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끊는 방법의 개요

당신의 방아쇠를 찾아서 그것들을 피하거나 담배를 사용하지 않고 그것들을 통과할 계획을 세워라. 금연보조제 금연보조제를 사용하면 니코틴 갈망 등 담배 금단 증상을 관리할 수 있다.

우리의 주요 10 가지 편리한 아이디어와 흡연을 포기하는 방법에 대한 실용적인 조언을 통해 금연 여행을 시작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당신이 담배를 피우면, 그것은 당신의 삶의 많은 요소들과 연관되게 된다. 특정 활동, 감정 및 사람들은 흡연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런 것들을 접하게 되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거나 켤 수 있다.

성공적으로 담배를 끊을 수 있는 기회는 사회적인 도움을 받으면 더 커진다. 적절한 도움과 금연 계획만 있으면 누구나 담배를 끊을 수 있다.

해외담배배송 스트레스에 대처하거나 기운을 차리기 위해 담배를 피우는 것은 일상의 일부가 되었다.흡연은 코로나19로 인한 심각한 질병의 위험을 증가시킬 것이다. 대신, 문제를 쉽게 잡고 더 많은 과일, 야채, 전곡, 그리고 기름기 없는 단백질을 먹도록 노력하라. 마요 클리닉은 회사나 상품을 지지하지 않는다. 광고 수익은 우리의 비영리적인 임무를 지원한다.

⁇ 나는 25년 동안 담배를 피웠고 내 친구 그룹에서 담배를 많이 피우는 사람으로 알려져 있었다. 니코틴 껌과 패치를 활용해 여러 차례 금연을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나는 배우자가 임신했다는 것을 알게 되면 아이를 위해 멈추고 싶었다. Nicotine Anonymous 또는 성공적으로 종료 한 가족 또는 친구와 비슷한 개그 프로그램 일 수있는 지원 시스템을 설정하십시오. 당신은 중단 할 준비가되어 있으며 당신의 생활 방식을 약간 변경하기에 충분한 동기를 부여 받고 있습니다. 흡연은 일반적으로 커피를 마시거나, 송곳니를 산책하거나, 스포츠 행사를 보는 것과 같은 특정 상황과 관련이 있습니다. 당신이 담배를 피울 수 있는 담배의 일기와 당신의 흡연 유발 요인이 무엇인지를 기록하라. 그런 다음 이러한 조건에서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계획하고 계획하십시오. 흡연을 교환하는 새로운 행동을 계획하십시오.마지막으로,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받지 않는 날을 선택하십시오. 도파민의 흡연 관련 결핍은 종료 후 3 개월 만에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궁극적으로, 금연은 매우 효과적이고 지속적인 심리적 결과를 가져와보다 낙관적인 분위기와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당신의 중독 수준은 우리의 훈련된 Quit Advisors와 약사들에 의해 당신을 위해 맞춤형 정지 계획이 만들어지기 전에 평가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판단없이 듣고 당신의 갈망과 방아쇠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조언 할 것입니다. 철수 징후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일상 생활을 변경하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