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와 대학

첫날부터 우리 졸업생들은 학교, 고등 교육 기관 및 지역 사회에서있을 수있는 일의 가능성을 가르치고, 이끌고, 상상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포괄적 인 다양한 유연한 프로그램과 학위 제공은 주목받는 교사, 전문가를 위해 일하는 것, 그리고 경력을 시작하거나 가속화 할 수있는 필수 지식과 기술을 갖춘 학문적 리더를 준비시킵니다. 우리는 대학원생이 다양한 자격증 분야의 지도자, 연구원 및 학생으로 밝혀 지도록 준비하기 위해 꽤 많은 학위 신청서를 제공합니다. 캠퍼스를 방문하여 현재 대학생, 학교 및 직원을 위해 설계한 교육 및 사회 환경을 패턴화하십시오.

우리는 개인화 된 교육 및 전문 목표를 목표로 전체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상호 작용 학생들을 갖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부 졸업생은 교육, 사회 제공자, 공공 보험, 보육 또는 분석 분야에서 경력을 쌓습니다. 종신교수직을 추구하는 수단은 위협적일 수 있다.

주 교육자 조합, 연구원 및 그룹 조직 간의 협력은 필수적인 변화를 촉진합니다. Mac에서 ARKit과 함께 Xcode 및 Swift를 사용하는 Vega는 고객이 iPhone 및 iPad에서 나노 위성에 대한 심층적이고 전체적인 시각을 얻을 수 있는 iOS 경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증강 현실과 실시간 원격 측정을 통해 위성은 수집 한 정보와 함께 내부 작업을 공개하기 위해 “날아갈 수 있습니다”. Vega는 우주 탐사를 지원하기 위해 Mac에서 엔지니어링 옵션을 구축하는 메카트로닉스 메인입니다.

Herbel-Eisenmann은 박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2000년 MSU에서 커리큘럼, 교육 및 교육 정책을 전공했습니다. 작품 세계와의 통합의 깊이는 학습의 적용에 대한 강력한 고려에 의해 나타납니다. 이 전략에는 노동 단계와 조사, 고용 가능성에 대한 우선 순위, 고용주와의 협력, 실무 관련 정보의 사용 및 사용에 영감을받은 연구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모든 측면에서 그리고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가장 중요한 자격 체계의 모든 측면에서 작업 세계와 특히 강렬한 통합을 제공하는 더 큰 학교 교육의 독특한 형태를 설명합니다. 그것의 운영은 학습자와 사회의 이익을 위해 대안을 연구하고, 고용 가능성을 높이고, 자격을 제공하고, 혁신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재향 군인은 G.I.를 통해 더 높은 교육 기금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부서는 전자, 반도체, 통신, 제어 등의 분야에서 엔지니어링 원리 및 기술 및 관련 교육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기술연수 프로그램은 다양한 경험을 가진 과정의 혼합을 통해 전문기술강사 또는 전문기술연수 전문인력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기술에 대한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정보를 늘리는 것 외에도 대학생들을위한 노하우를 보여줄 수있는 능력을 개발할 것입니다. 기술학교 분과는 198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되어 현재에 이르고 있다.

이러한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근본적인 요구 사항은 거의 항상 학사 학위이지만 일부 대학에서는 그러한 응용 프로그램에 입학할 수 있는 대체 수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급 대학원 프로그램에 입학하기 위한 요구 사항은 매우 경쟁력이 있으며, 입학한 학생들은 잘 수행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대학 방법에서 우리는 각 어린이의 미래를위한 도전적이면서도 생산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적절한 교육은 교육 성장을위한 생산적인 기회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우리는 교육자로서의 경력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정보 개인들을 위해 여기에 있다.

학교 시스템의 리더가 되는 것은 교수 수준의 감독과는 몇 가지 다른 범주에 속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장소는 필수적이며 학교 시스템 내의 모든 학생들의 삶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3차 교육을 받은 사람들은 중간 근로자들보다 두 배나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었다. 훈련의 역사적 발전과는 대조적으로, 젊은 여성들은 젊은 남성들보다 완전한 상위 2차 훈련을 받는 경향이 있었다. 또한 학교 교육에 대한 접근성이 확대되고 대학 교육을받는 개인의 수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2014 년까지 25-34 세 (55-64 세)의 약 40 %가 대학에서 교육을 받았다. 이 부서는 기계 및 재료 공학 교육 분야의 예술 교육자를 양성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