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후에 어떻게 볼 것인가

Nykaa Fashion Luxe는 또한 각 소녀와 소년을위한 프리미엄 품질 종류의 보급을 제공합니다. 인도와 서양의 아동복 종류, 잠옷, 유아용 장비를 살펴보십시오. 남성 의류와 시계에서 수하물과 개인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을 찾으십시오. 모두 강력한 유형의 주장을 위해 최고 품질의 여자자위용품 직물과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당신이 사진에 대한 감각을 가질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카메라를 얻을 시간입니다!

서울은 유명 화장품 브랜드부터 의류, 액세서리, 신발, 가방, 심지어 식사용품에 이르기까지 메이드 인 코리아의 모든 것을 위한 소비자 천국의 중심이다. 몰은 1980 년대와 1990 년대에 미국에서 정점을 이루었습니다. 많은 대형 쇼핑몰이 건설되어 호화로운 백화점으로 반경 32km 이내의 쇼핑객을 유치했습니다. 쇼핑 허브 또는 구매 센터는 상점 모음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컴팩트한 지리적 공간에서 많은 양의 사업체를 그룹화한 것일 수 있습니다.

우리의 기이한 디자이너 케이스와 커버로 당신의 전화기를 재충전하는 것은 어떨까? 수십 가지의 초고속 작동 방법, 소모되는 디스크 기능, RAM, 라이프스타일, 디스플레이 치수 및 기타 많은 개인화된 종료 기준을 순식간에 필터링하십시오.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대학생들, 어떤 노트북을 사야 할지 혼란스러워?

의상 카테고리의 경우, 사용자들은 이제 완전한 의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개별 상품을 선보이는 “shop the look”에 성공하게 될 것이다. Google의 도구는 지갑이나 신발과 같은 사람이 찾고있는 주요 제품에 무료 상품을 표시합니다. 당신은 직불카드 소지자가 국내에서 79.38 crore를 차지하는 반면, 3.14 crore 신용카드 소지자만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구글은 복잡한 구매 선택을 위한 구매 정보를 소개했다. 가이드를 위한 쇼핑은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확산으로부터 그 카테고리에 대한 통찰력을 포함할 것이다. 구글에서 발표된 후속 도구 세트는 고객이 구매할 때 추가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당신의 목록에 항목의 톤을 저장 하트 아이콘을 누르면 우리는 당신이 거래를 놓치지 않도록 가격 하락의 경고를 거 야. {View in you room}은 휴대 전화의 카메라와 VR을 사용하여 자신의 지역에서 볼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만듭니다. 이 물건을 완전히 저장하려면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이들 소매업자들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배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 과도한 가치 유지 시스템을 채택했다. 그들의 상류층 고객들을 위해, 고정 가격은 그들을 물물교환의 번거로움으로부터 구했다. 축하 계획은 사교 행사를 주최하는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수집된 사람들에게 제품이나 제품을 보여주고 공개한 다음 모임이 끝나기 전에 상품 주문을 하는 방법입니다. 북미 지역에서는 편의점이 자주 사용되며 스페인어 사용 커뮤니티에서는 보데가 또는 프랑스어 사용 커뮤니티에서는 데파뉴어라고도합니다. 때때로 행상인들과 아이스크림 차량들이 물건들과 회사들을 제공하는 이웃들을 가로지른다. 현대 쇼핑 센터는 이제 그 전례와 다르며 상점은 일반적으로 특정 인물 건물이거나 하나의 거대한 구조물로 압축됩니다.

이웃 구매 지역 및 소매 업체는 다양한 사회 및 단체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날 수 있는 사회적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이웃에게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웃 소매업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제품, 위치 및 인기의 차이로 인해 대상 소매 업체와 같은 다른 종류의 소매 업체와 다릅니다. 인근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구현합니다. 식품 상점 / 마트, 유제품, 약국, 드라이 클리너, 미용사 / 이발소, 병 아울렛, 카페 및 테이크 아웃 아울렛. 목적지 소매 업체는 다음과 같은 상점을 구현합니다. 선물 소매상, 골동품 소매상, 애완 동물 미용사, 조각사, 문신 가게, 자전거 아울렛, 약초 진료소, 미술관, 사무용품 및 프레이머. 이웃 소매상들은 그들이 위치한 주거 지역에 중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한다.

지역이나 도시의 수많은 지역에 많은 이웃 소매 업체 그룹이 있을 수 있지만 대상 소매 업체는 때때로 쇼핑몰의 일부입니다. 쇼핑객 수는 이웃 소매 지역보다 큽니다.

이것은 추가적으로 과거의 복장을 구매하는 전문 지식을 확장합니다. 초기 백화점의 대부분은 소매점 이상이었습니다. 오히려 구매자가 여가 시간을 보내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일부 백화점은 독서실, 미술관, 콘서트 행사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쇼핑몰에는 다방이나 식당이 있었으며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즐길 수 있는 치료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온라인 소매상들은 그들의 제품을 집, 직장 또는 그들이 필요로 하는 곳 어디든지 소비자들에게 배송한다.

B2C 프로세스를 통해 소비자는 소매 업체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제품을 쉽게 선택하고 비교적 신속하게 배송할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쇼핑 전략을 사용하여 고객은 e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