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시작

대신 창의적이 되고 여기저기서 작은 일화와 사례를 공유하여 여러분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신뢰할 수 있는 이야기, 개념을 설명하세요. 먼저, 당신은 특정한 고통, 문제, 단점 또는 목표를 가진 목표 시장을 설정해야 한다.

그리고 많은 회사들이 실제로 공격적으로 공을 던지면 역효과가 나고 개인을 불편하게 하거나 심지어 악화시킬 수도 있다.

한쪽 끝에는 방문객들이 파이프라인으로 들어가고, 다른 쪽 끝에는 판매 또는 전환이 있다.

그런 다음 청중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설정합니다.전환이나 슈어맨 판매를 시작하기 전에 파이프라인의 마지막 절반은 정확한 피치 또는 프로모션입니다. 사람들은 제품이 어떻게 그들의 목표에 성공적으로 도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보고 싶어 한다.

저는 여러분이 정말로 느끼고, 스타일하고, 냄새를 맡고, 만질 수 있는 확실한 결과인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증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고객에게 적합한지 여부를 전문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충분한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제품에 대한 청중의 실제 질문이 포함된 상주 웹 세미나를 주최할 수도 있습니다.공정위에 따르면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소매업체에 자신들의 관계를 분명하고 눈에 띄게 공개함으로써 소비자가 당신의 지지를 얼마나 받을지 결정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제휴 인터넷 마케팅 분야에는 치열한 경쟁자들이 있다.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개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유지해야 합니다. 당신의 시청자들이 본질적으로 어떤 것에 가장 반응하는지 보기 위해 꽤 많은 디지털 광고 방법을 테스트하라.예를 들어, 당신이 얻는 다양한 클릭 스루를 통해 돈을 받는다면, 그 지표는 매우 값을 매길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구매당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 클릭 스루는 전환 가격 지표만큼 많지는 않지만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마이크로 사이트는 유료 검색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사이트입니다. 검색 엔진을 통해 한 가지를 찾을 때 페이지 상단에 유료 결과 목록이 있습니다. 또한 조직의 주요 사이트 내에서도 광고될 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적은 보상으로 많은 일처럼 보인다면, 다시 가정해보세요.수수료율은 판매 품목의 범주에 따라 달라지며 1%에서 4%까지 다양하다. 기프트 카드, 자선 단체에서 제공하는 가젯, 특별 프로모션은 일반적으로 소득 흐름이 낮기 때문에 적격 판매에서 제외된다. 이 마네킹의 목적은 총 매출을 증가시키고 각 서비스 제공업체와 제휴사에 대한 윈-윈 해결책을 만드는 것이다. 그 시스템은 독점적이고 수익성이 높으며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다.

기업들은 일반적으로 매출당 제휴사들에게 지불하며 클릭이나 인상으로 지불하는 횟수는 더 적습니다. Peggy James는 기업, 비영리 및 민간 금융 환경을 포함하여 회계 및 재무 분야에서 9년 이상의 전문 지식을 보유한 CPA입니다.당신의 브랜드가 성장하고 시청자를 만들기 시작하면 당신은 눈에 띄게 될 것이다. 기업들이 당신이 받는 트래픽을 보고 개인들이 당신의 모델을 신뢰하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 기회가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할 것이다. 일반적인 수수료 비율은 당신이 제휴하고 있는 계열사,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는 서비스나 제품의 종류에 따라 다양하다. 제휴 수수료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회사들이 안정적이고 윤리적이지만, 세상에는 수상한 회사들도 있고, 그들 중 몇몇은 그들이 말한 것을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다.

팻 플린과 같은 대부분의 성공적인 계열사 기업가들은 훨씬 더 많은 돈을 번다. 온라인 광고 블로그 Smart Passive Income의 설립자의 인터넷 가치는 3백만 달러 이상으로 추정된다.따라서 온라인 마케팅 제안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검색 엔진 최적화 전략을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가 검색 엔진에 표시될수록 트래픽이 증가합니다. 이것은 키워드 최적화, 하이퍼링크 구축, 위치가 모바일 친화적임을 보장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온라인 소비자의 90%가 포지셔닝을 방문하고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 리뷰를 찾을 정도로 제휴 기업가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 있는 콘텐츠 자료이다. 유사한 구별은 모든 종류의 미디어에 적용된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유사한 짧은 미디어에서 ASA는 홍보하는 제휴사가 나머지 콘텐츠와 분리될 수 있다는 점에 안주하는 경향이 훨씬 적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