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Adobe Illustrator에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디자인을...

나는 Adobe Illustrator에 기본 페이지 (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활용할 수 있지만 이러한 종류의 작품에 Illustrator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WordPress에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가 있습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의 경계를 실제로 흐리게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사용하면 고정 된 콘텐츠 (즉, 정기적으로 업그레이드되지 않은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phpMyAdmin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는 것은 실제로 간단합니다.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제작 버튼을 누르면 WordPress가 데이터베이스에 필요한 테이블을 만듭니다.

WordPress는 모든 웹 표준을 준수하며 블로그 또는 웹 사이트가 적절한 사이트를 지정하는 모든 지침을 준수하도록 유지합니다. 게으른 개발자의 잘못된 프로그래밍으로 인해 사이트 방문자가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WordPress 개발자는 WordPress가 100 % 호환되도록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웹 호스팅 워드 프레스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WordPress 웹 사이트를 볼 때 몇 가지 제안을 제공합니다 일단 웹 호스팅을 선택하면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가 로컬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기본 설치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애드 센스 용량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몇 가지 플러그인과 훨씬 더 나은 테마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점점 쉬워지고 있으며 애드 센스 수익 공유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블로그의 다른 요소 및 작가와 광고 수입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첫째로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템플렛에 완전 한 통제를 가능하게 한다 – CSS에서 당신의 blog를 구성 하는 특정한 페이지에 당신은 또한 다양 한 페이지 느낌이 있고 당신이 사용 하는 각 분류를 찾을 수 있다!WordPressorg는 설치 절차를 통해 당신을 산책할 것 이다 당신은 당신의 blog를 지명 하 고 WordPress가 설치가 창조 된 후에 당신에 게 관리자 계정 정보를 보낼 수 있도록 당신의 전자 우편 주소를 제공 하는 기능이 있을 것 이다. 마찬가지로 블로그가 검색 엔진에 표시되어야하는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나는 워드프레스가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대량의 트래픽을 구축하는 측면에서 조금 앞서 있다고 말하고 싶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디자인 템플릿에 대한 완전한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 CSS에서 블로그를 구성하는 특정 페이지에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사용하는 각 카테고리에 대해 다른 페이지 모양과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화면의 오른쪽 맨 쪽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를 나타내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실제로 링크이지만 아래에 강조 표시가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응답을 위해 온라인 포럼으로 다시 향했다, 단지 더 혼란스러워하기 위해 나는 여전히 뭔가를 놓치고 있었다. 나는 그것을 얻고 있었다. 그리고 어느 날, 마치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거기에 있었다. 그것은 내 받은 편지함에 앉아있는 완벽한 해결책인 것 같았다. 그것을 지우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또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인다. 그러나 WordPress라는 단어를 보았을 때 나는 계속 읽어야 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기본 설정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애드 센스 용량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몇 가지 플러그인과 더 나은 스타일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점점 더 단순 해지고 있으며 블로그 사이트의 다른 요인 및 작성자와 광고 수입을 공유 할 수있는 애드 센스 이익 공유 https://partner-safe.net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WordPress의 일부인 트랙백 기능은 구매에 탁월한 추가 기능입니다.이 기능이 작동하는 방식은 WordPress를 사용하는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자신의 게시물을 링크하도록 선택하면 다른 하나의 특정 게시물에 의견이 표시됩니다 , WordPress의 칭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