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한계를 알라

귀하의 한도를 알고 금 투자 한도를 설정하고 금 시장 전문가들은 귀금속에 총 포트폴리오의 10 % 이상을 투자하지 말 것을 촉구합니다. 금은 모든 투자가 가격을 떨어 뜨릴 수있는 것처럼 귀하의 저축을 취하여 위험 확산을 보장합니다

사람들은 친구를 통해 팁으로 주식을 사거나, 중개인의 시도 또는 단순히 TV 분석가의 추천을받습니다. 그들은 강력한 공급 중에 구입합니다. 나중에 시장이 쇠퇴하기 시작하면 당황하고 주장을 위해 팔립니다. 이것은 투자 전략이없는 사람들에게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입니다.

이 발신자에 대한 나의 반응은 LA 다운타운으로 운전하고 도시에서 가장 높은 사무실을 찾습니다. 관리인을 찾으십시오. 그가 사는 곳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집으로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는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25 ~ 50 마일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값싼 집이 어디에서 발견 될 수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그는 이미 더 많은 일을 했습니다. 그는 그의 보고서를 작성했습니다. 그는 가족을 위해 괜찮은 주택을 발견했습니다. 마약 딜러, 매춘 여성 및 포주는 높은 범죄 일반 근처에 있지 않습니다. 거리를 배회하는 집들은 구타 당하지 않고 악화되고 있습니다. 좋은 직업과 괜찮은 봉급, 중산층이며, 저렴한 주거 기회를 발견했습니다. 그의 이웃 전체가 저렴한 주택을 찾는 좋은 대상 지역이 될 수 있습니다. 현실적인 부동산 투자 경력을 시작하십시오. 이러한 속성은 거의 발견 될 수 있습니다.

Flipping real estate 낮은 제안을 하는 것은 실제로 할당할 수 없다. 그 후 실제로 부동산을 사고 싶어하는 투자자, 그리고 시작할 현금이 없는 현금을 만들기 위해 8,000달러에 계약을 파는 것, 그리고 추가적으로 진행중인 방향을 넘어 인앤아웃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가?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과 짜증나는 고객들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인내심과 올바른 기술로 궁극적으로 업계였던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때 자신이 더 낫지 않다고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인내심과 올바른 기술로이 사람들과 동등하거나 심지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True, 처음에는 어려울 수 있지만 사람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임대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이것은 시작하는 안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이에 대해 숙제를하고 실제로 즉각적인 이익이없는 경우에만 구입하십시오. 반면에 집주인이되는 것은별로 재미가 없으며 지불금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세입자와 함께하시겠습니까?

회사는 많은 시장을 통해 돈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것은 IPO (Initial Public Offering)가 될 수 있습니다. 주식이 거래 된 후 개인 투자자 또는 거래자가 주식을 사고 팔 때 실제 세계 2 차 시장 (우리가 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 회사는이 2 차 관심 분야에서 이익이나 손실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긴 이야기를 짧게 줄이기 위해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나는 약 450 명을 만들었습니다.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내 네트워크를 설정)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판매에 관심이있는 한 명의 메모 보유자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집에 가서 일주일이나 2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을 때 “아니오”라고 말했다. 너무 우울해서 작동 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자, 왜 사실인가? 그들은 당신보다 더 뛰어난 판매자들을 제공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은가? 그들은 개인이 아닌 부동산 INVESTING 정보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판매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창의적인 것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나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주식에 투자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시장 사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새로운 사람들이 폭격을 받는 모든 금융 및 시장 데이터는 그들을 혼란스럽고 압도할 수 있다.

알다시피, 어떤 연습과 훌륭한 연습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다.

이제 당신은 여러 종류의 골프 클럽을 잡고 벙 빙본 커에서 300개의 공을 때릴 수 있고, 한 걸음 내딛을 수 있고, 그것을 반복할 수 있다.

그리고 다시, 그리고 다시, 그리고 다시, 소들이 집에 오기 전에, 나는 이전에 그렇게 하는 데 성공했고, 그것은 확실히 나를 세르지오 가르시아로 만들지 못했다.

그래서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무엇을해야합니까 먼저 투자는 기본적으로 전화로 점프하고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요즘 당장 주식이나 채권을 사고 싶다는 것을 알려야한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뚜렷한 페니를 투자하기 전에, 당신이 간과하고 얻고 싶은 것을 생각하십시오.

사람들은 친구의 조언, 중개인의 여행 또는 단순히 TV 전문가의 추천을 통해 주식을 구입합니다. 시장이 나중에 “아니오”라고 말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당황하고 파괴를 위해 팔립니다. 이것은 투자 전략이없는 사람들로부터 듣는 전형적인 공포 이야기입니다.

통화시장을 사들이는 데 위험을 가져오는 것과 같은 힘은 또한 많은 투자자들이 그것을 기억하는 큰 이익을 가능하게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