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Press 블로그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 번째 이유는 플러그인입니다.

WordPress를 사용하여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 번째 이유는 플러그인입니다 WordPress는 잭으로 가득하고 이러한 플러그인은 당신에게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걱정하는 경우 rrn 설치 프로세스와 관련하여 다음 당신은 할 필요가있다 그것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링크를 업로드하고 요청에 따라 사이트에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찾고있는 플러그가 무엇이든, WordPress는 제공 할 자격이 확실합니다

RSS의 또 다른 용도는 이제 블로그 검색 웹 페이지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사이트는 포럼의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이 기간 동안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블로거는 다른 유형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초점으로 콘텐츠 자료를 정렬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woking 플랫폼을 해킹하는 올바른 방법을 알고있는 경우, 단지 당신은 카테고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메인 페이지에 각 카테고리를 다르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적절한 플러그인 탄수화물은 심지어 잡지와 같은 웹 사이트로 워드 프레스를 전환

그러나 깨닫는 것은 WordPress와 관련된 세 가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앞으로 무엇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결정할 것입니다. 나중에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고 다른 WordPress 블로그를 번호 사이트에 올린 후에이 세 가지 옵션을 배웠습니다.

Fantastico는 종종 모든 종류의 오픈 소스 응용 프로그램을 서버에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자신의 서버에서 매우 고급 소프트웨어에 1 ~ 2 번 이상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도됩니다

내가 WordPress를 포함 할 때, 나는 최근에 얻은 새로운 Creative Vado HD (고화질) 캠 코더를 생각합니다. 멋진 것들과 관련이 있고 쉽게 사용할 수있는 것과 비교할 때 한 번의 클릭 설치와 5 분 후에 개인이 완료 될 수 있습니까?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의 Brandon Hung이라는 사람에 의해 틈새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Brandon은 WordPress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클립을 준비했습니다. 그는 WordPress로 설정하는 것을 다루지 않았습니다 (내가 시작하기 전에 할 수 있었던 것).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단지 WordPress를 얻기로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할 것입니다. 일부 무료 블로그 호스트는 핑잉 프로세스를 직접 수행해야하는 것입니다. 각 게시물을 작성하십시오. WordPress는 실제로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합니다. 아마도 당신이 만들 수있는 가장 특별한 블로그를 만드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가장 많은 시간을 절약 할 것입니다.

이것은 모두 나를 계획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위치와 presto에 대한 지침을 따랐다. 나는 몇 분 안에 나의 첫 번째 블로그를 배치했다. 그것은 예쁘지 않았고 나는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했다. 인터페이스는 새로운 것이었고, 탭은 미스터리였고, 기본적인 기능들은 당신을 위한 추측 게임이었다. 그 말은, 나는 앞서 위조했고, 기사를 썼고,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들을 시도했다.

WordPress의 매력은 플러그인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강력한 지원 커뮤니티입니다. 다른 블로깅 플랫폼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추가해야하며 블로 토토총판 거는 관련 트윗을 표시하기 위해 테마를 편집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상황이 훨씬 쉬워지고 필요한 모든 것에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플러그인 WordPress에 위치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무엇이든 할 수 있으며 WordP를 사용하여 사용자 정의 코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레스 서포트 포럼

이제 자체 워드프레스가 설치되었습니다! 훌륭합니다!당신과 관련하여 조금 더 기술적인 것을 얻으십시오. 왜냐하면 당신이 여기까지 만들었다면, 나는 당신이 테마를 설치할 수 있는 믿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광범위한 플러그인 디렉토리가있는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누구나 최근 독자층의지도와 관련하여 블로그에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지역에 연락처 양식을 추가하는 것? 제휴 제품을 전시하는 것? 타사 플러그인을 선택하거나 자신의 개인 WordPress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를 처리하는 완벽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체 호스팅하는 경우 WordPress 블로그를 사용할 수없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누군가가 물어볼 때 내 주식 답변 : WordPress로 _를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WordPress로 무엇이든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침 커피를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하지만 그것은 대부분의 다른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당신은 끝이있는 IP 주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 Cpanel 지연하지 마십시오 – 지금 그것을 클릭하고 당신이 만든 로그인을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이 이메일에도 잊어 버렸습니다 일단 당신의 영혼에 로그인하면 화면을 사용하여 표시됩니다 …

계속하기 전에 Posts, Pages 및 Categories Posts의 차이점을 설명하겠습니다. Posts는 일반적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 기사를 얻는 데 사용됩니다. 매일 귀하의 웹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통합하여 사람들이 의견을 추가하면 게시물이 오른쪽 섹션으로 나타납니다. 페이지는 귀하의 홈 페이지, about, 연락처, 서비스, FAQ 등과 같이 귀하의 사이트에 관한보다 일반적인 정적입니다. 카테고리는 항상 기본적으로 Bobs 블로그 카테고리 또는 Marys Bl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