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는 심지어 게임에 순위를 부여하는 것을 거부할 수도 있다.
ACB 등급은 법으로 강제할 수 있으며, 중요한 것은 게임이 순위를 실현하지 못하거나 RC 점수를 획득하면 호주에서 디지털로 수입하거나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수많은 주목할 만한 금지 게임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범유럽 게임 정보는 영국, 많은 유럽 연합 및 다른 유럽 국가들을 가리고 있으며, 이전의 국가 기반 기술을 대체한다.
PEGI 시스템은 최소 유익한 연령(3+, 8+, 12+, 16+, 18+)을 기준으로 평가된 콘텐츠를 사용합니다.서바이벌 호러에 젖어 있고 움직임으로 가득 찬 이 스릴 넘치는 시리즈는 시작과 계속 진화하기 때문에 플레이스테이션의 고정 장치가 되어 왔다. 알로이의 여행을 따라 외톨이, 찾는 사람, 구원자, 거대하고 치명적인 기계가 있는 야만적인 세상에서 지구는 우리의 여분이 없다. 포스포크는 아름답고 잔인한 아티아의 땅으로 이송된 젊은 뉴요커 프레이의 여정을 따라가는 액션 RPG다. 칼리스토 프로토콜은 데드 스페이스 컬렉션의 창시자인 글렌 스코필드의 생각에서 나온 차세대 태클 생존 공포이다. 창작자 미야자키 히데타카(데몬 소울, 블러드본, 세키로)와 창작자 조지 R. R. 마틴이 엘든 반지의 능력을 과시하고 사이의 땅에서 엘든 로드로 변신한다.
완전히 바닥에서 다시 세워지는 악마의 영혼들의 불안한 이야기와 무자비한 싸움을 경험하세요.2009년 5월, 어쌔신 크리드 II는 450명의 개발 직원이 있다고 보고되었다. 팀 측정의 증가와 제조 비용 회수를 파워볼 시작하기 위해 완료된 작업을 시장에 투입해야 한다는 압박이 더해지면서 마감 시간을 놓치거나 게임을 서두르거나 미완성 제품을 방출하는 사례가 증가했습니다. 특정 국가들은 정치적 또는 이념적 내용물과 관련된 훨씬 더 제한적인 규칙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름으로 게임을 찾거나 얻을 수 있는 모든 넷플릭스 게임을 보십시오. 1 대 1 또는 2 대 2 대회에서 다양한 감각적인 도전을 가진 편안한 도미노 스포츠에 만족하세요. 컬렉션을 기반으로 한 이 요리 여행에서 비키니 보텀에서 맛있는 요리를 제공하여 고객을 기쁘게 합니다. 숲을 꾸며 수많은 실제 생물 종을 유인, 육성 및 획득하십시오. 저녁까지 던전을 탐험하고, 괴물을 죽이고, 이 최고의 모험에서 미스터리를 풀어보세요.컴퓨터 스포츠는 설명자로도 사용될 수 있는데, 이들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PC 프로세서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컴퓨터 레크리에이션은 주로 개인용 컴퓨터 시스템에서 플레이되는 게임이나 다른 종류의 유연한 하드웨어 기술을 콘솔 게임이나 셀 게임과 구별하는 방법으로 특별히 논의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텔레비전 스포츠 또는 텔레게임과 유사한 다른 용어들은 1970년대와 80년대 초에 사용되었으며, 텔레비전과 연결되는 가정용 콘솔을 의미한다.
일본에서는 오디세이와 같은 장소 콘솔이 처음으로 수입되었고, 그 후 도시바와 샤프에 해당하는 대형 텔레비전 제조업체들에 의해 국내에서 만들어졌으며, 그러한 게임들은 종종 TV 게임 또는 TV geemu 또는 테레비 geemu로 식별된다. 전자 레크리에이션은 비디오 게임과 논의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지만, 이것은 또한 비디오 출력이 없는 초기 핸드헬드 디지털 게임과 같은 유닛을 포함한다.
그리고 TV 게임이라는 용어는 21세기까지 일반적으로 계속 사용되고 있다.
연구자들은 역사적 표현이 대중이 이전에 대한 인식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했고, 디지털 휴머니스트들은 역사학자들이 비디오 게임을 주요 공급품으로 사용하도록 장려했다. 이전과 나이를 고려할 때 비디오 게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디오 게임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와 같이 발전해 왔다. 모니터, TV 또는 휴대용 장치를 통해 수행하든, 비디오 게임이 고객들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전시되는 방법은 많다. 사람들은 전형적인 대학 환경에서 흐름 상태에 관여하는 비디오 게이머와 학생을 비교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계속해서 더 나은 그래픽 정의와 스타일로 바뀌면서 알려지지 않은 한 가지가 알려지는 경향이 있을 때 새로운 용어를 만듭니다.디지털 스포츠로 알려진 새로운 트렌드가 더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과 더불어 각각 엔터테인먼트가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비디오 게임과 온라인 게임의 트렌드와 주제에 대한 토론이 소셜 미디어, 정치, TV, 영화, 음악에서 볼 수 있었다. 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비디오 게임을 사회적 거리두기의 한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친구와 가족과 즐거움을 얻는 오락으로 추가적인 가시성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