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조사하고 편지를 보냈고,...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 명의 이름을 조사하고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400-5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 마침내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홀더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제안을했다. 그는 말했다. 아니, 내 파트너와 나는 집에 가서 몇 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너무 우울해서 수술을 할 수 없었다.

영향력 있는 여성들이 남성들보다 투자자들보다 더 나을 수 있을까? 남성과 여성의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가 있었고 여성은 지속적으로 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었습니다. 추론은 여성이 투자 결정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생각하고 투자 시간을 연장한다는 것입니다

투자 전문가가 사용하는 가장 눈에 띄는 투자 전략 중 하나는 Market Timing입니다. 이것은 과거 시장 실적에서 미래의 가격을 예측하고 예측하는 시도입니다. 단 하나의 주식 거래가 있었다면 주가를 예측하는 것이 문제였습니다. 주식을 매매하는 것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경제 지표에 의존합니다

주식과 뮤추얼 투자 펀드가 있는데, 이 펀드는 자금을 조달하기에 좋은 곳이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를 투자하기 전에 당신이 투자하기 위해 당신이 투자하기 위해 당신이 투자하는 회사에 대해 잘 조사해야 한다.

비록 이곳이 사람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이지만,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조사를 하고 회사를 위해 과시할 수 있다.

이것은 뛰어난 위험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보여주고 팔기를 꺼린다면 값싼 작은 집을 수리하지 말라. 그러면 당신은 부동산 중개업자를 이용해서 그것을 열거해야 한다면 과도한 이익을 잃게 될 것이다.

나는 코스를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나에게 설명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를 알고 있었기 때문에 시작하고 그가 상상했던 것처럼 노트 닫기 스웨트 샵을 시작해야했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를 분명히하겠습니다. 현재의 제품은 투자가 취미를 선호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골프와 같이 일시적인 즐거움을 줄뿐만 아니라 골프와 마찬가지로 돈이 많이 들 것입니다. 그것이 약세 시장에서 음침한 손실을 사용하여 선행하는지 여부, 또는 그것이 강세 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한 것으로 인한 것인지 여부 – 가족을 희생시킬 것입니다.

이것을 당신의 거래에 가져 가자. 나는 확실히 내 투자를 골프 스포츠처럼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투자를 말할 것입니다. 수표를 통해 호주 주식 보고서를 통해 나에게이 칼럼을 쓰고 워크샵에서 발표하기 위해 보내십시오. 나의 투자는 내가 총체적으로 감당할 수없는 송장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 많은 것입니다. 내가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피로 시장에 있을 수 있고,이 특별한 방법으로 나의 빙본 부를 키울 수 있습니다. 다른 유형의 소득에 크게 의존하지 않으며, 이는 다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몇 가지 일을하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우리 가족 (골프가 아닌)과 함께 차가워지고, 내 투자 주소에서 매우 전문적으로 만드는 것은 단순히 너무 중요합니다. 내 투자는 단순히 취미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최종 결과를 원합니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에 상대적인 매우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농촌 지역 사회에서보다 가치가 낮습니다. Long Island City와 같은 인구 밀집 지역 그러나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수 마일 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 사실에도 불구하고 어떤 종류의 국가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매일 교환하는데, 어떻게 무엇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팔 수 있는지 알 수 있는가? 이 질문에 대한 해결책은 투자 및 주식 시장 잡지의 표지와 지역 잡지 가게를 보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미친 듯이 뛰어 오르거나 그럴듯한만큼 빨리 덤핑하는 인기있는 산업인 표지 주변에 있는 개인. 인기있는 것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놀아라. 인기없는 것들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자신을 들여 보내라. 인기있는 것들은 더 올라갈 수 있지만, 주식이하는 일이 정확히 무엇이기 때문에 내려갈 것입니다 : 그들은 성장하고 쇠퇴하다

사람 범주는 실제로 당신을 가르 칠 수있는 사람들을 포함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투자자가 관심있는 지역을 경험했을 수 있습니다 – 매우 지역 시장 클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의도하지 않게 부동산 중개인을 포함합니다 – 어떤 사람들이 눈에 띄게 팔리는지보기 위해 광고를 찾아보십시오.

달라이 라마는 “서양 여성은 시장을 구할 것입니다. 진정한 여성은 협조적이고 직관적이며, 여성이 소액 금융으로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과 같이 불우한 여성에게주는 여성에 관한 다른 사람들에게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해외의 누군가가 가족을 보호하기 위해 인생을 바꾸는 사업을 시작하는 평균 대출은 27 달러에 불과합니다!마을의 여성들은 마을의 다른 사람들에게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때문에 그 효과는 멀리 도달하고 증가합니다. 나의 목표는 10,000 명의 여성들이 사업을 시작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