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나이든 어머니를 위해 nba를 획득했다.

리그는 1979년부터 ABA의 3점 목표를 추가하였다. 같은 해 12월, 신인 래리 버드와 매직 존슨이 각각 보스턴 셀틱스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 입단하면서 NBA에서 팬들의 큰 관심의 시기를 시작했다. 둘은 1979년 NCAA 디비전 1 농구 챔피언십 경기에서 서로를 상대하였고, 후에 3개의 NBA 결승전에서 서로를 상대로 상연하였다. 1980년대의 10개의 시즌들에서 버드가 3개의 타이틀로 이끄는 동안 존슨은 레이커스를 5개의 타이틀로 이끌었다.1948-49 시즌을 앞두고 포트 웨인, 인디애나폴리스, 미니애폴리스, 로체스터의 NBL 팀들이 BAA로 뛰어들어 BAA를 설립했다. NBA는 또한 크리스마스에 비디오 게임을 자주 편성하는 유일한 리그가 될 수 있다.

리그는 1947년 이래로 크리스마스에 자주 경기를 치르지만 1983-84년까지 주요 크리스마스 경기가 방송되지 않았다. 이 날에 행해진 게임들은 다양한 최고의 그룹들과 선수들을 특징으로 한다.

크리스마스는 매 시즌 첫 NBA 경기가 지역사회 TV에서 방송되는 휴일이기 때문에 텔레비전에서 NBA에 추가적으로 주목할 수 있다.

2011-12 시즌은 또다른 록아웃과 함께 시작되었고, 리그는 4위였다. 2011년 12월 8일 선수들과 집주인들은 66경기의 단축된 경기를 조직하여 새로운 단체 협상 합의를 비준하였다. 2014년 2월 1일, 데이비드 스턴 청장은 30년 만에 퇴임했고, 그의 부관 애덤 실버가 그 자리를 이어받았다. 스퍼스가 2005년에 다시 한번 챔피언십을 획득한 후, 2006년 결승전은 두 개의 프랜차이즈가 그들의 첫 번째 결승전 출연을 하였다. 마이애미 히트는 2004년 여름 동안 레이커스에서 트레이드된 스타 슈팅 가드 드웨인 웨이드와 샤킬 오닐이 이끄는 팀으로 댈러스 매버릭스를 상대로 시리즈를 우승했다.NBA는 그 시기의 중요한 학교 스타 카림 압둘 자바를 영입했다.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하지만 NBA 득점 선두 릭 배리는 4명의 베테랑 심판 노름 드러커, 얼 스트롬, 존 바낙과 조 구슈가 그랬던 것처럼 ABA로 뛰어올랐다. 1966년부터 1968년까지 리그는 9개 팀에서 14개 팀으로 확장되어 시카고 불스, 시애틀 슈퍼소닉스, 샌디에이고 로키츠, 밀워키 벅스, 피닉스 선스를 도입했다. 클리블랜드는 10여 년 만에 르브론 없이도 승부를 펼칠 기회가 생겼다. 하지만 먼저, 새로운 모습의 캐브스는 NBA 최고의 출발들 중 하나가 어떻게 5경기의 미끄러짐으로 자리를 내줬는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다.

또한, 벅스와 매버릭스는 각각의 프랜차이즈 선수들에 대해 농구의 신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있다.

그리핀은 대부분의 리그에서 로스터를 고려할 가치가 있는 월요일에 빛나는 선수들 중 하나였다. 일손이 부족한 세븐티식서스는 화요일 브루클린에 승리한 후 여러 게이머들의 가격 추가로 유용한 기여를 얻었다. 예를 들어, 만약 르브론 제임스가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된다면, 레이커스는 의심할 여지 없이 우승할 기회가 많지 않을 것이고 전개와 돈줄이 바뀔 것이다. 게다가, NBA 참가자 전체의 흔적도 바뀔 것이고 당신이 짧게 행동할 때 거기에 중요한 가치가 있을 것이다.한 팀이 공을 얻은 지 24초 이내에 영역 목표를 달성하려고 하지 않으면 플레이가 중단되고 상대에게 공이 주어집니다. 랩터스 시아캄은 연습에서 접촉을 허가받았다. 토론토 랩터스의 스타 파스칼 시아캄은 후속 접촉을 허가받은 후 금요일 레크리에이션 모션으로 복귀하기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갔다. 레이커스 베벌리가 피닉스 선 센터 드 안드레 에이튼을 뒤에서 강제로 밀치고 코트에 쓰러뜨린 혐의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 가드 패트릭 베벌리가 3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의 다양성을 축소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의 수입, 주택 소유자들 그리고 게이머들을 축소시키는 것이다. 빠르고 긴 주행 모두에서 제품의 개선을 위해 적게 가져가는 것은 조리되지 않은 탐욕을 강조하는 현재의 스포츠 기업에 대한 저주이다. 로저 구델의 “좋은 투자” PSL이 자이언츠와 제츠를 위해 무엇을 했는지 보세요.1985년부터 2013년까지 NBA 파이널은 2-3-2 패턴을 채택했는데, 이는 한 팀이 비디오 게임 1, 2, 6, 7에서 홈 코트를 가지고 있는 반면, 반대 팀은 3, 4, 5번째 게임에서 홈 코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명예, 리그 전체, 포스트시즌 그룹의 선정과 마찬가지로 개인상에 대한 투표가 이 시간 내내 시작된다. 제6회 올해의 남자상은 벤치에서 나오는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에게 주어진다. 신인상은 가장 우수한 1년차 선수에게 수여된다. 가장 향상된 선수상은 아마도 이전 시즌에서 가장 향상된 것으로 증명된 것으로 간주되는 참가자에게 수여된다.스폴딩이 제작한 신형 공은 새로운 디자인과 새로운 인공 재료를 특징으로 하며, 스폴딩이 더 나은 그립감, 진정한 느낌, 일관성을 제공한다고 주장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