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사람들이 정적 사진보다 사실상 50% 더 큰 3D 사진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가정 용품의 3D 비주얼은 올해 초에 출시되었으며 곧 운동화로 시작하여 신발의 3D 비주얼을 볼 수있는 힘을 갖게됩니다. 이 매우 상세한 팩에는 스크린 샷에서 볼 수있는 모든 작은 것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자산은 감각적인 비주얼, 스타일 및 재무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팩은 다음 스포츠, 조명 검사 또는 그런 장면이 어떻게 배열되는지 보기 위해 완벽할 수 있다.
우리의 철저한 서양과 인도의 착용, 여름 시간과 겨울 옷, 공식 및 캐주얼 신발, 신부 및 인조 보석, 오래 지속되는 메이크업, 손질 도구 및 액세서리는 발가락에서 당신을 닦아 긍정적입니다. Vero Moda, Forever 21, Only, Arrow, Woodland, Nike, Puma, Revlon, Mac 및 Sephora와 같은 군중 즐겨 찾기에서 수십 가지의 다양한 사다리 이름을 쇼핑하십시오. 여름 스테이플 맥시 드레스, 말도 안되는 담배 바지, 전통적인 반다 니 커티스, 거리 똑똑한 자전거 타는 자켓에 이르기까지 최신의 옷장을 위해 우리에게 의존 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Metronaut, Anmi 및 Denizen과 같은 사내 제조업체를 방문하여 몇 가지 이름을 지정하여 신중하게 큐레이팅 된 디자인을 살펴보십시오. 대안을 위해 버릇 없게 준비하십시오.축제, 사무실 모임, 결혼식, 브런치 또는 잠옷 – Flipkart는 매번 다시 가질 수 있습니다.
대학생들은 교과서 서점을 통해 책을 되팔기도 하는 것으로 파악됐다. 오래된 중고품들은 종종 잉여 상점을 통해 유통된다. 18 세기가 진행됨에 따라 모든 종류의 제품과 제조품이 도시 중산층과 상류층을 위해 꾸준히 제공되었습니다.
한 번의 클릭으로 인터넷에서 최신 휴대폰을 찾을 수 성인기구 있는데 왜 한 소매점에서 다른 소매점으로 이동하려고 하는가? 이름만 대면, 여기서 그들을 모두 발견하는 것에 대해 계속 확신할 수 있을 거야. 근무 시간이 불규칙한 이들에게 플립카트는 가장 좋은 내기다. 잠옷을 입고, 밤 시간이나 아침 이른 시간 안에 쇼핑하라. 미국에서는 shop이라는 단어 뒤에 찾고 있는 항목을 찾으면 해당 제품에 대한 상품, 도구 및 재고의 시각적 피드를 입력합니다. 쇼핑 가능한 검색 전문 기술은 과거의 의류를 전자 제품, 장엄함 등으로 확대하여 각 모바일 및 데스크탑의 추가 영역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심리적 가격 책정은 긍정적인 심리적 인상을주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방법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터미널 숫자 9(예: 9.99, 19.99 또는 199.99)를 사용하는 값 태그를 사용하여 가치 포인트에 서명하고 고객 예약 가격보다 약간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가져올 수 있다.
그러나 중국 사회에서 비용은 일반적으로 둥근 양이거나 때로는 운이 좋은 숫자입니다. Spree purchasing 또는 buying spree는 많은 구매를 포함하는 강렬하고 관대한 구매의 사람 간격이며, 범위와 기능면에서 각각의 일반적인 쇼핑 및 강박 쇼핑과 다릅니다.
여가 운동으로서의 창구 구매의 증가는 소매점 정면에서 유리창의 활용을 수반했습니다. 중세 쇼핑객들의 전문지식은 현대 쇼핑객들의 전문지식과는 매우 달랐다. 인테리어는 어둡고 구매자는 소비하기 전에 상품을 조사할 기회가 비교적 적었습니다. 소매 환경에서 유약을 바른 가정용 창문은 중세 시대에 거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