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가이드

비록 소셜미디어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지만, 당신이 성공하기를 원하는 많은 기본 단계들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기본적으로 광고 전략을 수립하고 특정 채널로 축소하기 위해 취할 조치와 동일한 단계를 따르고 있습니다. 사실, 소셜 미디어는 참여도를 높임으로써 모델 의식을 높이는 것으로 입증되었다.소비자의 4분의 3 이상이 24시간 이내에 응답을 기대하지만, 22%는 1~12시간 사이의 응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스프라우트의 일정 설정 및 게시 지원을 통해 소셜 게시물, 캡션 및 크리에이티브를 한 곳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자료를 작성하기 전에 상대방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실제로 비즈니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Business Insider Intelligence)는 대부분 Mediakix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들이 2022년까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15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성공적인 온라인 광고를 위해 소셜 네트워크, 쇼핑객 온라인 브랜드 관련 활동 및 디지털 입소문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는 광고주들에게 그들의 소비자들의 호불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도구와 팁과 함께 당신만의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당신을 산책시키기 위해 이 가이드를 총동원했다. 소셜 미디어의 분명한 결과 중 하나는 개인이 자신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공유하고, 구매하고, 검색하는 것보다 더 일찍부터 추가 채널을 갖게 된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구매 목적이든 다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것이든 상관없이 개별 여행 내내 다중 채널 행위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다가가고 어떻게 우리의 최고의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보존하는지에 영향을 미친다.새로운 의미분석 응용과학의 활용을 통해 마케터는 사람들이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 온라인에 올라온 질문 등 구매 신호를 감지할 수 있다.

구매 지표를 이해하면 영업 담당자가 관련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하고 마케팅 담당자는 마이크로 타겟팅 캠페인을 진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시성이 향상됨에 따라 전환에 대한 더 많은 대안이 제시됩니다. 모든 블로그 게시, 사진, 비디오 또는 주석으로 인해 뷰어는 조직 웹 사이트로 이동하고 트래픽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소셜 미디어 채널을 선택할 때 구매자의 성격을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고딕 의류 모델을 출시할 경우 링크드인 프로필을 원하게 됩니다. 보안 감시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해 핀터레스트에 있지 않아도 되는 것과 같습니다.8. 콘텐츠 광고는 아주 오랜 시간 동안 마케팅의 중요한 형태였고 이것은 곧 바뀔 것이다.이것들은 소셜 미디어를 얻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위치와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부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를 홍보하는 것에 대해 숙고하는 오류를 범하지만, 그것은 단지 방정식의 일부일 뿐이다. 당신은 팔로워들에게 가치가 있는 흥미롭고 관련된 자료를 제공해야 한다.

각 사업체가 광고 계획에 있어서 매우 창의적이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게시물을 흥미롭게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비록 압도적인 대다수의 고객들이 이메일로 홍보 메시지를 받는 것을 선호하지만, 소셜 네트워크는 판매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저렴하게 전달하거나 기부하는 것을 돕는다. 그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SendPulse가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도록 하십시오. 해시태그는 당신의 게시물에 키워드를 부착하여 온라인에 대한 잠재적인 도달 범위를 증가시키는 접근법이다. 해시태그가 키워드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게시할 수 있는 추가적인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작업한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시태그가 연관성이 높을수록 아마도 트랙션을 실현하기 위한 것임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참여와 관련된 경우,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함께 이야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고객이 해야 할 말을 전 세 카카오톡채널 친구추가 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많은 기업에 일반적으로 비용이 많이 드는 기존 미디어와 달리 소셜 미디어 기술은 천문학적인 예산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광고의 한 방법으로 이 플랫폼을 사용하는 소규모 기업들에게 매우 유용할 수 있다.

비록 그들이 유행을 따르고, 해시태그를 사용하고, 훨씬 더 많은 것들을 통해 작게 시작할 수 있지만, 누구나 전 세계에서 새로운 시청자들을 끌어 모으기 위해 이 떠오르는 소프트웨어에 그들 자신을 홍보할 수 있다.

아마도 소셜 미디어의 가장 가치 있는 장점 중 하나는 시장 통찰력이다. 쇼핑객들에게 즉시 말을 거는 것보다 쇼핑객들의 아이디어와 욕망을 아는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프로필의 활동을 모니터링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소셜 미디어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다른 어떤 경우에도 고려할 수 없는 고객 추적과 의견을 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