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여, 오늘 우리가 너무 많은 성공적인 부동산 투기꾼이 되기 위해...

내 친구, 오늘 너무 많은 성공적인 부동산 투기꾼이 되기 위해 우리와 함께 일하는 방법 나는 모든 종류의 웹 사이트와 세미나 및 워크샵이 모든 곳에서 튀어 나오는 것을 봅니다. 값싼 쓰레기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곳에서 밤새 업계의 성공적인 투자자로 당신을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TV에서 39 달러짜리 정보 광고 강좌 중 하나를 구입한 사람은 갑자기 숙련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유령작가가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eBook이나 쓸모없는 재탕된 잡동사니를 설립하는 수수료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은 많은 전화 연락을 생성하는 1입니다. 실제로 많은 공개 업무 잡스는 비즈니스와 다릅니다. 노란색 편지 (아래에 설명 된 노란색 편지)와 같은 일부 마케팅 캠페인은 엄청난 응답률을 산출 할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아마도 플립만큼 섹시하지는 않을 것입니 다.하지만 그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습니다.귀하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배우는 것이 좋으며 일반적으로 1 바보 같은 결정으로 인해 미래를 위험에 빠뜨릴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위의 전략에 익숙하지 않다면, 그것은 책이나 두 권을 집어 드는 것이 훨씬 낫다. 또는 분명히 당신이 시도하고 싶은 이 주어진 전략에 대한 어떤 좋은 코스라도 당신이 어떤 스타트업을 시작하기 전에 그것은 항상 교육을 받고 지식을 얻는 것이 좋다. 당신은 먼저 지침을 읽지 않고 잭 해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들은 그렇게 할 것인가? 그럴 줄 알았어요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 박힌 문제에서 벗어나거나 그렇지 않으면 가능하지 않은 지속적인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How-to-Do-It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가르쳐지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생각하는 또 다른 것은 실제로 같은 시간에 속성 그룹을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를 시작하고 그 후에 당신의 방식으로 작업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당신이 가질 수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시장화된 당신의 부동산 사업을 다음 단계로 발전시키는 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실행에 옮겨서 마케팅 기술을 개발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나의 작은 사업을 다이렉트 메일을 사용하여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내가 해야 할 유일한 것을 암시한다고 생각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했을 때,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같은 곳에서 네트워킹을 시작했다. 기본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전략을 취하고, 그것을 배우고, 그런 다음 다른 형태의 마케팅을 시작할 때까지 마케팅 전략을 배우고 더 많은 마케팅 전략을 시작할 때 다음 단계를 확인하기 위해 비즈니스 계획을 세우십시오. 무엇이든 수익을 창출하는 비결은 낮은 프로모션을 높이는 것입니다. 지금 당장 주택 할인 가격은 2011 년 업계 시장의 40 %, 내년에는 60 % 할인 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 또는 비 전통적 방법을 사용하여 이익을 위해 재판매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번째 접근법은 다양한 미디어 (예 : 다이렉트 메일, 분류 된 광고, 전단지, 간판, 라디오, 케이블 TV)를 통해 판매자에게 이익을 주거나 암시하고, 응답을 취하고, 판매자가 당신을 선택하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를위한 솔루션으로 당신을 포지셔닝하는 목표, 저비용, 체계화 된 응답 지향적 인 접근법입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으므로 귀하와 상관없이 작동하는 운영 체제입니다 있든 없든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은, 커미션 이후 투자자들을 신뢰하는 많은 에이전트들이 있다.

그것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발견하는 것을 돕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하지만, 그것이 대략 팀을 갖는 것이다. 개인이 부동산을 가지고 있고 구매자들이 당신에게 가져다 준 가치는 무엇인가?

당신이 어떤 부동산을 구입 고려하기 전에, 낭비는 좋은 거래를 얻고 있습니다 당신은 앞으로 나오고 실제로이 카메라 돈을 만들고 싶습니다, 한 개인은 시장 개발을 검토하여 이것을 성취합니다 예를 들어, 주택 시장 비용은 온라인에서 일부 지역에서는 계속 감소하고 다른 지역에서는 계속 상승하므로 주택 가격이 역사상 가장 낮은 좋은 추세를 찾으십시오

일반적으로 임대율에 대한 연간 이자율이 약 3 %를 추가하면 고객이 지불하기에는 가격이 너무 높습니다. 이러한 경우 임대 부동산은 더 나은 대안입니다. hho 부스터는 6 %이며 경계선에 있을 수 있으며 모든 것이 진행됩니다. 그러나 9 % 이상의 가격에 도달하면 부동산 구매에 가장 유리합니다. 기본적인 팁을 사용할 때 현명한 투자 방법을 발견하게됩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