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ify는 기업가가 상인을 플랫폼에 소개할 수 있는 동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동반자가 신청하고 승인을 받은 후, 그들은 추천 링크를 받는다. 누군가가 유료 Shopify 계획을 위해 하이퍼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제휴사는 수수료를 받는다. 제휴 마케팅은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여 금전적 인 수수료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휴 동반자, 즉 귀하는 판매, 리드, 다운로드 등 서비스 제공 업체 또는 광고주에게 선택된 최종 결과를 제공하는 수수료를받습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수입을 얻으려면 시청자가 말하는 것과 연결해야합니다.
모든 브랜드는 알리는 중요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제휴 넷 마케팅은 준비되고 기다리는 소비자의 팔에 모델을 배송하는 수단입니다. 이 간단하지만 효율적인 조리법을 따르면 수익성 있고 건강하며 지속적인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을 위해 귀하와 귀하의 모델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예를 들어, 목표를 정의 할 때 브랜드가 제휴사를 사용하여 최종 모델 노출을 늘리고 싶은지 또는 소득 증가에 주된 초점을 맞추고 있는지 고려해 볼 수 있습니까? 이와 같은 질문은 적절한 핵심 효율성 지표를 수립하고 전반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직접 매핑하는 단기적인 방법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목표를 설정하고 처음부터 기대에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다른 이니셔티브가이 중심 출발점에서 순환할 수 있기 때문 오피가이드 입니다.
프리랜서 및 회사를위한 무료 오픈 소스 송장 응용 프로그램 인 Invoice Ninja는 한 달에 10 달러에 닌자 프로 플랜을 제공하며 제휴 파트너로서 4 년 동안 모든 추천에 50 %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즉, 100 명의 Pro 고객을 추천하면 향후 4 년간 매년 5,000 달러를 받게됩니다. 일반적으로 동료는 클릭당 $ 0.15- $ 0.75 사이의 수익을 얻습니다.
제품 비평은 그것을 구입하고, 사용하고, 평가한 사람들에 의해 쓰여진다. 모든 종류의 온라인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평가는 제품의 표준뿐만 아니라 신뢰성을 입증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효과적인 실행 계획이 필요하며 소셜 미디어 및 블로그에 게시물을 예약 할 수있는 도구를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유기농 트래픽 전략을 구현하여 더 이상의 자금 지원없이 소셜 미디어에서 콘텐츠 자료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디지털 상품을 만드는 사람들만이 그물 재미에 참여할 수 있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은 좀 더 깊이 파고들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유망한 시나리오이며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기회의 혜택을 얻고 수익을 창출하며 심지어 삶을 변화시키기 위해 온라인 기업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보고를 향상시키기 위해 MMP는 귀속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MMP는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 및 전자 상거래 앱과 결합 할 수 있으므로 잠재력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브랜드가 특정 오퍼 및 할인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방법으로 더욱 선호 될 것입니다. 시청자들의 긴박감을 유도하고 고객이 Q & A를 통해 발표자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과 연결할 수 있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