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종류도 아니에요

어떤 종류의 성공적인 부동산 기업가가 개인보다 더 나은 유일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매일 전화하는 동기 부여된 판매자의 신뢰할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구축하십시오!바로 그거야! 그게 바로 차이점이야

비상 자금을 위해 저축한 돈을 소유한 후에, 당신의 투자 자금에서 달성할 목표 잉여금을 설정해야 한다.

이 목표는 배당금으로부터의 수입과 배당금을 재투자함으로써 달성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대한 장기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다가오는 것은 약 3년 혹은 그 이상이다. 왜 3년 혹은 그 이상인가? 왜냐하면, 이전에는 장기적으로만 투자를 통해 돈을 벌기에는 배당이 충분히 다른 의미를 가질 것이기 때문이다. 또한, 회사가 계속해서 배당금을 지불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당금을 개선한다면, 자본 이득은 극도로 가능성이 있다.

높은 가격을 가지고 속성은 장소 값을 가지고, 그 후에 그들은 당신을 위해 자신의 가치가있다 많은 투자자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고, 그리고 그들은 매월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가지고있다 단지 다른 사람들이 듀플렉스에 대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계획을 위해 작동하는 최고 가격 (희망적으로 현금 흐름을 포함), 그 아래에서 시작하고 당신의 한계를 설정하는 모든 더 높은 기간은 협상이 시작되기 전에, 그 동안이 아니라

그것은 말하기에 불충분하다. 내가 될 때까지 그냥 때려 눕힐 거야!Im OK – I dont want your help I can find this out me 개인적으로 우리가 한 말을 기억하라: 그것의 연습은 완벽을 만들 수 있다, 오히려 완벽을 만드는 완벽한 연습이다. 처음에 가장 좋은 접근법이 무엇인지 전혀 알지 못할 때, 그것은 단지 당신이 상상하기 전에 많은 시간과 심지어 작은 재산을 필요로 할 것이다.

소규모 카운티에서 유치권을 구입하십시오. 경쟁이 거의 없습니다. 거의 모든 기관 입찰자가 이러한 종류의 기관 입찰자에 참석하지 않습니다. 세금 유치권 인증서에 현금을 투자하는 대기업에 입찰하는 개인입니다. 소규모 카운티에서 세금 유치권 판매에 참석하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또한 유치권 자체가 더 작을 것입니다.

나는 열정적 인 주말 전사 골퍼 나는 당신이 인생에 가까운 당신의 이웃 골프 코스에서 관목과 수풀을 정복하는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전사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목이 너무 두껍지 않고 숲이 너무 꿰 뚫을 수 없기 때문에 내 탐구에 너무 꿰 뚫을 수 없습니다.

호랑이는 어떻게 그렇게 위대해졌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지식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을까?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걸을 수 있고 조직을 개최하는 즉시 골프를 시작했다는 개념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합니다. 그는 훌륭한 코치와 멘토를 아버지에게두고 있었고, 그는 자신이 옳고 그름을 보여줄 실제 최고의 전문가를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일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준비된 타이거즈는 약간의 영웅 (골프 만)과 그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보았습니다. 나는 그를 만났습니다. 매일 8 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을 발하십시오. 지옥은 벙커에서 300 개의 공을 칩핑하고, 1 미터 뒤로 물러나고, 또 다른 300 개의 공을 칩핑합니다.

월별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아마도 월별 비용과 대출 상환을해야합니다.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보험료 및 자녀 학비 (있는 경우)와 같은 연간 지불액을 평균하십시오.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투자하십시오. 회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회사는 항상 배당금을 지불 할 수 있으므로 수동 판매의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투자와 도박을 혼동하지 마라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도박이 아니거나 거의 없어야한다.

위험이 있지만,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확률은 당신에게 유리하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그들은 그렇게해야한다.

개인은 또한 그것이 지속적인 빠른 인식의 가정에 가족방 서 투자해서는 안되는 이유의 일부임을 분명히 알아야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부동산 가치는 상승 추세를 보이지만, 가격이 특정 기간 동안 어떤 종류의 특정 비율을 계속 유지할 것이라는 보장은 거의 없습니다. 특정 시간 Do는 이런 식으로 거래한다.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을 수 있다.

만약 가치가 상승한다면, 당신은 더 적합하다.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당신이 사용하게 될 통계와 정보를 이해하십시오 부동산 중개인이 당신에게 재산을 더 소중하게 보이게하는 비교 가능한 판매 만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연구의 비트와 함께, 다양한 숫자가 어떻게 도착했는지에 대한 이해 외에도, 당신은 과다 지불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카운티가 온라인으로 판매 가격을 쉽게 조사했습니다 다른 웹 사이트, 예를 들어 미국 센서스 사이트, 인구 및 직업에 대한 정보가있는 경우 이러한 수치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 전체가 아니라 단지 도시의 쇠퇴를 의미한다.

이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오른쪽에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