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거래도 있었지만, 부동산 중개 수수료를 몇 푼 아끼기 위해...

물론 거래도 있었지만, 부동산 중개 수수료에 몇 푼을 아끼기 위해 확인하는 판매자에 관한 것도 있었고, 아니면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가 있었기 때문에 그들이 특별히 선택되었다고 생각한 사람도 있었을 것이다.

당신의 벤처 기업으로 도약하기 전에 적절한 지식을 갖는 것은 새로운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닥칠 수있는 함정을 피할 수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에 들어가는 것은 흥미롭고 수익성이있을 수 있지만, 당신은 긍정적 인 것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것을 관리하기 위해 기꺼이 고려해야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위의 전략들 없이 친숙하다면, 그것은 책 한두 권을 집어 드는 것이 좋고, 여러분이 시도하고 싶은 어떤 주어진 전략들에 대한 어떤 좋은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교육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항상 유익하다. 여러분은 먼저 지침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대중들은 그렇게 할 것인가? 그럴 줄 알았어요

내가 제안하는 방법은 당신의 발을 젖게하는 방법입니다 부동산 뮤추얼 펀드 또는 주식 인 ETF를 선택하십시오 인터넷에서 몇 초 안에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중개 계좌가 있어야합니다 할인 브로커를 호출하지 않고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검색 할인 브로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TV, 신문 또는 온라인 시장에서 경제 독립 설문 조사 뉴스를 시작하십시오

비록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한 것을 포함하지만, 당신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선택하기 위한 기간과 노력을 기울였을 때, 의지가 보여진다. 기억하라, 첫 번째 신화에서,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시간을 필요로 한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레버리지를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부동산이나 주택을 구입하기 위해 약간의 자본을 조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당신에게 집을 사기 위한 담보 대출을 쉽게 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유리한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부분의 은행들이 당신에게 가장 빠른 대출을 갚기 위해 단지 최대 25년을 줄 것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맞는 분할금을 조직할 수 있다.

대안으로, 당신은 또한 임대료에서 얻은 돈을 사용할 수 있다.

주택 융자금을 탕진하다

일단 당신이 당신을 위해 중대한 투자의 종류 또는 다양성을 선택하면, 당신은 당신의 특별한 부동산 투자 방법을 디자인하기 시작합니다 3 개의 란, 상표가 붙은 책, 사람 및 다른 서비스를 만들기 위하여 종이 도움말의 조각을 가지고 가십시오이 제품의 3 개 전부를 포함하는 계획을 만듭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많이 투자하는 것이 당신의 집 안에 투자하고, 사람이 당신의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현금으로 중요한 금액을 축적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것을 하는 것보다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자산을 구입하는 것은 항상 자금과 관련하여 소유하지 않습니다 거래가 영웅이 될 수 있다면 사람들은 투자자로서의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일단 유형을 선택하거나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를 선택하면 부동산 투자 완전한 교육 프로그램을 설계하기 시작합니다 종이 한 장을 꺼내 세 개의 기둥, 레이블이 붙은 책, 사람들 및 기타 요소를 만드십시오.

그것이 나를 괴롭히는 것입니다. 잘못된 손에있는이 자료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누군가가 조직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까 (또는 진정으로 하나의 거래를 할 수 있습니까?) 부동산 투자에서 돈을 더 나쁘게 만드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맞아, 너는 가격을 잃기 위해 훨씬 더 조직적이야.

투자자들과 이야기 할 때 그들이 선호하는 이웃, 그들이 구입하는 주택 (3 베드 2 욕조), 그들이하는 일 (재활, 임대,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합니다. 성장은 다른 투자자를 경쟁으로 보지만 그들과 함께 일하십시오.

NEWBIE INVESTORS에 대한 빠른 의견 : 리드를 제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리드를 제거하는 것은 누구와도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는 실질적인 의지가 있는 경우에만 리드입니다. 그러나 모든 마지막 통화 기능을 셀러와 대화하는 기술로 채택하고 싶다면 문제가 아닙니다. 거래에 집중하기 위해 심사를 수정할 계획입니다.

실질적으로 세금 공제가 가능한 일상 생활 부동산 투자 사업을 통해 가장 큰 개인, 비즈니스 및 재산세 구성 요소를 제공하십시오.

태도는 모든 차이를 만듭니다. 거래에 참여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자신의 사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시도조차하지 않고 이미 무능력 해졌습니다. 반대로, 성취를 위해 배가 고픈 사람은 단순히 내면에 주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결과: 그것은 실행 가능한 잠재적 인 구매자의 감소없이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습니다. 이것은 거대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약속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다고 믿었 기 때문입니다.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 할 계획 이었기 때문에 우리를 많이 구해주었습니다. 귀하의 투자 수익 (ROI)이 제기 된 포스트 센트로드 송도 것을 나타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