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해야 할 두 번째 요소는 이러한 유형의 재정적 의무가 분산되어...

고려해야 할 두 번째 요소는 이러한 유형의 재정적 의무가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장 된 지불금은 이자율이 왜 그렇게 낮은지에 대한 이유의 일부가됩니다. 10-30 년 동안이 재정적 의무에 실질적으로 노예가되기를 원하는지 자문해야합니다.

금융 의무를 결합하기 위해 대출을받는 것의 이점은 수집가로부터의 전화가 중단된다는 것입니다. 부채 조합 회사가이를 구매한다는 사실로 인해 만기가된 금융 의무가 더 이상 만기가 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다른 사업 및 신용보고 사업이 우려되는한 다른 금융 의무가 상환됩니다

부채 통합을 진리로 만드는 주된 단계는 모든 재정적 세부 사항과 재정적 의무를 한 곳으로 모으는 것입니다. 너무 자주 사람들은 자신이 얼마나 많은 재정적 의무인지 또는 신속하게 지불하지 않음으로써 각 부채에 대해 얼마나 많은이자를 지출하는지 의식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각 부채를 수집하면 재무 의무 통합의 양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일반적으로 부채 또는 비용 부채 통합은 신용 기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은 대출을 인증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신용을 실행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예 : 어려운 쿼리라고도 함). 하루가 끝나면 청구서 / 부채를 지불하고 더 크게 지불하면 점수를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금융 의무 조합 대출을 취급할 때 당신은 당신의 금융 기관을 갚기 위해 단일 대출을 취득한다.

이 방법에서 당신은 여러 번 지불하는 대신에 한 달에 한 회사에 한 번만 지불한다.

당신이 회사 또는 CPA 사무실의 BBB 온라인 데이터베이스에 갈 때, 당신은 무엇을 검색해야합니까? 비즈니스가 인증되었는지 확인하고 직원이 사전에 라이센스를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3) 파산 변호사를 고용하는 공정하게 저렴한 비용은 광범위하게 다를 폰테크 수 있으며 모든 경우가 다르며 다른 경우보다 비용이 많이 듭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다른 옵션과 비교하여 개인 파산이 상당히 저렴하다는 말을 듣고 놀랐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비용과 당신이 고용하고자하는 특정 변호사의 비용을 다시 한번 조사해야합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부탁하십시오. 돈과 가족과 친구들이 잘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하기 힘든 일입니다. 그러나 할 수 있다면 모두 나가십시오. 자신의 장점이 있습니다.이자를 청구하지 않거나이자를 청구하면 정액 이자율이됩니다. 둘째, 신용 보고서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당신이 제안하는 금융 회사가 합법적이라면, 그것을 아는 것이 정말로 중요합니다. 재정적인 절망 때문에, 많은 비윤리적인 개인들이 당신을 이용할 수도 있다.

예쁜 프로그램과 광고로 당신을 끌어들일 수 있는 회사들이 있다.

그러나 결국, 그들은 당신에게 거의 또는 전혀 재정적인 도움을 주지 않으면서 당신이 실제로 남겨둔 자금을 당신에게 빼앗길 것이다. 당신이 B의 목록에서 발견할 수 있는 사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이 사업의 대부분은 훌륭한 평판을 가지고 있으며 진정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정적 의무는 개인에게 매우 부과되며, 따라서 좋은 부채 통합 대출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언제든지 귀하에게 제공되는 재정적 의무의 종류를 분석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집을 소유하고 있고 그 안에 상당한 양의 자본이 있다면 주택 지분 신용 한도를 고려해보라. 주택 지분 신용 한도는 일반적으로 5-7%의 이자율이다. 다른 다소 큰 이점은 주택 지분 신용 한도에 대한 이자는 세금 공제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볼 수 있듯이 당신은 약간의 현금 회수를 할 수 있다.

특정 재정적 의무를 해결하기 위해 지출 계획을 강화했을 수도 있지만, 자금이 청구서를 충당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옵션에 무게를두고, 부채 조합 대출을받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등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러한 대출과 관련된 다른 것들을 이해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비록 그것에 비해 추천할 만한 것들이 있지만, 금융 의무 통합 대출은 당신의 오래된 대출을 해결해 줄 새로운 대출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금융 기관들은 맨 처음에 갚을 것이기 때문에, 이 대출들은 예외적으로 매력적이다. 당신은 단지 금융 의무 조합 회사에 한 수량을 갚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질 것이다. 이것은 한 명의 페이맨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