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가지 간단한 방법으로 레스토랑에 대해 배울 수있는 모든 것을...

에펠탑의 가장 높은 곳에 있는 샴페인 바는 이 믿을 수 없는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적절한 장소다. 무알코올 음료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모두에게 한 가지가 있다.

본질적으로 에펠탑에 가는 것을 최대한 활용하라. 에펠탑에 가는 것은 수많은 식당과 가게들을 가는 것이다. Food and Wine은 온라인에서 가장 요리 가능한 요리법과 맛있는 컨셉을 제공하는 새로운 식품 경영자 커뮤니티를 제공한다.

우리의 신메뉴는 콜로살 랍스터 롤스, 서프 앤 터프 콤보스, 구운 스터프 새우 그리고 엑스트라와 같은 맛있는 여름 고전들로 가득하다. 오하이오 주 클리브랜드에 있는 최근 식사 장소에 대한한 조사에 따르면 4 명 중 1 명은 소유권을 변경하거나 1년 후에 기업을 떠났고 10 명 중 6 명은 3년 후에 그렇게했습니다.

나처럼 매운 음식을 즐기면 마늘 후추를 좋아하게 될 거야. 수탉은 산성도와 바삭바삭함을 위해 절인 무 한 면과 함께 제공된다. 한 추와 마찬가지로 옥상 달빗은 한국의 닭 튀김과 맥주를 제공하는 치맥 레스토랑입니다. 그들은 보통 서울에서 치맥을 위한 최고의 레스토랑을 나열한 블로그 게시물에 올라옵니다. 신기하게도, 그들은 냉면이나 메밀 냉면을 먹기 위해 서울에서 최고의 식사 장소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한국에서 시작되었을 뿐만 아니라,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식당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1946년부터 문을 연 우래옥은 불고기로 인정받는 한국식 BBQ 식당이다. 우리는 이미 돼지갈비를 다 먹었지만, 돼지 껍질도 먹어보지 않고는 떠날 수 없었다.

그들은 공공장소가 아닌 부엌이 없는 사람들이 가장 자주 드나들었었다. 로마 제국에서 그들은 insulae의 거주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렇게 많은 선택으로,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를 결정하는 것은 정말 압도적으로 느껴질 수 있다.

하지만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 이 쇼의 스타가 될 수도 있는 것은 아마도 서울의 요리적 즐거움일 것이다. 이 도시의 훌륭한 식사 장면은 30 개가 넘는 미슐랭 스타 식당의 본거지이며 수세기의 관습과 세계적인 영향 및 세련된 전략을 혼합합니다. 결과적으로, 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식당 중 하나는 진정한 한국의 맛을 현기증 나는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리는 매우 독특한 식사 경험을 선사한다.

Chefs Hats는 훌륭한 식사 장소로 수여되며 3 개의 모자를 통해 하나의 모자에서 다양합니다. Good Food Guide에는 바, 카페 및 공급 업체에 대한 가이드가 추가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Good Restaurant Guide는 일반 대중이 경험한 식당에 대한 리뷰를 제공하고 위치에 대한 데이터를 제공하고 세부 사항과 접촉하는 또 다른 호주 레스토랑 가이드입니다. 미국의 Forbes Travel G 인천룸싸롱 uide와 AAA는 1 ~ 5 성급 또는 다이아몬드 규모의 레스토랑을 평가합니다. 3, 4 및 5 스타 / 다이아몬드 순위는 미쉐린 1, 2 및 3 스타 점수와 대략 동일하지만 1 및 2 스타 점수는 일반적으로 더 비공식적인 식사 장소를 나타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