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솔직하게 말하지 않는 쇼핑의 열쇠

의류, 트렌드 장비, 인테리어 상품 및 꽃을 포함하는 2 개의 길고 평행한 복도 양쪽에 600 개가 넘는 상점이 줄 지어 있습니다. 상점은 특정 상품 세트 또는 공급자를 판매하는 상점 클래스의 수량으로 나 ⁇ 니다. 보통 그들은 쇼핑객의 가처분소득에 근거하여 목표 인구통계학에 의해 계층화된다. 대표적인 예로 쇼핑몰, 마을 광장, 벼룩시장, 바자회 등이 있다.

우리의 보상 카드는 당신이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치료하기 위해 줄을 선 적이 있다.

Nykaa Fashion은 특정 편집 -The Responsible Collection을 통해 지속 가능한 패션을 각광을 받기 위해 각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것은 잘 알려진 라벨과 다가오는 라벨의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라벨의 조합을 선택한다.

이러한 엄격하게 큐레이팅된 브랜드는 지속 가능한 개발을 위해 천연 용품, 재활용 상품 및 재활용 상품을 사용하여 목표로하는 지속 가능한 패션 옹호자를 상징합니다. 동대문에 있는 이 쇼핑몰은 6층과 지하 1층에 여성들이 신는 신발, 짐, 액세서리 등을 갖추고 있다.

더 큰 비용으로 최고 품질의 상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쇼핑몰이 있습니다. 강남 터미널 지하 쇼핑 센터는 간단히 고토 몰 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서울 지하철 3 호선, 7 호선 및 9 호선이 운행하는 주요 지하철 스위치 스테이션 중 하나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옷은 유행 그 자체로 바뀌었고 확실히 여기에 머물러야 한다.

Nykaa Fashion에는 스타일과 럭셔리의 성공적인 조합을 제공하는 Twenty Dresses의 특별한 최소 유틸리티 구색이 있습니다. 그러니 가장 훌륭한 세부사항과 진정시키는 색조를 가진 숨쉴 수 있는 재료로 만들어진 드레스에서 가장 유행하는 옷이 되면서 동작의 용이함을 준비하라.

대부분의 백화점에는 다방이나 식당이 있었으며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즐길 수 있는 치료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1907년 미국에서 시작된 스타일은 많은 쇼핑몰과 슈퍼 스타 출연을 위한 주요 특징적인 행사로 바뀌 었으며 멋진 효과를 내기 위해 추가로 사용되었습니다. 주제별 행사는 외국 해안에서 온 상품들을 전시하여 쇼핑객들을 동양과 중동의 독특한 문화에 노출시켰다. 고상한 중산층을 끌어들이기 위해 고안된 소매상들은 비교적 높은 가격에 사치품을 제공했다.

Metronaut, Anmi 및 Denizen과 같은 사내 제조업체를 방문하여 신중하게 큐레이팅 된 디자인에 대해 몇 가지 전화를하십시오. 선택을 위해 버릇 없게 될 수 있습니다.축제, 직장 모임, 결혼식, 브런치 또는 잠옷 – Flipkart는 매번 등을 돌릴 수 있습니다. 손목에 멋진 앱과 알림을 추가 할 때가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리고 가장 높은 선택권을 가진 최신 유행의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는 Nykaa Fashion보다 검색할 수 있는 더 높은 곳. Fossil, Oppo, Fitbit, Pebble 및 Extra와 같은 정통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선택을 탐색하십시오.

전자 상거래는 우리 모두가 인도에 저장하는 수단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인터넷에서 최신 휴대폰을 찾을 수 있는데 왜 한 가게에서 다른 곳으로 뛰어가려고 하는가? 이름만 대면, 여기서 그들을 모두 발견하는 것에 대해 확신할 수 있을 거야. 근무 시간이 불규칙한 분들을 위해 플립카트가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잠옷을 입고, 밤 시간이나 아침 이른 시간 안에 쇼핑하라.

인구가 많은 유럽 도시에서는 13 세기까지 다양한 소매 업체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mercers와 haberdashers와 같은 전문 소매상은 런던에 존재하는 것으로 인정 받았고 식료품 가게는 향신료와 의약품 외에도 기타 작은 제품을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배출구들은 원시적이었다. 16세기 이후 런던의 소매상들은 무례한 부스에 지나지 않는다고 묘사되어 왔다. 이 소프트웨어는 바나나몰 주로 잠재 고객 구매 습관을 기반으로 상품을 제안합니다. 목표는 고객의 구매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요즘 소비자들은 구매 후 원활한 경험을 제공하는 제조업체에 대해 지적이고 호의적이다. 유행병에 의해 형성된 습관에 대한 소비자 쇼핑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며 여기에 남아 있다.

제조업체가 이것을 빨리 이해할수록 이러한 미개발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에 기초하여, 당신은 아마도 “목표 추가”를 선택하거나 계정 기본 목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쇼핑 캠페인을 만들기 전에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 경험을 강화하는 것은 쇼핑 그래프 (Shopping Graph)입니다.이 모델은 현재 240 억 개의 최종 제품 목록에서 350 억 개 이상의 제품 목록을 이해하는 AI 강화 모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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