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제조업자들이 매우 관련이 있는 창조자들의 충실한 추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해준다. 동시에, 그것은 심지어 새로운 창작자들도 그들의 작품으로부터 현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 대부분의 제휴 네트워크를 부착할 수 있는 가격은 없으며, 당신의 노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꽤 많은 무료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다.

수익성있는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첫 번째 단계는 뚜렷한 세그먼트라고도하는 세분화된 목표 시장 및 잠재 고객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 제품을 동일한 범주의 다른 제품과 일치시키는 것이 특히 효율적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변환을 향상시키기 위해 상세하고 명확한 내용 자료를 제작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인플루언서는 자신만의 브랜딩과 미학을 필요로 할 수 있지만, 브랜드 리콜과 인지도를 보장하기 위해 브랜드와 연결되는 구성 요소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는 탭에서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를 신속하게 편집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Instasize와 같은 앱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별 소매 업체를 만들고 우리의 위험 무료 평가판으로 지금 바로 판매를 시작하십시오. Shopify의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은행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의 웹 사이트에 1년 반 동안 종사한 후 2008년 11월 제휴사 순 마케팅을 통한 첫 수익은 8000 달러였습니다. 오늘날 팻 플린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한 특히 성공적인 이름이며 그것에 대해 완전히 명확하다. 그는 다른 수입원을 가지고 있지만 수입의 거의 80 %가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제휴 마케팅을 무료로 수행하려면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 콘텐츠 자료를 제출한 다음 독자 또는 시청자가 제품 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도록 모션 및 하이퍼 링크에 통화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하이퍼 링크와 몇 문장을 공유하고 좋은 이름을 붙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얻고 그것을 시청 오피가이드 자들과 공유하기 시작하는 것이다. 상품에 대한 광범위한 웹 로그 게시물과 그에 대해 알아낼 수있는 모든 것을 작성하십시오. 제품에 관한 좋은 질문에 대한 질문이있는 제품 소유자와 비디오 및 팟 캐스트 세션을 녹음하십시오.

동일한 플랫폼에서 각 파트너를 모집하고, 탑재하고, 처리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드는 간소화된 워크플로우를 원하십니까? 당신은 효율성 지표와 실행 가능한 통찰력, 그리고 사기 파트너를 설립하고 차단하기 위한 수단에 즉시 진입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독특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용자 지정 추적 옵션을 원한다.

제휴 마케팅은 블로거 또는 YouTuber에 해당하는 제휴사가 총 매출 또는 광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상품 또는 공급자를 광고하는 수익 공유 광고 방법입니다.

때로는 적시에 전자 메일 폭발과 웹 최적화 콘텐츠가 혼합되어 광고 노력이 둘 다 그 자체로 향상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과도한 마무리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 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급여를 154,983 달러로 표시합니다.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연간 매출이 53,167 달러라고 말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임금을 중간에 69,073 달러로 책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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