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추악한 측면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인터넷 브라우저에 즉시로드하고 경험을 즐기십시오. 일부 다른 비디오 게임은 카드를 사용하는 대신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레크리에이션 가구의 변형으로, 앵글로 아메리칸 플레이 카드의 2 데크 팩과 메이크업과 매우 관련이 있습니다. Mahjong은 카드와 같은 가치와 예술을 가진 타일 세트를 사용하는 Rummy와 비슷한 또 다른 스포츠입니다. 많은 스포츠 활동에는 특수 장비와 전용 경기장이 필요하므로 플레이어 그룹보다 훨씬 큰 그룹이 참여하게됩니다. 대도시 또는 도시는 스포츠 활동 리그 그룹을 위해 그러한 출처를 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성공하고 파인애플을 구하기 위해 까다로운 함정을 피하십시오. Activision Blizzard의 웹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인내함으로써 귀하는 개정 된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인정합니다. 모든 게임은 믿을 수 없는 건축가들에 의한 현대 게임에서부터 당신의 과거의 위대한 고전에 이르기까지 손으로 고른다. 각 지도는 당신의 창의적인 생각을 보여주는 놀이터다.

동일하거나 관련된 지침이 있는 게임은 주변 환경이 변경되면 게임 플레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모니터 또는 애비뉴 코스에 따라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전문지식을 당신의 친구들과 가족들을 살펴보도록 하라. 자신의 개인 겜블시티 주소 파티를 만들고 공동으로 플레이하십시오.

전략 게임은 체커, 체스, 이동, arimaa 및 tic-tac-toe를 포함하며 때로는 특정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확률 게임에는 도박 게임 (블랙 잭, 마작, 룰렛 등)이 포함됩니다. )뿐만 아니라 뱀과 사다리와 바위, 종이, 가위; 대부분 카드 나 큐브에 해당하는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게임에는이 부분 중 두 개 또는 세 개가 모두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축구와 야구에는 각각의 신체적 기술과 기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tiddlywinks, poker 및 Monopoly는 전략과 가능성을 결합합니다. 많은 카드 및 보드 게임이이 세 가지를 모두 결합합니다. 대부분의 트릭 – 테이킹 비디오 게임은 Risk, Catan의 정착민 및 Carcassonne에 해당하는 많은 전략 보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정신적 재능, 전략 및 가능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그 중 일부는 PC 시뮬레이션이며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팀 빌딩은 그러한 행동의 전형적인 초점이다. 레크리에이션은 여가 또는 즐거운 시간을 위해 종종 수행되는 구조화된 형태의 놀이이며 때로는 학술 도구로 사용됩니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보수를 위해 수행되는 작업과 예술적 또는 이데올로기적 요소의 표현인 예술 작품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