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 뉴스, 의견, 미리보기, 결과 및 유지 점수

이것에 대한 주요 추진력은 1830년 세계 최초의 잔디 깎는 기계의 특허였습니다. 이것은 현대 타원, 경기장, 피치, 잔디 코트 등을 준비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중국의 공격적인 게임 cuju ( ⁇ ⁇ )는 현대 협회 축구와 흡사합니다. 설명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의 군대 설명서에 나와 있습니다. 그것은 기원전 2 세기와 3 세기에한 왕조와 아마도 진 왕조의 과정에 존재했다.

폴 스콜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자돈 산초와 라파엘 바레인 영입에 대해 “에릭 텐 하그가 운동을 하지 않을 경우 책임을 지도록 했다”고 비난했다.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였던 그는 이전에 그 클럽이 경기장에서 뛰쳐나가는 길과 그들이 채용에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대한 그의 짜증에 대해 말했다. 맨유는 올 여름 윙어 안토니우스, 미드필더 카세미로, 센터백 리산드로 마르티네스와 함께 6개의 사인회에 2억1천1백만 파운드 이상을 썼다. 그러나 스카이 베테와 제휴하여 오버랩에 대해 이야기하는 유나이티드의 마네킹에 대해 연설한 스콜스는 텐 하그가 보스로 취임하기 전에 서명한 두 명의 선수인 산초와 바라네에 대한 의사결정에 별로 감명을 받지 못했다.

쿠주의 일본 모델은 케 마리 (kemari)이며, 아스카 (Asuka) 구간에서 개발되었습니다. 이것은 약 600 년경 교토의 일본 제국 법원에서 수행된 것으로 이해됩니다. 케 마리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서클에 서서 공을 땅에 떨어 뜨리지 않으려고 서로 공을 차고 있습니다. 6개월 이내에 카타르에서 2022년 FIFA 월드컵이 시작될 것이고 경기를 주최할 8개의 경기장은 준비되고 준비된다.

2년 안에 하버드는 둘 다 맥길스의 지침을 채택했고 다른 미국 대학 그룹들도 같은 일을 하도록 설득했다. 1876년 11월 23 일, 하버드, 예일, 프린스턴, 컬럼비아의 대표들은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 필드에 있는 Massasoit Convention에서 만났으며, 럭비 풋볼 유니온 규칙을 많이 채택하기로 동의했습니다. 그 코드는 나중에 협회 축구로 확산된 많은 혁신에 책임이 있었다. 여기에는 프리킥, 코너킥, 핸드볼, 던지기 및 크로스바가 포함됩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지배적인 코드를 돌 렸습니다.

Mauls는 볼 공급자가 개최되면 중단되었으며, 볼 러크 플레이로 대체되었습니다. NRFU의 별도 Lancashire와 Yo NBA중계 rkshire 대회는 1901 년에 합병되어 Northern Rugby League를 형성했으며, 처음으로 럭비 리그라는 이름이 영국에서 공식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멜버른 축구 지침은 빅토리아 시대의 반대편 골프 장비에 의해 광범위하게 배포되고 꾸준히 채택되었다. 이 규칙은 영향력있는 빅토리아 축구 클럽의 원칙을 수용하기 위해 1860 년대에 여러 사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C. A. Harrisons위원회는 Geelong Football Clubs 지침을 수용하여 스포츠를 일반적으로 Victorian Rules로 식별하여 다른 코드와 점점 더 구별되도록했습니다. 그것은 크리켓 필드와 타원형 공을 신속하게 채택하고, 전문적인 목표와 포스트 뒤에서 사용했으며, 달리기와 화려한 높은 마킹을 하면서 공을 튀기는 것을 특징으로했습니다.

직장에서 자유를 누린 공립학교 소년들은 공식적인 지침 코드가 있는 조직된 축구 비디오 게임의 발명가가 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1861 년 11 월 9 일 토론토 대학 (Queens Park에서 서쪽으로 약 400 야드)에서 열린 연습 경기가 주요 문서화 된 축구 경기였습니다. 토론토 대학 대학생들과 관련된 게임의 멤버 중 한 명은 나중에 대표팀의 장관인 William Mulock이었습니다. 1864년 토론토 트리니티 칼리지에서 F. Barlow Cumberland, Frederick A. Bethune 및 Christopher Gwynn이 럭비 축구에 기반한 규칙을 고안했습니다. 럭비 풋볼을 닮은 달리기 게임은 1868년 캐나다의 몬트리올 축구 클럽에 의해 채택되었습니다. 영국 내에서의 스포츠 활동에 대한 공립 대학의 우위는 1850 년 공장법 (Factory Act of 1850) 이후 약화되기 시작하여 노동 계급의 아이들에게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크게 높였습니다.

1858년 7 월, 영국의 럭비 스쿨에서 교육받은 호주 태생의 크리켓 경기자인 Tom Wills는 Victoria & Sporting Chronicle의 Bells Life에게 겨울 동안 크리켓 경기자를 유지하기 위한 법률 코드가 있는 풋볼 멤버십을 요구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이것은 역사가들에 의해 호주 가이드 라인 축구의 창설에서 두 번째로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홍보 및 개인 연락처를 통해 Wills는 멜버른에서 수많은 규칙을 실험한 축구 경기를 조정할 수 있는 장소에 있었으며 그 중 주요 규칙은 1858년 7월 31 일에 수행되었습니다. 일주일 후, Wills는 Melbourne Grammar School과 Scotch College 사이의 모범생 경기를 치렀습니다.

가장 오래 살아남은 축구 트로피는 Youdan Cup이며 가장 오래된 전국 축구 대회는 English FA Cup입니다. 풋볼 리그는 가장 오래 운영되는 협회 풋발 때문에 인정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