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대학을위한 최고의 전략

수학은 자연과 사회의 현상을 형식화하여 표현하고 분석하는 학문이다. 확실히 트렌디한 사회에서 가장 효과적인 튜토리얼 분야 중 하나이며, 산수 과목의 수는 국가의 개선 지수를 보여줍니다. 모든 분야의 경험에서 만족스러운 효율성과 전문가로서 교사에게 요구되는 숙련된 성향의 지속적인 시연.

대학생 졸업자는 6월 30일 목요일 자정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불완전하거나 마감일이 지난 신청서는 고려되지 않을 것이다. Hopper-Dean Foundation Gift는 컴퓨터 과학 준비 대학생들의 파이프 라인을 늘릴 것입니다. 2020년 고등교육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기예르모 오르테가는 미국교육연구협회로부터 2022년 교육스포츠 조기경력상을 받았다. 오르테가는 아이다 호 주립 대학 교육 대학의 고등 교육 조교수입니다. 코스타리카 출신의 이민자, 박사 과정 학생 El ⁇ as Lor ⁇ a는 한때 새로운 전통에 동화하기 위해 애썼다.

대학이 부서 및 패키지 전반에 걸쳐 공평하고 포괄적 인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uilding Racial Equity 웹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뱅크 스트리트에 대한 당신의 선물은 우리가 봉사하는 젊은이들, 교육자들, 그리고 지역사회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당신의 지속적인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 우리는 당신과 함께 할 수 없습니다. 교사와 학계 지도자를 준비함으로써 교육을 발전시킵니다.

다른 직업 대안으로는 교육 시설에서 근로자로 일하거나, 산업 회사를 광범위하게 선택하거나, 당국 기관의 공무원으로 일하는 것이 있습니다. 졸업 후, 대부분의 졸업생들은 중고등학교에서 수학을 가르칩니다. 강사로 변경하는 것 외에도 석사 또는 의사 학위를 마친 후 교수, 연구원, 재무 컨설턴트로 추가 연구를 수행하게됩니다. 외국어 교육부는 잠재적인 중등 영어 교사를 교육하기 위해 1973 년에 설립되었습니다. 그 이후로이 부서는 한국에서 유능한 영어 교사를 교육하고 양성하는 데 중요한 역 esg 트렌드 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Department는 영어 교육, 문학 및 언어학 분야에서 포괄적이고 균형 잡힌 숙련된 지식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과정을 제공합니다.

교육자가 당신의 삶에 깊은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이 있으며, 그것은 또한 변화를 만들 필요가있는 씨앗을 심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우리 학생들과 학교는 협력, 다양성 및 포용, 중요한 사고, 창의력 및 단점 수정을 촉진하는 대학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약 360 명의 졸업생 중 3 명의 1 세대 학교 학생과 4.zero GPA를 유지하는 미래의 학자가 있습니다. 밥 맥퍼슨 교육대학 학장은 “2021년 수업의 성과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이 부서는 전문적인 분석 인력과 영광스러운 센터 및 고등학교 학자를 양성하여 산수 교육을 위한 수단을 이끌고 수학 교사가 필요로하는 이론과 합리적인 경험을 훈련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Patton College는 교육자, 실무자 및 인적 서비스 전문가가 리더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교육은 우리의 이름으로 입구이자 마음이지만,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핵심에있는 관리입니다.

학부 졸업생은 교육, 사회 기업, 공공 보험, 보육 또는 연구 분야에서 경력을 쌓습니다. 졸업생들은 물론 교사를 포용하지만, 연구원, 카운슬러, 대학 심리학자, 특수 학교 강사, 교장 및 교육감 등 몇 가지 이름을 붙이기도합니다. Bank Street College of Education은 학생 신체, 근로자, 대학 및 응용 프로그램의 다양성을 장려하기 위한 역사적, 철학적 헌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뱅크 스트리트 교육대학은 자격을 갖춘 장애인들을 위한 저렴한 숙박시설을 제공할 것이다.

강사 교육 프로그램, 전공 및 교실 강사로서 총 데이터를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기본 교육 프로그램을 완료하면 노스 캐롤라이나 교육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웰빙과 높은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두고, 우리는 건강과 인간 개선 및 가정 연구에서 학사 학위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상담, 상담 심리학, 대학 심리학, 측정, 정량적 방법 및 과학 연구에서 대학원 학위를 제공합니다. 유치원 교육 2급 자격증 취득으로 졸업자는 유치원, 보육시설, 영유아 복지시설에 해당하는 영·유아 교육기관에 취업하게 된다. 졸업생은 교육 기관에서만 일하는 것이 아니라 아동 방송, 출판사, 컨설팅 시설, 비 공공 기관 및 보육 산업에서 직책을 맡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