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작성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작성해야합니다. 대상 고객 및 시장은 무엇이며, 마케팅 프로젝트의 최고 목표는 무엇이며, 얼마나 오래 실행되고 어떤 항목을 홍보하고 있습니까?

단순히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Twitter 및 Facebook으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의 콘텐츠 또는 보유하고 있는 다른 웹 부동산을 방문자가 신속하게 공유하십시오.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위젯과 버튼을 설치해야 한다.

2004년 Facebook이 시작되었지만 Facebook은 원래 학생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Twitter가 탄생했습니다. Pinterest는 2010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웹 사이트로 소개되었습니다.

셋째, 귀하의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만들지 마십시오. 네트워크가 상당한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을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수백 명의 페이스 북 팬, LinkedIn의 연락처 및 Twitter의 팬을 전체적으로 따르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산출 할 수있는 거대한 네트워크는 아닙니다. 소셜 미디어 영향 (즉, 일이 일어나게하는 힘)은 네트워크의 다양한 구성원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입소문 마케팅의 일종입니다 입소문은 귀하의 신뢰성과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호스트 행사 – 경품 행사, 워크샵, 회담, 네트워킹 축하 행사,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인 행사 개최 Facebook은 최근에 행사 기능을 업데이트 했으므로 훨씬 쉽고 효과적입니다.

그들은 sns 마케팅 하는 사람들이 특정 키워드에 대 한 YouTube의 첫 페이지에 동영상을 순위를 얻는 방법을 알고 싶어 그들은 너무 그 동영상에 좋아하는, 의견, 그리고 공유를 많이 보고 싶어.

당신의 정상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당신의 소비자의 큰 표현을 얻고 당신이 가지고있는 데이터의 목록에서 전형적인 소비자를 운동하십시오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남성 또는 여성이며,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입니까? 팬들과 함께 다른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른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이름을 얻는 데 도움이되는 것을 사용할 때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것을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복잡하지 않은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출판하는 개인들과 의사 소통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훌륭한 네트워킹 기회가 되다

넷째, 우리는 좋은 효율성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응답하고, sns 마케팅 지원을 제공하는 개인적인 의무를 더 많이 수행하십시오.이 방법으로 연락하고 관계를 훨씬 더 잘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시작했을 수도 있고 사이트를 마케팅하는 방법을 찾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잠시 동안 사업을 유 http://channelcan.com 지하고 지출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 이름을 키울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결과는 그에게 적절하게 신속하게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전문가가 되어 돌아 오는 것을보기 시작하는 데 약 6-9 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그 사실을 분명히했습니다. 어쨌든 우리는 헤어질 길을 끝내고 오해만큼이나 분필합니다.

귀하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드십시오 – 개인이 처음 소셜 웹 사이트를 활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함께 쇼핑하러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했습니다. 소셜 사이트가 성장하고 변경되었습니다.보다 적절한 정보를 게시해야 합니다.사용자가 아닌 독자와 추종자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유용하고 실용적일 수 있는 서비스, 영감 및 흥미로운 현실을 게시하십시오.

마케팅 방법이 효과가 있다면 일의 절반이 완료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대한 이상적인 유형의 제안을 선택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고 따라서 실패로 고통 받고 있음을 항상 명심해야합니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틈새 시장에 시장을 확보하는 것은 충분히 기본적인 소리, 그러나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돌풍으로 이것을하지 않는 방법을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발언과 제안을 버리고 그들의 업계의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랍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그들은 그들의 청중과 잘 공감할 수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이상적 개인에 대한 언어

마지막 제품 출시가 비참하게 실패한 경우 발생한 이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항목이 판매되지 않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잘못된 판촉 때문입니다. 과대 광고, 과대 광고 및 버즈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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