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은 당신이 장기간의 비액체 자산과 그 특정 가치 화합물로 보여지는...

부동산은 장기간의 비 유동성 자산으로 간주되어야하며 하루 동안 특정 가치 화합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 년이며 부동산 현금이 흐르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얻기 위해 올바른 기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구입하고 이익을 위해 판매하는 것보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음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실제로 부동산을 사용하여 얻는 기술도 있습니다.한 가지 방법은 잠재 구매자에게 더 나은 옵션이므로 부동산 임대를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두려움 때문에 즉시 부동산 투자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가족에게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검색 엔진은 매월 또는 두 달에 은행 계좌에 추가 현금이 나타나는 이점과 함께 자신을 부인합니다.

지금, 나는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 장자 사업주의한 쌍 아래에서 기능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주신 RIM에게 매우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나는 옷을 입는 것에 지쳤습니다. 처음에는 60 시간에서 80 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습니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10만 달러에서 3%의 평균 연간 이익을 창출했다. 연간 3% 성장, 10개월 또는 심지어 몇 년 동안 당신의 집의 가치는 13만 4,392달러까지 증가한다.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의 빚을 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순액은 54,392달러다. 실제로 당신은 평균 담보 대출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이 차이에도 불구하고 만약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한다면 상쇄될 수 있다.

당신이 주위에 당신의 심각한 양을 가지고 간다면, 당신은 부동산 속성의 관점에서 당신이 그것을 수행하는 장소의 부족이되지 않도록 특정 얼마나 비싼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수 있습니다!수익성 있는 투자처를 찾다

당신이 알고있는 측면을 사용하는 것을 깨달을 시간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제까지했던 것처럼 당신의 교육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당신은 투자자와 관련하여 깨달음을 얻어야합니다 당신은 나쁜 사람들이되는 것을 명심해야합니다이 물은 당신이 그 많은 것을 필요로하는 바다입니다 만약 당신이 사이트의 전략뿐만 아니라 일련의 법률에주의를 기울일 때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우리를 믿습니다, 그들은이 시장에있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와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는 많은 것들이 있다.

당신의 시장을 배우는 것은 효율적인 부동산 중개인이되기위한 추가적인 열쇠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이웃에있는 전문가는 당신을 위해 독특한 소스 데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빌링스 몬타나를 방문한다면 우리는 꽤 안정적인 공동체에있을 것입니다. 빌링스 몬타나는 다른 시장이 목격 한 장단점을 보지 못했습니다. 구매자 신용은 약간 더 하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장은 이웃마다 다를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시장을 매우 잘 알아야 합니다. 나는 매일 같은 집을 1 마일 떨어져서 완전히 다른 가격으로 팔았습니다. 또는 재산 인수에 관한 것입니까? 물론, 그것은 훌륭한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결국 사람들의 시선이 최저가에 도달하는 한 판매 기한을 행사하지 않는 다른 방법을 보여주는 경향이 있다.

(알다시피, 당신이 현재 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을 찾지 못하는 부동산을 가지고 있는 판매자들은 알고 있는가?)만약 이자율이 10-11%까지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5%의 잊지 않는 돈을 갚기 위해 그들의 대체 선택권을 행사하는 경향이 훨씬 더 클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당신이 요청하는 모든 사람이 접시에 올라갈 준비가되어있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사람과 함께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 몇 가지를 찾을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적절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게 네 팀플레이어니? 그리고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 내부는 다른 사람들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 성공을 보장하고 파트너가 귀하보다 더 많이 들었을 수도 있음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성, 배관공, 전기 기사, 계약자, 로퍼, 검사원, 모기지 브로커 및 감정인을 만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통제 괴물이라면, 사람들을 사용할 때 혼자 일하거나 의사 소통을할 수 없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확실히 생각해야하는 또 다른 것은 한 번에 많은 수의 속성을 저장하려고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를 시작하고 또한 당신의 방법을 작동하십시오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소유하고있는 것을 적절하게 유지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심사를 더 잘할수록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고, 더 적은 쓰레기가 당신을 호출할 것입니 키스코타운 다 (당신이 그것을 하든, 또는 넘어지기 위해 잔금을 지불하든 고통 스러울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