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내가 신용 카드에 대해 알고있는 것이 있습니다.

여행과 식사 구매에 대한 멋진 수익을 제공하는 이 판지는 연간 95달러의 지불액을 단순히 상쇄하는 엄청난 가치를 지니고 있다.

카드 소지자는 Chase를 통해 예약한 여행에 대해 각각 1.25 센트의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Chase의 14 개의 귀중한 항공사 및 호텔 동반자 중 한 명으로 간주되는 요소를 이전할 수 있습니다. 체이스 사파이어 선호 카드에 대한 전체 평가를 읽어보십시오. {모바일 지갑}은 셀 장치 (매장, 앱 또는 온라인)를 사용하여 거래 비용을 지불하는 전략으로 설명되며 ApplePay®, Samsung Pay 및 Google PayTM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랜잭션이 적격 셀룰러 지갑 트랜잭션 및 적격 여행 카테고리 트랜잭션인 경우 많은 트랜잭션 유형 중 하나에 대해서만 추가 포인트가 부여됩니다.

우리는 가장 효과적인 카드 놀이를 해피머니매입 10만 가지 요소 또는 추가의 환영 제안으로 분해할 것입니다. 파트너는 상점, 항공사, 리조트 또는 카드 보드에 이름이 표시되고 충성도 보상 프로그램이 카드에 묶여 있는 다른 브랜드입니다. 공항 라운지 이용이나 무료 체크인 수하물과 같은 값진 특권을 얻기 위해서입니다. 이자율은 다음 달 최소 수수료에 포함됩니다. 이 카드는 전문적으로 주요 업무를 수행하며, 미지급 잔액에 대한 높은 이자로부터 호흡실을 공급할 수 있는 초장기 도입 APR 기간을 제공한다.

당신의 요구에 더 가깝게 일치하는 다른 신용 카드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클래스의 다른 옵션을보십시오, 멋지게, 다른 옵션).

최고의 CIBC 은행 카드로 보상을 수집하고 배가하십시오. 신청하기 전에 OneCheck으로 자격을 검토해야 한다.

One Check는 당신이 신청할 수 있는 카드와 우리가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는 신용 제한을 보여줄 것이다. 자격을 확인하고 신청하려는 카드를 찾은 후에는 지침을 따르고 신청서 유형의 완화를 작성하십시오.

Chase Ultimate Rewards®를 통해 항공료, 모텔, 자동차 리스 및 크루즈를 상환할 때 25%의 추가 가치를 얻으십시오. 월별 휴대 전화 요금을 적격 웰스 파고 카드와 함께 지불하면 손상 또는 도난에 대비하여 최대 600 달러의 휴대 전화 안전을 확보하십시오. 당신의 신용 건강에 탭을 유지 ⁇ 체이스 신용 여행은 당신이 당신의 최신 점수에 무료로 입력 귀하의 신용을 모니터링 하는 데 도움이, 실시간 경고, 그리고 추가. 보안 조치로 설계된 동반 카드로 온라인 쇼핑을 하십시오. 우리의 독특한 보상과 특전으로 최첨단 생활 방식을 경험하십시오. BPI 아모레 캐쉬백 카드로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발견하라.

게다가 이 카드로 최고의 특전과 혜택을 기대하지 마라. 15개월 동안 0% 소개 APR에서 꾸준한 이전과 구매에 대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그 후, 변수 APR은 귀하의 신용도에 따라 16.99 % x 26.99 %가됩니다. Dell Technologies, Indeed, Adobe 및 미국 Wi-Fi 서비스 공급 업체와의 일부 구매와 함께 비즈니스 구매 큐레이션에 대한 연간 명세서 크레딧 1,000 달러 이상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은행 계좌에 직접 연결된 직불 카드와 달리 신용 카드는 당좌 예금 계좌의 잔액에 편향되지 않고 거래를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