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실제로 살인적인 자료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몇...

당신이 실제로 킬러 소재의 조각을 작성하기 위해 평일에서 몇 시간이 걸렸다면, 상상 이것은 차량 블로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 분 안에 토할 수있는 게시물이 아닙니다 나는 바이러스 성 물질이 갈 수있는 물질의 유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신문, 출판물, 온라인 커뮤니티가 바나나를 갈 수있는 물질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자료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비밀은 동일합니다. 중요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동료와 평가 절하하게됩니다

소셜 웹 사이트의 매력은 귀하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마케팅하는 고객 또는 잠재 고객의 많은 정보를 발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서 경쟁자를 운영하고, 독창적 인 제안을하고, 추종자에게 귀하의 제품, 향상시킬 수있는 것, 좋아하는 것 등을 고려하십시오.

조직 소유자로서 하루 종일 새로운 개념, 현상 및 광택있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때리는 모든 브랜드 이름을 검사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현실은 오늘날의 비즈니스 영역에 있으며, 누군가가 오늘날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 있다는 사실에 직면 할 때가되었습니다. 가는 길

샴페인은 낙관주의에 대한 축배입니다. 소셜 네트워크가 기존 미디어와 다른 점은 다소 긍정적입니다.이 유형의 마케팅은 선과 행복과 성공을 강조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에는 몇 가지 필수적인 측면이 있습니다.주요 하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입니다.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제출물을 따르는 수많은 친구가 있어야합니다.귀하의 정보가 네트워크와 유사하면 매우 멀리 갈 수 있습니다.귀하의 제출물이 견딜 수 없다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뢰 수준을 획득하는 데 매우 어려움을 겪어야합니다. 시작하다

[X-E-R-R-O-R-X]

귀하의 온라인 신뢰성 평가 – 누군가가 당신에 대해 이야기 할 때 – 위대하거나 나쁜 것을 알고 싶지 않습니까? 그렇기 때문에 온라인 트랙 기록을 모니터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을 발견하는 데 사용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정반대입니다. 이름, 비즈니스 이름, 특정 틈새 시장 등을 모니터링하는 시스템을 설치하면 개인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모든 좋은 것들을들을 수 있습니다. 누가 당신의 서비스 나 제품에 대해 말하고 있는지, 누가 당신의 게시물과 내용을 전달하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가 이미 있고, 당신의 것을 만들기 시작할 시간입니다.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온라인 존재가 사회 영역 내에서 끝났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왜 당신의 이익을 위해 그것을 활용하고 싶지 않습니까? Facebook을 사용하면 실제로 대상 고객과 실제로 연결하는 것보다 훨씬 쉽습니다. Facebook은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및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매력적이고 멋진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 카카오 친구 늘리기 습니다. 팬 페이지에 Facebook 앱을 구축하여 프로모션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응용 프로그램은 행동 촉구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광고, 약속, 할인, 무료 제공 등을 볼 때 고려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이 행동을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권장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실제로 모든 것을 제대로 듣기 전에 들어봤는가?

보도 자료를 지원하는 동영상을 만들어 YouTube에 업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게시물에 온라인 버즈가 있으므로 뉴스 회사와 연락하기 시작하십시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위해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도 그것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수많은 서비스는 즉시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결론에 뛰어 들었다 그냥 그들은 sns 마케팅은 그들이 어떻게 수행 할 것인지 또는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하는지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때로는 실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소셜 네트워크를 채택하고자하는 경우, 당신은 먼저 그것이 장기적으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는지 관찰하고 그들의 전술에서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거기서 자신의 사업에 맞는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유능한 컨설팅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되려면 다음과 같은 좋은 회사의 특성에 유의하십시오. 귀하가 함께 일하는 회사가 이러한 모든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항상, 항상, 가치로 리드 – 페이스 북에 당신이 실제로 개발 한 자료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자연에서 가치있는 자료를 발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