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 조직 누구나...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백만장자가 될 것이다. 무턱대고 들어가서 모든 것을 잃은 많은 사람들은 누구나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실은 수익성있는 부동산 투자에 대한 노하우를 습득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배울 수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새로운 것들과 마찬가지로 학습 과정이 있습니다. 방법을 잘 배우면 업계 투자자는 그것으로 매우 좋은 삶을 살 수 있지만 초기 단계에서 움푹 들어간 곳에 관해서는 때로는 꽤 오르막길이됩니다.

대부분의 투자는 현금으로 지불되지 않습니다. 많은 성공적인 투자자는 소위 다른 사람들의 돈을 사용합니다.이 돈은 본질적으로 대출 은행의 돈입니다. 대출 담당자와의 회의를 설정하고 기간이 올 때 돈을 빌려주겠다는 약속을 얻습니다.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 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 – 피난처의 중요한 영역 중에서 고객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 당신은 상록수 회사 내에서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이유입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한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작은 재산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현실은, 행성 부동산 세계, 당신이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 였다고 가정하면, 당신의 돈은 흘끗 볼 것입니다 기억, 첫 번째 신화에서, 그것은 다른 사람들을 얻을 시간이 필요합니다 자금은 그 다른 사람들이 엄청난 자산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r

심사를 더 잘할수록, 당신이 더 많은 것을 가질수록, 당신이 그것을 하든, 아니면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든 고통스러울 수 있는 쓰레기 콜 필드는 줄어들 것이고, 잠재적인 거래만을 더 많이 할 것이다 – 모든 시장 투자자들이 꿈꿔왔던 것이다.

나는 약간의 심각한 moola를 만드는 것을 선호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를 경험했다. 나는 아프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피곤한 밤에 집에 오는 것을 싫어했다. 글쎄, 나는 진짜 자산을 발견했다. 나는 단 하나의 가족 거래를 시작했다. 그러나 잠시 후, 나는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처럼 여전히 파산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나는 현금 흐름을 원했고, 나는 즉시 그것을했다. 더 큰 물고기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 가장 큰 현금 흐름과 투자 차량 달러에 대한 수익을 제공한다.

단위의 양과 재산의 크기는 내가 어떤 종류의 거래에도 투자했던 그 양의 활력과 돈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

내가 어떤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은 당신이 펌프와 구동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지 당신이 절망적 인 조치를 취할 수있는 것처럼 당신을 얻을 수있는 장치를 찾지 못했습니다 당신이이 세미나에서 돌아 오면 에너지와 지식의 톤을 가질 수있을 때마다 새로운 친구를 만나고 거래를 실행하거나 10 단계 # 6 – 숙련 된 문제 해결사 : 임대는 다른 사람들이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받습니다. 당신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때, 당신은 주변에서 기다리고 있어야 한다!

로버트 기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까지, 로버트 앨런 칼턴 시트, 돌프 드 루스부터 다이앤 케네디까지, 즉시 부동산 투자는 시간, 돈, 인내심을 가진 보통 사람들이 부를 쌓는 방법으로 선전되고 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들과 카펫 층의 방문 전화를 받는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현금이나 세금을 줄이는 것에 관한 것이고 또한 가처분소득이 더 많은 것이다.

그것이 나를 괴롭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실수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단지 사업을 생산하거나 실제로 한 거래를 할 수있는 방법은 부동산 투자에서 돈을 버는 방법입니까? 그렇다, 당신은 열심히 번 현금을 잃는 것이 훨씬 더 필요하다.

글쎄, 사람들이 실제로 그렇게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분명 할 수는 없습니다. 여기서 지적하고자하는 것은 당신이 마음으로 일어나는 정신적 변화, 패러다임 변화를 원한다면, 부동산 기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전에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물건을 사는 것 : 하나의 쇼핑을 덜 나가는 것 2 보통 돈을 쓰고 싶은 충동을 가지고 청주하이테크밸리 있습니다 – 당신 자신에게 생각하는 것 – 재정적으로 무료가 되는 나의 목표를 얻는 것을 지원하는 항목입니까? 3 친구들에게 어떤 종류의 일이라도 하고 있다고 말해라, 그래서 그 도움이 당신에게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당신이 투자 목적으로 재산을 얻기로 결정할 때, 당신 앞에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십시오. 비슷한 부동산 투자에 뛰어 들기 전에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이 필요합니다. 둘 다 이것을 비즈니스로 가져 가야 합니다. 당신과 사업을 하십시오. 개인도 그것을 논의하지 않습니다.

Apple 주식이 아니고 Macophile이었던 경우가 아니라면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기술 주식에 관련된 것처럼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부동산에는 결코 자신의 고유한 것에 자부심을 갖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