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그것을 썼다 – 시작, 실패, 그리고 마침내 성공. 그러나 무엇을 조심해야하는지 알고 있다면, 많은 주목받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게 발생하는 일반적인 함정과 실수에 빠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것을 당신의 주요 목적으로 만들 때, 당신은 당신이 돈을 벌 수있는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제휴 마케팅은 단순히 선택의 한 유형입니다.
그런 다음 상대방이 이 페이지에서 가장 밀접하게 판매하고 있는 제휴 패키지를 확인하십시오. 높은 수량, 과도한 커미션 (… 그리고 높은 경쟁). 금융 제휴 프로그램 또는 SaaS 제휴 패키지는 모두 좋은 예입니다. 제휴 웹사이트에 영화를 삽입하는 것도 전환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총 초보자라면 웹 로그를 사용하여 제휴 웹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하지만 지속 가능한 사업을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할 필요는 없다.
계열사로 일한다고 해서 돈을 쉽게 벌거나 하루아침에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니다. 따라서 사전에 홍보를 위해 모든 제품에 대한 커미션의 가치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콘텐츠 제작자는 모든 제품에 대한 제휴 수수료 비율을 결정하며, 실제로 그 중 일부는 매우 관대합니다.
내 콘텐츠의 많은, 그것은 웹 로그 게시물, 팟 캐스트 에피소드, 심지어 큰 회의에서 직접 쇼, 나는 내 성격과 개인 생활의 특징을 공유하려고합니다. 현재 노트에서 Teachable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공유했지만 비디오의 주요 목적은 링크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청중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었습니다. 한 사람의 블로그를 위해 인터뷰를 하거나 게스트 포스트를 작성하도록 요청 받으면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수용하는 사이트의 콘텐츠 덩어리로 하이퍼 링크를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디지털 제품이라면, 구매하는 동안 시작하고 전체 과정을 통해 개인을 안내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Facebook 및 기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홍보할 수 있지만 모든 채널의 가이드 라인에 맞게 광고를 조정해야 합니다. 귀하의 웹 로그, 전자 뉴스 레터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 방문자가 하이퍼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 주문을하면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제품 웹페이지에 접속해 제휴사 링크 공유를 클릭하기만 하면 개인이 구매할 경우 수수료를 주는 링크를 받을 수 있다.
제품을 광고할 동료를 찾으십시오.이것은 제휴 네트워크가 도울 수 있는 장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온라인 마케팅 업계의 양면에서 시작하기위한 4 가지 기본 단계를 통해 당신을 안내 할 것입니다. 제품 홍보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제휴 네트워크를 거쳐야 한다.
전략이 시청자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어슬렁거리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지만, 어두운 면도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동료 프로그램은 관심 무료블로그모집 분야 비즈니스와 잘 작동하며, 틈새 시장이 멀어 질수록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