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보안에 관한 가장 많이 묻는 5 가지 질문

두 부분 시스템은 문이나 창문이 닫혀있을 때 안전하게 연결되어 안전 회로를 만듭니다. Vi 가치가 rtual Security Guard12를 적절한 Ring Protect 구독에 추가하여 위치 당 월 99 달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Virtual Security Guard는 매월 구독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Rapid Response는 디지털 카메라 모션 모니터링 서비스 및 에이전트의 판매자이자 공급자입니다.각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평가를 시작하기 전에 이번 주 정보, 제안 및 할인을 이러한 고급 주택 보안 시스템에서 살펴 보십시오. 보안 시스템을 고르는 것은 당신이 확실히 바로잡고 싶은 것이다. 앞으로도 몇 년은 그 집에서 지낼 것이고,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 집과 가족을 지키기 위해 그 집에 의지할 것이다. 진정한 링 시스템은 사용하기 쉽고 정렬하기가 저렴하며 다른 선택 사항보다 더 많은 디지캠 애드온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독 계획이 비디오 녹화를 위한 저장소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ADT는 여전히 유선 보안 방법을 제공하거나 ADT가 다양한 안전 시스템 브랜드에 대한 모니터링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멘트 및 동영상을 게시하거나, 주변 지역의 다른 사용자로부터 코멘트 및 동영상을 보거나, 무시하기 위해 알림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보기에서 완전히 삭제하려면 앱의 제어 센터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Neighbors 계정을 갖기 위해 Ring 시스템 소유주가 될 필요조차 없습니다. iOS 및 Android 장치 용 독립 실행 형 Neighbors 앱이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메시지, 사진 또는 하이퍼 링크를 게시할 수 있으며 이는 이웃 가이드 라인을 준수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허위 경보를 최소화하기 위해 일부 도시에서는 응급 서비스와 연결되는 보안 방법을 설치하기 위해 허용 또는 다른 조항이 필요합니다. 모니터링과 관련된 경우 Cove Plus 모니터링 계획이 선택 사항입니다. 그것은 비디오 모니터링과 합리적인 시스템 통합과 평생 보증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모니터링을 제어하고 싶은지 또는 일부 지원을 원하는지 고려하십시오. 전문적인 시스템에는 24/7 모니터링이 포함되지만 선택한 브랜드에 따라 DIY 시스템에 전문적인 모니터링을 추가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Comcast Xfinity Home은 훌륭하고 접근하기 쉽고 저렴한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리뷰에서 10 점 만점에 8 점을주었습니다. 응급 상황을 확인한 후 응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rontpoint는 우리가 인상적인 것을 발견한 DIY 설정과 전문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가정 안전 시스템을 제공한다.

우리는 DIY 전략을 좋아했으며 각 시스템이 도난 방지, 환경 안전 및 주거용 자동화를 지원한다는 사실도 좋아했습니다. 고품질 비디오가 포함 된 합리적인 가격의 무선 디지털 카메라를 SimpliSafe 시스템에 추가하면 집 안팎을 보호하십시오. 개인 주택 또는 콘도에 존재 및 근접 센서를 장착하십시오. 거의 보이지 않는 우리의 상품은 거주 안전을 전달하고 모든 거주자가 야간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기동 할 수 있도록합니다. Resideo Pro와 파트너 관계를 맺음으로써 숙련 된 전문가의 직원으로부터 제품 추천, 맞춤형 조언 및 지속적인 지원을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집을 밤낮으로 감시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관련 보안 장치로 개인 집을 맞춤화하십시오. 많은 스마트 홈 장치가 조화롭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므로 앱을 통해 연결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산들 바람입니다. SimpliSafe는 또한 문 잠금 장치를 제공합니다.이 잠금 장치는 앱 또는 문 외부에 부착된 PIN 패드를 통해 잠그고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잘 작동하지만, 당신은 시스템의 키패드를 통해 그것을 설정하고 싶습니다. 메쉬 네트워크가 이미 있거나 필요하지 않은 경우 원래의 링 알람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사용하기 쉬운 DIY 안전 시스템은 30일당 20달러의 링 프로텍트 프로 모니터링 계획을 포함하여 링 알람 프로가 모든 동일한 추가 기능과 함께 작동한다.

각 가정과 가족은 완전히 다른 주거 보안을 원하기 때문이다. 새로운 SkyBell과 Cove 앱 통합이 가능한 Kami Doorbell 카메라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그리고 그것들을 우리의 실내 및 실외 카메라와 섞어서 HD 비디오 스트리밍과 당신의 거주지 전체를 위한 양방향 통신을 얻으십시오. 우리의 게이트웨이는 스타터 패키지로 제공되며 경보 시스템의 중심 허브이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가장 인기있는 합리적인 하우스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IFTTT 호환 인터넷 서비스 및 가젯의 트리거를 사용하여 작업을 만드는 IFTTTapplets에 대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스토리지 도어가 열리면 투광 조명을 켜도록 알려주는 애플릿을 만드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ADT의 전문 지식으로 유연성을 찾고 있다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ADT Self Setupoffers는 ADT의 신뢰할 수있는 프로 모니터링을 통해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모니터링을 통해 두 가지 세계에서 가장 쉬운 DIY 거주 안전을 제공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