전국적인 그룹이 주최하는 세계 야구 토너먼트인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을 후원합니다.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호주에서 LA 다저스를 상대로 2014년 시즌을 시작했다. 팀은 역사적인 시드니 크리켓 경기장에서 서로 경기를 가졌습니다. 시드니 크리켓 경기장은 40,000 석 규모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