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내가 개인적으로 내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를 개발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또한 상당한 양의 제휴 판매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웹 사이트는 관련 웹 사이트 또는 검색 엔진의 후원 목록에 광고됩니다. 그들은 조직의 기본 웹 사이트와 별개이며 별개입니다. 특정 잠재 고객에게 추가 타겟팅된 관련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 사이트는 단순하고 단순한 행동 촉구의 최종 결과로 전환을 증가시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구매중인 상품에 자금을 지원하기 위해 자금 흐름 외에도 초기 시동 비용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마케팅은 낮은 가치로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즉, 많은 어려움없이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쇼핑객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고 비디오 데모가 제품의 장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되는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비디오 콘텐츠와 같이 수영복 방문자의 선호도에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십시오. 제품 비교를 작성하고 가이드를 제시하여 시청자에게 가르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메일 목록에 가입을 홍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부드럽게 홍보하고 자연스럽게 오는 것은 당신이 그 제품에 대해 한 시간 동안 이야기했기 때문이다.

파트너 및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모집하는 방법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델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선택하는 것은 이미 보유한 제품과 제품을 얼마나 광범위하게 판매하고 싶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DJ 기어 예제로 돌아가기 위해, 컨트롤러를 연구하는 고객들은 종종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를 생각한다.

단순히 더 나은 DJ가 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쓰는 사람의 대안으로 기어를 비판하는 제휴사를 선택하고 싶을 것이다. 이 방법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그들의 콘텐츠를 읽을 때, 그들은 구매에 더 가깝다. 제휴 광고 통계에 따르면 소매 업체의 73 %는 제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이 수익 기대치를 충족한다고 생각합니다.

Awin 제휴 프로그램이 초보자에게 좋은 선택인한 가지 이유는 현재 커뮤니티 내에서 15,000 명 이상의 활발한 광고주와 오피사이트 20만 명이 넘는 게시자를 선택할 수 있다는 현실입니다. 누군가가 단순히 시작하기 위해, 이것은 선택할 수있는 많은 선물과 상품을 의미하며, 2019 년 이후 총 매출이 1 억 5 천만 달러를 초과하면이 프로그램을 통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귀하가 결정한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에는 계열사에 대한 명확하고 상세한 지불금 구성이 있어야합니다. 제휴 광고는 총 판매를 필요로하는 웹 사이트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우리는 CJ 계열사와 Impact를 포함한 소수의 제휴 네트워크를 조사했습니다.

제품 소유자와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또 다른 이점은 더 높은 수수료율을 협상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있는 사람들에게 정통하며, 이는 시청자들이 구매와 함께 더욱 편안함을 느끼도록 돕는 위치에 있습니다. 또는 그 사람을 방문자로두고 실제로 가치가 높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고 마지막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평균 주문 가격은 38 달러이고 현장 전환 가격은 6.46 %입니다. 당신이 홍보할 수 있는 고가의 기기들은 부품과 액세서리, 즉 패션 아래에 있다.

이 프로그램의 한 가지 단점은 모든 카테고리에 대해 상한선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 대부분 $ 1,000 이하로 떨어집니다. Shopify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의 청중에게 광고하기 위한 무료 Shopify 콘텐츠 자료처럼, 당신 자신의 Shopify 스토어에 대한 우선적인 지원을 받는다. Outgrow 동료는 20 %의 수수료와 20 %의 반복 기금과 함께 Outgrows 웹 세미나 및 Podcast에 24/7 채팅 지원 및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품의 장점과 기능에 대한 추가 동영상을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진공 리뷰 웹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포지셔닝의 완전한 목표를 향해 갈 수 있기 때문에 단 하나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옹호하고, 믿는 사람은 내 시청자들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다. 비슷한 제품을 여러 개 추천하는 루트를 한 번 갔는데 제대로 되지 않았다. 이것은 매우 중요한 규칙이고,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규칙이다.

이렇게하면 제휴 캠페인을 해당 틈새 시장에 맞게 조정하여 전환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대안으로 하나의 공간에서 숙련자로서의 자아를 확립함으로써, 당신은 아마도 그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시장을 개척할 수 있을 것이다. 또는, 당신이 호의를 보일 때, 당신은 아마도 소매상들에게 즉시 도달하여 그들이 제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도 사이트 방문자를 온라인 상점으로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시청자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특정 쿠폰 또는 저렴한 코드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항상 피드백에 응답하고, 비디오가 있을 때 블로그에 비디오를 삽입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유쾌한 제목을 당신의 키워드와 함께 만들어라. 키워드의 경쟁자를 t로 조사하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