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마케팅 제휴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

제휴 광고는 다른 사람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 할 때마다 수입을 얻는 방법입니다. 상품의 종류, 수수료, 결제 방법을 비교해 보세요. 첫째, 관심이있는 동료 프로그램이나 커뮤니티를 찾으십시오. 그들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 지불 방법 및 커미션의 종류와 함께 프로그램 개요를 살펴보십시오. 제휴 응용 프로그램을 찾고있을 때 선택할 수있는 많은 대체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LinkShare 또는 CJ Affiliate와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을 성공적으로 하고 그것으로 돈을 버는 것은 부분적인 과학, 부분적인 예술, 그리고 엄청난 헌신과 끈기다. 신화, 소문, 빈정거림이 넘쳐나고, 조언, 해킹, 성공담, 실패, 사례 연구, 그리고 잠잘 때 수익성이 있다는 약속에는 끝이 없다. 그러니 시청자들에게 감사할 목적을 주면 수입이 흘러들어갈 것이다. 이 규칙은 귀사의 다른 많은 분야에서도 유용합니다. 모든 것은 소유하고 정직하고 솔직해지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그 의심에 대한 좋은 요소를 나에게 주고 곁에 붙어 있기를 바란다.” 당신의 청중들이 이것을 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렇다, 일반적으로 개인에게 선택권을 주는 것은 좋지만, 그것은 아마도 당신에게 반대되는 방향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웹 로그 게시물에 해당하는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자료에서, 오피가이드 나는 제출물의 첫 번째, 중간 및 끝과 같은 예로서 내 제휴사 하이퍼 링크를 약간 추가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는 내 시청자가 자신의 온라인 회사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말 유용한 리소스 (제품, 서비스, 앱 등)의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파악하기 시작하는 가장 효과적인 장소 중 하나는 자신을 사용한 제품을 통해서입니다. 어떤 분야에 관심이 있든 간에, 당신이 사용하는 도구와 회사의 목록을 만드는 데 다소 시간을 투자하라. 모든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청중과의 신뢰 구축 및 유지의 중요성을 이해해야합니다.

기업들이 제휴 패키지를 주선할 수 있는 몇 가지 대안이 있다.

가장 전형적인 것은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회사가 동료가 상품에 가입하고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또한 특정 개인 웹 사이트 주택 소유자 또는 블로거와 즉시 작업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과 관련이 있을 수 있는 이벤트를 이해함으로써 지역 커미셔닝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어 이러한 매우 효과적인 프로모션 기간에 추가 총 판매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캠페인을 시작하고 판매자가 당신의 개인 가정의 안락에서 일하는 동안 생성하는 상품에서 수익을받을 수있는 위치에있을 것입니다. 잠옷을 벗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일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련 제휴 마케팅은 그들이 홍보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열심히 묶여있는 사람들을 설명합니다.

«
»