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서 실제로 일어나고있는 일

밤에는 60 명의 개인으로 구성된 뉴스 룸이 디자이너, 사진 작가, 면접관 및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와 함께 모든 플랫폼이 완벽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이 마케팅 캠페인에서 그들은 참여를 장려하고 과학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며 혁신의 원동력으로 GE의 입지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가정 과학 실험의 게시물을 보강했습니다. 이 마케팅 캠페인의 사진들은 단순히 세 개의 페이스북 게시물을 통해 730만 명에 달했다. 비록 캠페인의 성공이 부분적으로 유기적인 리트윗과 그레그스의 의도적인 행동 때문에 일어났지만, 그것은 다시 한번 우리에게 영향력 있는 광고의 힘을 보여준다. 주로 유료 채널로 판명된 채널에서도 마케터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가시성과 달성을 위한 독창적인 방법을 계속 찾고 있습니다. 지식 클린 룸은 콘텐츠 플랫폼이 상호 작용할 때 첫 번째 특정 개인 지식을 비공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노하우 서비스입니다.

이것들은 소셜 미디어를 달성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가장 잘 사용할 수 있는 장소와 방법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잘못된 전략으로 고객들은 당신의 겉모습을 꿰뚫어보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이 약속한 것을 전달하지 않을 때 너무 충격을 받 오피가이드 지 않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실제적이고 강력한 팔로어를 구성하려면 자신이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성공적인 프로그램으로 이어질 수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5 가지 기둥이 있습니다. 디지털 광고를 사용하기 때문에 단순히 광고를 타겟팅하여 상업적 비용을 낮추면 수천 명의 개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스윙 할 수 있다면, 매일 그리고 매일 동일한 시간에 걸쳐 게시를 시도하십시오.

이제 11 개의 가장 중요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개요가 있습니다. Neil Patel, Search Engine Journal 및 HubSpot Marketing Blog는 모두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최신 콘텐츠를 게시합니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그것에 신경 쓰지 않지만 ⁇ 와 광고는 여전히 꽤 저렴하다.

추적 태그를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에 부착하여 제대로 모니터링하십시오. 그리고 각 소셜 플랫폼 내부의 분석을 사용하여 소셜 콘텐츠 중 어느 것이 시청자와 함께 가장 잘 수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인식을 높이십시오. 따라서 오늘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참여하여 다양한 추종자를 확장하고 참여를 강화하며 전환을 늘리십시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