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관한 최고의 보고서

히나스 비디오 게임 섹션은 일반적으로 당국의 검열의 최종 결과로서 세계의 이완으로부터 격리되어 있으며, 그곳에서 제작된 모든 비디오 게임은 엄격한 정부 검토를 준수해야 하며, 중국 공산당의 이미지를 비방하는 것에 해당하는 콘텐츠 자료 서든핵.서든어택핵 를 허용하지 않는다. 중국에서 출판된 외국 비디오 게임은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개발자와 퍼블리셔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미국에서 출시된 게임을 감독하는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등급 위원회입니다. ESRB 순위는 자발적이며 E, E10+, T, M, AO를 따라 등급이 매겨진다. 미국에서 비디오 게임 점수를 의무화하려는 시도는 2011년 비디오 게임을 지배하는 주요한 예술 형태인 브라운 대 엔터테인먼트 상인 협회의 보호된 형태로 이어졌다. 아래의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PDA 및 그래프 계산기와 유사한 비디오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다른 전자 장치를 제외한다.

매년, 콘솔은 그들이 구매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이끄는 경향이 있는 관련 기능을 가진 다른 브랜드들과 경쟁하기 위해 만들어지고 있다.

이제 기업들은 비디오 게임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와 비교하여 소비자들이 그들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기 위해 특정 콘솔만 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방향으로 나아갔다. 1989년, 닌텐도와의 콘솔 전쟁이 시작되었는데, 게임 업계에서 가장 큰 것 중 하나는 골을 상대로 한 것이었고, 세가는 새로운 마스터 시스템으로 경쟁에 실패하여 닌텐도 에뮬레이터 시스템이 세계에서 소비되는 제품 중 일부가 될 수 있었다.캐주얼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포커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핸드(아마도 풀 홈 등급)를 만드십시오. 빅 피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능숙한 사람들로 구성된 거대한 가족입니다. 각자가 정말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필요합니다. 마법이 진짜라고 상상해보세요. 그리고 유인원들은 지팡이를 휘두르고, 주문을 만들고, 서로를 산산조각 내도록 발달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의 유인원들이 모두 사라진다면, 화가 나서 가슴을 두근거리지 말고, 덩굴을 잡고 행동에 옮기세요! 우리 유인원들은 절대 지루하지 않고, 콩스 왕관은 그저 게임에서 떨어져 있을 뿐이다. 한 번 생성하고 25개 이상의 주요 플랫폼과 응용 과학에 배포하여 가능한 가장 중요한 사용자에게 성공합니다.컴퓨터가 단순한 사무실과 일상적인 용도보다 더 많은 용도로 사람들의 집에서 사용되기 시작하면서 더 많은 노하우가 계속해서 생겨났다. 게임은 컴퓨터 시스템으로 수행되기 시작했고 그 이후로 당신을 향해 플레이할 코드화된 로봇들과 함께 점진적으로 성장했다. 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비디오 게임들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이 아닌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제공하는 훌륭한 방법이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 세계의 젊은이들이 사용하는 많은 주요 놀이 도구 중 하나로 부상했다. 의료 컨설턴트와 심리 건강 전문가들은 비디오 게임도 중독성이 있을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고, 세계보건기구는 국제통계질병분류(International Statistical Classification of Diseases)의 11번째 개정판에 게임 장애를 포함시켰다.그들이 무엇을 선택하든 라그나로크가 다가오면 아홉 왕국 내에 거주하는 모든 사람들의 운명이 윤곽을 드러낼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전투 기술이 무엇이든 간에,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안에서 기다리는 적들은 준비될 것입니다. 왕국은 점점 더 가혹해졌고, 노르드 신화에 나오는 최신 생물들이 당신의 전문지식을 확인할 것이다. God of War 라그나로크는 최종 게임에 등장하는 위치에서 새로운 영역뿐만 아니라 사전에 도달할 수 없는 바나하임, 스바르탈프하임, 아스가르드로 당신을 데려갈 것이다.두 가지 모두 스포츠를 더 단순하게 만들거나, 참가자에게 추가적인 파워업을 제공하거나, 스포츠의 외관을 바꿀 수 있다.

비디오 게임은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미디어와 마찬가지로 장르로 분류될 수 있다.

그러나 시각적 요소나 서사적 요소를 사용하는 영화나 TV와 달리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게임플레이 상호작용을 기반으로 장르로 분류된다. 스토리 설정은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슈팅 게임은 판타지 세계에서 일어나든 외부에서 일어나든 상관없이 계속해서 슈팅 게임이 된다. 예외적으로 호러 게임 장르는 호러 픽션, 초자연적, 심리적 공포의 서사적 부분을 기반으로 하는 비디오 게임에 사용된다.게임 개발자들은 매일 우리 플랫폼에서 즐거운 뉴 게임들을 출시한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또한 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그들은 온라인 게임은 무엇보다도 그것의 규칙, 인터페이스, 그리고 그것이 배포하는 게임의 개념의 측면에서 이해되어야 하는 스포츠라고 주장한다.

Espen J. Arseth는 비록 비디오 게임들이 확실히 줄거리를 가지고 있지만, 캐릭터를 주장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