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센터와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비즈니스에 투자하는 초기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자금 관리자가 귀하를 위해이를 수행 할 수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주식을 구입하고 팔고 싶을 때까지 보유하십시오. 탄수화물은 약 10 달러의 수수료로 몇 초 만에 주식을 판매합니다. 돈을 빌리거나 빌릴 필요가 없습니다. 몇 백 달러 정도의 작은 금액을 투자하거나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커미션을 위해 투자자를 신뢰하는 많은 에이전트를 얻을 수있는 이러한 링크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입니다. 일반적으로 집을 찾고 구매자를 찾기 위해서는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부동산과 구매자가 제공하는 가치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실제 재산을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고객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 당신은 상록 경기장에 투자하고 있습니다.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의 모든 재산이 당신의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에 투자하는 것을 믿습니다.

비즈니스를위한 대출을 얻거나 파트너를 고용하려면 비즈니스를 소유해야합니다. 이것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개인을 잘라내는 기술이지만, 또한 트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인간이나 설립은 가까운 장래에 갈 준비가되어 있으며, 대출이나 투자를 원한다면

나는 약간의 심각한 달러를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경험했다. 나는 아프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었고 매일 저녁 피곤한 집으로 돌아 오는 것을 싫어했다. 글쎄, 나는 재산을 발견했다. 나는 단 하나의 가족 거래를 시작했다. 그러나 잠시 후, 나는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 우리는 파산했다. 나는 현금 흐름을 원했고, 나는 그것을 쉽게 필요로했다. 더 큰 물고기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 자산 달러 이익을 위해 가장 큰 현금 흐름과 수익을 제공한다.

그리고 특징 단위와 또한 속성에 속하는 크기는 당신의 각각의 금액과 내가 어떤 거래에 투자했던 돈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당신은 그 이야기에 익숙합니다. 거의 항상 하나의 계열사가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서 누군가의 도둑질을 꿈꾸기 위해서는 친구가 있는 삼촌에 대해 항상 듣게 될 것입니다. 삼촌은 자신의 집을 임대하고 있으며 일부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 해졌습니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의견 :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됩니다. 리드를 잃을 수 있습니다. 리드를 잃을 수 있는 경우에만 리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셀러와의 재능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모든 마지 포스트 센트로드 송도 막 전화를 걸고 싶다면 문제가 없습니다. 거래에 집중하기 전에 심사를 수정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돈이 있지만 HEADACHES, Mis 이해, 시장에서의 소송 (또는 그들의 위협)은 올바른 전망이 아닙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집을 떠나고 싶어합니다 (비록 그들이 견딜 수는 없지만).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이라고 불리는 상황에서 누구나이기는 위치에있는 문구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또 다른 해결책은 이전 주택을 임대하고 임대하는 것입니다. 기존 주택을 소유한 사람이 현재 주택을 임대하고 다른 주택을 구입하여 다시 거주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의 이점이 있으므로 수입이 더 많습니다.이 시나리오의 과제는 두 가지 대출을 모두받을 자격이 있거나 일반 주택에서 20 % 이상의 지분을 보유해야 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주택을 구입하고 돈을 쓰지 않는 구매 및 덤프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늙은이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바로 속성의 군중을 저장 하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를 시작 하 고 다음 당신의 방법을 작업 느린 속도로 작업을 제대로 유지 하 고 사람이 무엇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시간은 이자의 비율이 낮고 많은 다른 부동산들이 제공되기 전에는 결코 이득이 되지 않았다.

나는 나의 계약자에게보기를 가지고 갔다. 그리고 나는 나의 연구를 수행했다. 세분이 그랬던 것처럼, 주택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의해 랩핑되고 있었다. 나의 계약자는 나에게 큰 견적 $ 90,000 Omg를 얻는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 또는 올바른 운동으로 당신을 안내 할 사람과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 인 투자자로 시작할 수 있으며, 한 발을 들여 놓으면 시간이 실제로 첫 번째 부동산에 대해 추측 할 준비가되었을 때 진행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다.

5 단계 – 금융의 마스터로 발전!: 부동산은 마케팅과 신용의 기업입니다. 모기지와 금리 및 모기지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