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당신은 당신이 수행하고 대학생이 수행해야하는 수준에서 공부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 시작할 수있는 지역 2 년 동네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투자하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어떤 중대한 우연에 의해 그들이 긴장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대학의 주요 과정을 듣게 되더라도, 그들은 실제로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그들은 이미 문제의 주요 부분 인 동일한 긴장 관리 사고 방식에 주입 될 것입니까?

당신은 대학 학생이 수행해야하는 수준에서 수행하고 공부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하기 시작할 수있는 지역 2 년 동네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대학이 당신을위한 것인지를 배울 수있는 시간을 가능하게하고 훨씬 저렴한 요금으로 할 수있게합니다 2 년제 대학에 매달린 후에 당신은 당신의 연구 연구와 작업 루틴을 정상 궤도에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4 년제 대학 또는 교육을 계속하기 위한 대학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 기금이 대학에 돌아가서 공부하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교육 보조금 및 장학금에 대한이 무료 돈의 혜택을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교육 보조금 및 장학금은 교육 비용 증가에 대한 응답이며 장학금에 대한 최선은 무료입니다. 학생 대출과 달리 학위를받은 후에 상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좋은 친구들이 당신의 가족이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자녀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저축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런 다음 다른 비용 저축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단순히 돈을 저축하고 싶다면 또는 다소 더 나은 이자율로 현금을 머니 마켓 계좌에 넣으십시오. 529 전략이나 ESA가할 수 있는 방법을 성장시키지는 않지만 자녀가 이미 10 대이고 고등학교를 마치는 것이 더 안전한 선택입니다. 마찬가지로 대학 교육 대학의 첫 해에 은행 계좌 나 머니 마켓에서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정은 당신이 교육 대학 저축에 늦은 시작을 얻은 경우에 의미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많은 현금을 양말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수있는 학기 직전에 성숙한 12 개월 또는 6 개월 CD를 볼 수 있습니다 맞는 시간

단순히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언어를 구사하는 것이 업무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아랍어 또는 러시아어와 같은 언어를 적극 권장합니다.이 언어는 서비스에서 강력한 미래를 계획하는 사람이나 글로벌 지향적 인 조직에 매우 중요합니다. 스페인어는 미국 기업에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요구

그것은 노력을 필요로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온라인으로 얻기 위해 매우 헌신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격려하고 일정에 당신을 유지하는 다른 사람이 없기 때문에 당신의 수업의 상단에 머물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일정을 설정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대학 교육을받을 수있는 유연성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시스템이 있고 온라인으로 얻을 수있는 한 당신은 당신이 직장과 가족 대학에 얼마나 바쁜 상관없이 신속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는 성공의 티켓으로 명시되어 있으며 이것은 분명히 사실입니다. 그러나 재정적 자원이 없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교육을 마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간단해!직업을 찾고 그 현금을 학비로 사용하십시오. 대부분의 비즈니스가 재능이나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을 찾는 현대 시대에, 그러나 함께 일할 수있는 학문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합니다.

응답은 3 부분으로 남아 있습니다. 먼저 주와 함께 무료 529 대학 계획을 엽니 다. 온라인으로 529 계획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대학에 사용되는 경우 자녀에게 비과세인 대학 산업안전기사 교육에 돈을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기능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있는 것처럼 행동 – 어떤 학생들은 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사람들과 어울리고,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건설적이지 않은 일을하고, 공부하기보다는 당신의 미래를 다루어야하며, 주변을 괴롭히지 않아야합니다. 엄마와 아빠가 아닌 미래를 개발하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을 누릴 권리가 있습니다. 직업을 발견하고, 자립하고, 스스로 나가십시오.

셋째, 올바른 금융 투자 수단을 선택하십시오. 전체 증권 거래소를 시뮬레이션하려고하는 광범위한 시장 인덱스 펀드에 현금을 투자하십시오. S & P 500 인덱스 펀드와 유사한 것을 찾으십시오.

대학으로 돌아가고 교육을 추가하기 위해 장학금을 찾는 엄마로서, 어떤 것도 당신을 제지할 수 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