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당신은 대출이 수반할 거래 수수료와 신청 수수료와 같은 다른...

또한, 당신은 거래 수수료 및 대출을 수반하는 응용 프로그램 수수료와 같은 하나의 다른 숨겨진 요금에 대해 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 인 당신은 대출 기관과 관련된 모기지 대출 계약에 관한 모든 세부 사항을 명확히합니다 특히, 당신이 단지 이해하지 못하는 특정 부분이있는 경우, 당신의 대출 대리인이 단어로 그것을 홍보하도록 요청

편리함 – 만약 당신이 사람들과 연관되어 있다면, 당신은 유창하게 긴급한 상황 자금으로 저축을 하고 싶어하지만, 개인 금융의 기본 특징들을 코칭하는 것은 나에게 쉽지 않을 때, 그것이 만들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저축 계좌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인터넷이나 당신의 지점에 당신의 은행과 함께 그것을 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나는 당신의 비상 자금을 주차하기 위해 이 계좌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관심사는 좋지 않지만,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거나, 당신이 즉시 설정할 수 있는 간단한 계정이다.

만약 어떤 일이 생겨서 최소한의 잔액을 지불할 수 없다면, 당신은 벌금을 낼 것이다. 늦은 벌금을 물어야 할 변명의 여지가 없다. 어떤 경우에는 채권자가 당신의 법적 계약과 비교를 바꿀 수 있다.

그들의 눈에는 당신의 신용 가치가 떨어졌다. 항상 당신의 청구서 내에서 어떻게 그리고 가장 좋은 시간에 지불하는지에 대한 지시를 따르라.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당신의 지불이 지연될 수 있다.

게시되는 것은 보통 마감일 밤에 도착한다.

두 번째 단계는 이러한 서비스 제공 업체를 비교하는 것입니다.이 모든 서비스 제공 업체의 장점과 단점을 살펴보고 가장 적합한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제 최종 확정 된 회사가 합법적인지 아닌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간접 핵에 대해 들어본 적 있어? 이 네트워크는 모든 법률 대리인과 함께 작동합니다. 여기서 초점은 활용된 법률입니다. 최종 확정된 회사가 네트워크에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불법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기를 식별하는 매우 중요한 방법입니다. 당신을 위해 엄청난 현금을 절약할 것입니다. 대출 테이커가 직접적인 행동에서 정착 회사에 연락해야 한다는 것은 강력히 권장되지 않습니다.

개인 예산은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폰테크 수 있으므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또는 주택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수당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일단 이러한 세부사항들을 언급하면, 당신은 돈을 낮출 수 있는 위치에 만들어진다. 어떻게 그렇게 할 필요가 있는가? 일단 당신이 비용의 두 종류의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제거 할 수 있거나 적어도 감소 할 수있는 정확히 무엇을 체크 예를 들어, 친구와 함께 여행에 올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한 달에 한 번에서 한 번으로 그들을 줄일 수 있습니다 6 주 옵션

좋아, 예산을 얻기 위해 좋은 만들기, 하지만 그것에 충실 하거나 당신의 재정 계획은 당신이 그것에 집착 하는지 확인 하기 위해 계획을 작성 하기 전에 한 달 동안 당신의 준비를 평가판을 무너뜨릴 것입니다 변화 예산에 대 한 좋은 방법은 당신의 마지막 3-4 개월 은행 명세서를 검토 하 고 이러한 종류의 평균을 복용 하는 것입니다 개인 재정 목표를 포함 하는 중요 한 기준은 스프레드 시트 또는 서면으로 정의 된 저렴 한 비용입니다 개인 예산을 작성 하기 위해, 원래 달의, 모든 비용을 포함하는 글을 쓰십시오. 일일 생활비 중 하나를 잊지 마십시오. 얼마나 사소한 지를 주제로하십시오. 여기에는 임대료 및 식료품 점에서 공과금 및 자동차 연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이 포함됩니다. 예상되는 지출을 포함해야 합니다. 돈을 지불하고, 벌어 들인 것 이상을 지출하지 마십시오.

가장 쉬운 개인 금융 기본 사항은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수량을 0 또는 가능한 한 멀리 유지하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신용의 수가 적을수록 더 좋습니다. 신용 등급 점수를 가장 많이 반영하는 숫자는 가장 최근의 잔액 중 하나입니다. 매월 청구서를 지불하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사용 가능한 모기지의 30 % 이상을 초과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이 신용에 무언가가 부정확하다는 것을 확신하는 경우, 즉시 돈 국에 편지를 쓰십시오 편지를 쓰는 것은 당신의 주장을 조사하도록 국에 강요합니다이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30 일 이내에 응답해야합니다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입니다.

빌 게이츠와 샘 월튼과 같은 제국 건설업자들은 단지 위대한 사업가가 아니다. 산업을 변화시키고 이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들이 한 것처럼 새로운 산업을 창출하는 것은 관점을 취한다.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그것이 시작된 곳에서 10억 달러의 장벽을 깨는 것으로 확장하려는 비전을 포함하는가? 자신을 위해 재정적인 성공을 창조하는 당신의 능력은 온도 조절 장치와 비슷한 것입니다 –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배치하는만큼 높게 가기 위한 것입니다 – 당신이 당신의 비전을 확장할 수 있다면, 당신이 얼마나 성공할 수 있는지에 제한이 없습니다.

이것을 피하기 위해서는 항상 시작일과 종료일 전에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현재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