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함께하는 활동

게임은 보수를 위해 종종 수행되는 작업과 예술과는 완전히 다른데, 이는 종종 미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부분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구별이 명확하지 않으며 많은 비디오 게임이 추가로 작품이나 예술로 간주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온라 겜블시티 인 게임 웹 사이트 중독 게임 이야기입니다. 우리는 20 년 넘게 주변에 있었고 항상 웹이나 모바일 가젯에서 가장 효과적인 무료 게임을 제공 한 게임 작가입니다.

거기에 걸릴 수 있다면 스팸 전자 메일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새로 출시 된 오픈 월드 모션 RPG 인 엘든 링 (Elden Ring)은 2022 년 3 월에 7 위를 차지하여 13 위를 차지했습니다. PC의 주요 비디오 게임 등급은 대체로 일관되게 유지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간의 조정이 있었습니다. 이번 달 가장 큰 이삿짐은 엘든 링, 오버워치, 사이버펑크 2077, 로스트 아크였다.

온라인 비디오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의 초창기부터 전통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과 같은 초기 산업 기술은 엄격한 교육적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고려를 이끌어 냈습니다. 80 년대에 Xerox PARC는 주로 손님에게 실습 데모로 제공된 Maze War로 확인되었습니다. 추측 게임은 그 핵심으로한 플레이어가 알고 있는 데이터 조각을 가지고 있으며, 그 대상은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내용이나 말로 그것을 누설하여 그 데이터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스포츠일 수 있으며,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이와 유사한 통신 종류에 대한 다양한 규칙을 포함하는 수많은 상업적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장르에는 또한 Win, Lose 또는 Draw, Password 및 $ 25,000 Pyramid에 해당하는 많은 스포츠 공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한 바퀴에 한 개의 생명을 가지고, 살아남고 싶다면 상대보다 더 빨리 가정해야 할지도 모른다. Deathmatch 및 Spike Rush와 마찬가지로 경쟁 모드 및 순위가 매겨지지 않은 모드에서 적을 공격하십시오. GeoGuessr는 애비뉴 뷰 파노라마에서 세계 어딘가에 떨어 뜨린 지리 게임이며, 당신의 임무는 단서를 검색하고 세계지도에서 당신의 위치를 추측하는 것입니다. GeoGuessr는 당신을 가르 칠 필요가있는 즐겁고 중독성 게임입니다. 쉽게 탐색할 수 있지만 마스터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은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Activision은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의 모든 플레이어와 비 게이머가 출시되지 않은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환영합니다. 많은 스포츠 기구들은 다른 것들을 상징하기 위한 토큰이다. 토큰은 보드에서 폰이 될 수도 있고, 돈을 벌 수도 있고, 어느 정도 득점한 무형 상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사만큼이나 훌륭하게 다른 정의들은 오락과 게임이 반드시 금전적 획득을 위해 수행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