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와 대학

대학 교육은 2 년제 중학교 또는 커뮤니티 칼리지 또는 해외 확장 프로그램을 포함하여 대학 또는 학교의 학사 학위 과정에 대한 전체 프로그램 출석을 의미하며 수준에 이르는 학업 과정을 제공합니다. 고등 직업 교육 및 코칭은 비 대학 3 학년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러한 학교 교육은 실용적인 능력과 이론적 경험 모두를 가르친다.

진보적이고 교육학 적으로 풍부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교육 대학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로 봉사 할 수있는 학생들을 조직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많은 대학 학사 학위는 유아 교육, 초등 교육, 체육, 음악 교육, 중등 교육 및 특수 교육의 다양한 분야에서 강사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본교는 운동 생리학, 개인 훈련, 코칭, 스포츠 다이어트, 작업 요법 또는 신체 요법과 유사한 분야에 진출할 계획인 사람들을 위한 기차 및 스포츠 과학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그것의 운영은 학습자와 사회의 이익을 위해 대안을 연구하고, 고용 가능성을 향상시키고, 자격을 제공하고, 혁신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대학들은 학점 인플레이션을 허용하거나 적극적으로 장려했다는 비난을 받아왔다. 또한 많은 시험 분야에서 졸업생을 제공하는 것은 기술에 대한 수요를 초과하여 대학원 실업, 불완전 고용, 과자격, 자격 증명 및 학업 인플레이션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일부 해설자들은 코로나19 대유행이 훈련에 미치는 영향이 표준적인 대규모 학교 시스템의 특정 측면을 빠르게 구식으로 만들고 있다고 충고했다.

이 프로그램은 2009 년에 편향되지 않은 수학 교육부로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 이 학과는 산술연수를 앞두고 이 방법을 이끌어 갈 전문 분석인력과 훌륭한 센터 및 고등학교 강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수학 교사들이 반드시 갖춰야 할 이론과 감각적인 경험을 훈련시키고 있다.

다수의 전문성을 갖춘 강사를 국내화하기 위해 기본적인 수학적 아이디어 및 프로세스, 산술 교과 자료의 이벤트 및 다양한 연령 수준, 흥미 및 적성과 관련된 전략을 가르치는 숙련된 강의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기본 요구 사항은 항상 학사 학위이지만 일부 대학에서는 그러한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수준의 대학원 지원서에 대한 입학 요건은 매우 경쟁력이 있으며, 입학한 학생들은 잘 수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서는 일본 연수를 육성하기 위한 전국 유일의 대학 트레이너 연수 기관입니다.

이 기사는 미국 내 고등 교육에 병합 될 것을 지시 받았다. 학부 및 대학 유형.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개발되고 많은 개발중인 국제 지역은 엘리트 수수료에서 최대 15 %의 고등 교육을 주로 연구하는 연령 그룹의 참여를 16 ~ 50 %의 대량 비율로 증가 시켰습니다. 많은 선진국에서 고등 교육에 대한 참여는 관련 연령 그룹의 절반 이상이 더 큰 학교 교육에 참여하는 공통 또는 Trow가 나중에 공개 항목으로 알려진 방향으로 계속 증가했습니다. 고등 교육은 무역, 개인 권리 및 경제 완화를위한 숙련되고 교육받은 인력의 원천으로서 국가 경제에 필요합니다.

그 능력들의 정신적 단계가 아무리 높더라도, 그들을 대학이라고 부르는 것은 시대착오적일 것이다. 그들의 그룹과 목적은 Universitas Studiorum으로 서유럽에서 12 세기부터 설립된 각 교회와 국가로부터 공정한 학생과 강사의 회사와 현저하게 달랐습니다. 비 학위 단계의 고등 교육은 일반적으로 더 큰 훈련과는 다른 학교 교육과 함께 더 많은 훈련 또는 인내라고합니다. 일부 대학은 대학의 절반이며 대학 캠퍼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학원 패키지를 제공하는 것은 종종 대학입니다. 그래서 미국인들은 대학원 시험에 대해 말할 때 대학이 아니라 대학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교육 심리학, 리더십 및 카운슬링은 학생들에게 학습, 동기 부여, 개선 및 교육 기반에 대한 완전한 지식을 갖추게하는 다양한 학술 프로그램 그룹입니다. 학문적 목적은 미적 감정과 가치와 관련하여 판단력과 성격을 키우는 데 사용함으로써 강력한 의 mbti 무감과 기술을 갖춘 예비 미술 학자를 육성하는 것입니다. 대학생들은 실용적인 주제 원칙을 검토하여 최고의 스피어를 가진 강사에 대한 그들의 견해를 키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