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비밀스런 삶

귀하와 같은 프리랜서 및 비즈니스만을 위해 설계된 Mailchimp 계정의 기기에 액세스하십시오. For Freelancers & Agencies For Freelancers & Agencies Freelancers & Business 우리 그룹에 가입하여 고객 관리를위한 도구를 잠금 해제하고 회사를 개발할 수있는 특전을 제공하십시오. 웹 사이트에 온라인 스케줄링을 추가하여 사람들이 약속을 안내하도록 하십시오.

Facebook, Instagram 및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도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데 탁월합니다.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ShaverGuru.com은 콘텐츠 소재 원형 면도기를 만들고 구매자가 올바른 면도기를 찾을 수 있도록 집중적 인 비평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추천 링크를 사용하여 콘텐츠가 유용하고 링크가 상황 및 시각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이 사람들은 또한 터치다운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시청자들의 입구에 들어갈 수 있는 간단한 수단이다. 몇 백 명의 사람들 앞에서 제품을 구입하겠다고 약속하면 사람들이 구매하도록 더 많은 인센티브를주기 위해 기꺼이 할인 또는 특별 보따리를 제공 할 것입니다. 때때로, 그들에게 제품을 사기 위한 특별한 행동 요청을 보내라.

다른 사람들의 성공은 번거로운 일, 시간 및 올바른 지식으로 인해 이러한 수준에 도달 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당장 엄청난 돈을 벌 수는 없겠지만, 이것 때문에 낙담하지는 마라. 그러니 시청자들에게 감사할 만한 명분을 주면 수익이 순환될 것이다. 이 규칙은 소규모 비즈니스의 다른 많은 영역에도 도움이됩니다.

훌륭한 콘텐츠 자료에서 링크를 얻거나 자신이하는 일을 알고있는 사람을 고용하십시오. 제휴사 면책 조항을 작성하십시오 (내 블로그의 뒷면에 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따라가는 것이 부담스럽지만,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독자들이 질문을 하고 제안을 남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있어 중요한 반쪽이다. YouTube 댓글은 평가 요소이기 때문에 특히 응답해야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추가 댓글을 남기도록 권장해야합니다.

심지어 잘 알려진 제조업체 중 일부는 경고없이 프로그램에서 사라지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매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이들은 명확한 설명 없이 폐쇄된 계좌에 해당하는 문제에 대해 구매자 지원과 접촉하는 것이 얼마나 번거로웠는지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이 마네킹에서, 당신은 네트워크의 공급에 직접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 터치 다운 페이지 또는 양식 제출 여부. 커뮤니티는 제휴사 제안을 홍보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하고 일부는 회사가 전환을 지원하고 신념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광고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 어떤 종류의 온라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중요한 돈을 벌 수 있는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대상 고객이 영향권 내에 있는 계열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듣게 되기 때문입니다.

Rakuten Advertising은 출판사와의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고 제공된 제품에 대해 교육하는 데 중점을 둔 제휴 잠재 고객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 방법은 출판업자의 청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설득력 있는 소비자 대면 제안을 만드는 것과 일치했다.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해 화려하고 비싼 웹 사이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매력적이고 숙련된 것처럼 보이는 한, 탐색하기가 쉽고 매혹적인 콘텐츠와 매력적인 총 판매 사본을 가지고 있어 전환을 장려하기에 충분합니다. 물론 사이트를 구입하고 기본적인 웹 사이트 형식을 만들어야하지만 WordPress, Wix 및 Weebly와 같은 웹 사이트 구축 및 호스팅 플랫폼에서는 간단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소비해야하는 많은 돈의 방법과 그들이 수집해야하는 리드의 수를 알고, 고객에게 그들의 확실한 비율을 변환합니다. 그렇지 않지만 제품이 여전히 시청자에게 도움이 오피사이트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제품을 공유하는 것은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문제는 꽤 빨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한 환상적인 요소입니다. 당신은 제품과 그 뒤에있는 사람들에게 정통하며, 시청자들이 구매시 훨씬 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는 아마도 당신은 그 개인을 손님으로 맞이할 수 있고, 그 또는 그녀는 실제로 높은 가치의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고, 마지막에 제품에 대한 작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첫 번째 하이퍼링크로 낮게 매달린 과일을 잡을 수 있다(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것이 거기 있기 때문에 클릭할 것이기 때문이다).

다른 말로하면, 제휴사는 실제로 투자자가 보상받는 것보다 먼저 제휴 상품에 현금을 지출하도록해야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제휴 마케팅은 그들이 홍보하는 서비스 나 제품에 열심히 묶여있는 것을 설명합니다. 그 계열사는 그 제품을 직접 시험해 보았고, 그것이 훌륭한 전문지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그것의 사용에 대해 주장할 권한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경우, 귀하의 제휴 커뮤니티 계정 관리자가 이것을 도울 것입니다.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유일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