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토요일, 나는 다른 아이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내 가방에...

그 다음 토요일,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다스러운 기분으로 드레싱 공간으로 걸어 들어갔고, 다른 아이들이 내가 내 소포 위에 놓는다는 것을 알지 못한 채 내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이해했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묶고 있는 것처럼 느꼈다.

당신의 성적을 이용해서 잠재적인 학교를 위한 거래를 달게 하라. 나는 최근에 고등학교 코치에 대해 읽었는데, 그는 단지 그의 상급반 중 하나인 대학 장학금에서 19명의 선수를 얻을 수 있었다.

그 다음 토요일, 나는 내 가방에 다른 아이들이 남아 있지 않은 채 내 가방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알고 있었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연결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나는 실제 축구 능력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는 사실 때문에 40 테스트를 받았지만, 나는 당신이 그 안에서 테스트를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스톱워치로 그 남자를 감동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힘 훈련 프로그램에 플라이오메트릭을 추가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Sam Bradford : 1 TD와 0 INT가 있는 251 개의 잔디밭에 대해 30/42 이전에 말했고 다시 한번 말할 것입니다.이 남자는 다음 시즌에 곧 상위 5 위의 꿈 축구 QB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처음 듣는 것을 들었습니다. 올해에 관한 한, 바나나 토토사이트 가지 마십시오. 그는 엄격하게 매치업 플레이입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대학 코치들에게 더 많은 노출을 얻는 것을 돕겠다고 선언하지만, 나는 상당한 비용을 부과하는 서비스에 주의할 것이다. 나는 단지 내가 그런 서비스를 위해 많은 돈을 쓸 정도로 그들에게 개인적으로 제공되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단순히 나의 의견이다.

개인은 내가 축구 속도에 대한 강점 효과에 대해 블로그를 할 때 불평하는 것을 즐긴다. 내가 축구를 위해 더 빨라지려면 더 강력해져야 한다고 말할 때 그들은 정말로 스냅을 한다.

The Blindside (2009) -이 영화는 대학에 가기 위해 인생에서 수많은 고난과 도전을 겪었고 결국 프로 축구 선수가된 Michael Oher의 현실 이야기입니다. 영화는 17년 동안 시작됩니다. Michael Oher는 Tuohy 가족과 친구가 되어 머물 곳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곧 서로 유대감을 형성하고 Leigh Ann과 Sean Tuohy가 그를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적과 학교 축구 그룹에서 그의 크기 때문에 그의 효율성은 전국 최고의 대학의 관심을 끌기 시작하고 그는 올레 미스, Tuohys 대학에 가기로 선택합니다. 영화는 Sandra Bullock a Finest 여배우 상을 받았고 공동 출연자 Tim McGraw는 Sean Tuohy로, Quinton Aaron은 Michael Oher로 제공되는 온라인 리소스를 활용합니다. 고등학교 프로 선수들의 직접적인 노출을 돕기 위해 개발되었다.

그를 위해 선물을 고려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취미 나 관심사를 고려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완벽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르는 확실한 화재 방법입니다. 축구와 같은 많은 남성과 어린이들이 쉽게 살 수 있고, 숨을 쉬고,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축구를 구입하는 선물에 관해서는 구매하기가 매우 쉬운 취미입니다.

이것에 대해 어떻게 설정해야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열정을 발견하는 방법을 검색하는 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있는 다양한 운동을 통해 이동하십시오. 즉시 응답 할 수있는 대답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몇 주,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으므로 고등학교 1 학년 또는 2 학년 (그리고 더 일찍),

축구의 세계에는 많은 미친 팬이 있으며 마찬가지로 거대한 팬 추종자와 함께 크게 작동하는 개념이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스포츠에서 개인화 된 개념으로 무언가를 만들 수 있다면 많은 사람들에게 상당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가능한 한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해서, 나는 30학점 이상을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학력 인증 때문에 일부 학교로부터 고려를 받지 못할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다.

축구의 인기가 너무 커서 각 그룹의 공식 색상과 엠블럼을 등록해야하는 팀이 필요했으며 가장 인기있는 팀은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팬은 그룹 색상으로 필드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 했으므로 제작자가 선택하고 식별 가능한 축구 티셔츠가 모든 축구 비디오 게임의 필수 요소가 되었습니다.

재능에 대해 더 잘 알고 싶다면 해당 지역의 학교에서 FBS (D1A), FCS (D1-AA), DII 및 DIII 게임을 시도하십시오.이 게임을 통해 각 레벨의 경쟁자 수준을 직접 관찰 할 수 있으므로보다 합리적인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