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얼마 지나지 않아,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대신에 우리가 진짜 무엇이고 왜 다음에 오기로 선택했는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항상 우리가 살고 있는 육체가 되는 것처럼 느끼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 인간의 몸에서 지구에서의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는 어두운 시대를 시작했다.

이 과정은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시간이 걸립니다 무게를 잃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정말 체지방을 잃고 기울어 근육을 유지에 아래로 사실, 당신은 체중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이 마른 체중을 얻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체지방 비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내 일에서, 나는 보통 내가 정말로 좋아하는 것을 창조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내가 이렇게 큰 것을 창조할 때, 약간의 짜증만 내는 경향이 있다고 지적했다. 우리 집의 어떤 구성원들은 심지어 더 강한 언어를 사용하기도 했다.

체형이 있는 사람들은 체중을 늘리는 대략적인 시간을 가지고 있다.

그러한 여성들은 곡선미가 없지만 막대기가 되기 위해 곧다. 그들이 넣는 어떤 무게라도 그들의 복부 주위에 냄비 배를 형성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일반적으로 보습 랩, 디톡스 랩, 슬리밍 랩 또는 셀룰라이트 커버로 분류될 수 있다.

바디 랩의 효과는 선택되는 성분에 의해 결정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흡수제는 점토, 진흙, 알로에 베라, 해초, 필수 피지를 포함한다.

일부 바디 랩은 당신의 돈을 투자하는 편안한 방법처럼 취급되지만, 어떤 것들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는다. 무게가 지나가는 다른 사람들은 셀룰라이트를 다루 1인샵 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해독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믿는다.

당신의 마른 조직을 보존하는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선택함으로써 당신은 항상 당신의 신체 구성이 영향을받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체중 감소를 통해 마른 조직을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먹고있는 음식에서 칼로리를 태울 수있는 기회를 가지고 몸을 유지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체중이 목표 체중에 도달했을 때 당신의 몸은 여전히 체중 감량 프로그램 이전과 같은 칼로리를 필요로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확실히 활성화 하 고 우리에 게 사용할 수 있는 영적인 연습을 사용 하 여 다시 한 번 가속 할 수 있습니다-연습 예를 들어 명상, 차크라 작업, 창조적인 시각화, 우리의 육체에서 독성 물질의 제거, 그리고 chi gong 같은 에너지 운동, 단지 수량을 메모 하기 위해 모든 스피릿 퀘스트 회의의 시작에서, 우리 집에 더 많은 빛을 만들기 위해 설계 된 간단한 에너지 운동을 수행. 사실상, 우리의 빛의 몸을 활성화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계속해서 이것을 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세상에 더 많은 빛을 가져오기 위해 노력하면서, 가벼운 일꾼이 되려고 생각할 것이다.

당신이 먹는 음식은 당신의 임신 후에 모양에서 돌아 오기 위하여 당신의 기능에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단백질에서 보통 높고 지방 정보에서 온건한 음식의 많음을 먹고 있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몸은 아직도 지방을 필요로 하고, 이것의 더 능률적으로 당신을 박탈하지 않는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규정식에 있는 충분한 탄수화물을 포함하는 것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운동을 통해 당신을 지탱할 것이다 아이를 위해 필요한 구획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의 몸이 필요로 하 뚱뚱한 가게에서 우유를 만들어 아기에게 줄 것이다!우리의 신체 구조는 그들만의 자연 치유 시스템을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는 우리의 간에서 분해되고, 우리의 신장과 장과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된다.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친구가 명예뿐만 아니라 존경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전남편에게 특별한 것을 의미하는 기술로 그것을합니다. 당신은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예약을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카바레가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인체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단순히 당신의 몸보다 우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그걸 알아내는 게 네 여자친구를 기리는 첫 번째 중요한 일이야

그것은 모든 음식을 배설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 생각은 신체에 독소가 가득 차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요가나 마사지의 형태로 완전한 휴식은 물론, 때때로 해독 프로그램을 반복해야 하는 것과 비교했을 때 더 큰 약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지 아무도 알지 못하는 집에서만 먹는가? 그리고 기울어진 토닝 바디를 얻기 위해서는 식단에서 칼로리를 잘라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섭취하는 음식의 질과 양에 주의하라.

그물 우리를 위해, 그들의 육체에서 가벼운 몸으로의 변환은 정말로 모든 사람에 따라 변화하는 점진적인 과정입니다. 개인적인 노력과 신성한 은혜의 조합은이 신성한 은혜가 지금 지구에 쏟아지는 광대 한 수의 빛의 형태로 나타나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이 햇빛의 유입은 세포와 DNA의 변화를 일으키고있어 우리의 육체 내에서 더 많은 빛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이 업그레이드가 일어남에 따라 우리는 전류 또는 진동의 감각을 볼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경험하지 않다

두 번째 과제 : 자신의 책을 시작하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